본문 바로가기

문화 바라보기/공연 바라보기

24시간 영화관, CGV강남에서 복고 파티를 한다!

24시간 영화관, CGV강남에서 복고 파티를 한다!
어릴 적 롤러장에서 신나게 들었던 복고 음악들 기억하시나요? 콜라텍을 기억하시는 분들 있으신가요? 
CGV에서 강남지점에 복고를 컨셉으로 <CGV강남 고고파티 1탄 - 불타는 청춘의 야밤>을 개최 한다고 합니다. 11월 24일부터 12월 8일까지 3주간 매주 토요일 밤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개최된다고 하는데요. 관련 내용 한 번 알아볼까요? ^^


■ CGV강남에서 24시간 영화관을 열어 복고 파티를 한다!
11월 24일부터 12월 8일까지 3주간 매주 토요일 밤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개최되는 복고 파티는 2만원의 자유이용권으로 스파클링 와인과 함께 즐기는 최신영화 무제한 관람이 가능합니다.
행사 당일 밤 10시부터 1시간 동안 강남대로에서 '사일런트 디스코퍼레이드'(Silent Disco Parade)를 개최, 무선 헤드폰을 끼고 소리 없는 댄스를 즐기는 색다른 사전 행사를 연다고 하는데요. 강남역 전체가 복고로 탈바꿈이 될 상상을 하니 두근두근하네요. (물론 사람이 너무 많아서 싫어 하실 분들도 있겠지만, 주말 강남 거리.. 대충 아시죠? ^^)


24시간 영화관, CGV강남 복고 파티는 우선 CGV강남 로비(4층)에서는 '8090 복고음악 디제잉존'을 마련, 킹맥(Kingmck), 코난(Conan), 허동(Heo-Dong), 뵤른(Bjorn) 등 유명 DJ들이 선사하는 신나는 복고 음악과 스파클링 와인 버니니로 파티 분위기를 한층 후끈하게 달굴 예정이라고 합니다.
CGV강남 6층 <추억의 게임존>에서는 펌프(PUMP), 리듬액션 등 학창시절 오락실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추억의 게임들을 즐길 수 있고, 8층 <레트로 파티 포토존>에서는 재미있는 가발, 촌스러운 썬글라스, 커스튬 등의 다양한 복고 소품들을 이용해 포토월에서 기발하고 재밌으면서 유쾌한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CGV강남 10층에서는 추억의 영화 OST존을 기획해 DJ가 선곡한 추억의 영화 OST를 들으며 신나는 파티에서 한 템포 쉬어가는 자리가 마련되어있다고 하니, 복고 음악에 춤추고 노래하다 지친 분들은 이 곳을 이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24시간 영화관, CGV강남의 복고 파티 내용을 간단히 정리해드리겠습니다.

<복고파티 불타는 청춘의 야밤>

● 일시 : 11/24, 12/1, 12/8 매주 토요일
● 장소 : 24시간 잠들지 않는 CGV강남
● 밤 10시부터 강남대로 싸일런트 디스코 퍼레이드
● 진짜 파티는 밤 11시부터!!

<CGV강남의 변신>
● 1층(강남대로) : 싸일런트 디스코 퍼레이드
● 4층 : 8090 복고음악 디제잉존
● 6층 : 추억의 게임존
● 8층 : 레트로 파티 포토존
● 10층 : 추억의 영화 OST존

<파티 자유이용권 혜택>
- 밤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모든 영화 관람 가능!
- 디제잉이 진행되는 동안 주류제공
- 4, 6, 8, 10층의 다양한 시설 이용 및 이벤트 참여 가능
- 심야 영화 관람에 필요한 목베개 증정


이 모든 것을 합쳐서 2만원이라고 하니 저렴한 편이고, 옛 복고 음악의 추억에 빠져들고 싶으신 분, 파티를 좋아하는 분들에겐 정말 좋은 추억꺼리를 만들어줄 수 있는 행사라고 생각됩니다. 파티 내용이 마음에 들어 구매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위 이미지에 나와있는 구매 전 확인 사항은 꼭 체크 하시고 구매하세요^^ 

저도 복고음악 디제잉 즐기러 빠른 시일내로 가 볼 예정입니다! (같이 즐기실 분? ㅎㅎ)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

24시간 영화관, CGV강남에서 복고 파티를! ▶ [상세정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