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바라보기/뷰티 & 패션

프라코루 태반비비크림 사용기

프라코루 태반비비크림 사용기


새해 첫 글로 뷰티 제품을 소개해드리게 됐네요! 비비크림은 대부분의 여성분들, 일부 남성분들에게 사랑받는 뷰티제품이 되었는데요. 독특하게 태반비비크림이라는 타이틀을 걸고 출시한 프라코루 비비크림을 직접 사용해본 경험을 토대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뷰티 제품 리뷰에 늘 도움을 주는 회사 동료가 직접 사용하고 알려준 내용이니 참고하세요. ^^


■ 기능성 미백 화장품 프라코루 태반비비크림 사용기
안녕하세요~ 베이스 메이크업 리뷰는 오래간만인 듯 해요 :D 오늘 소개해드리는 제품은 비비크림이에요! 요새는 파운데이션만큼이나 비비크림이 대세를 이루고 있기 때문에.. 그만큼 커버력 좋고 색감 예쁜 제품들도 많은데요, 그 중 이번에 제가 체험해본 '프라코루 비비크림'은 특히 미백 기능이 강화된 제품이에요. 스킨케어 제품도 아닌데 미백 기능이라니, 읭 하실 분들도 많을 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왜냐면 제가 그랬으니까요..ㅋㅋㅋ


프라코루 비비크림은 태반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꾸어주는 기능성 비비크림이라고 해요. 커버했을 때의 피부만 좋아보이게 하는 것이 아니라, 진짜 내 피부까지 영양을 공급해주는 셈이죠^.^ 맨 앞 패키지에 All in One이라는 문구가 보이시나요? 이 제품 하나로 미백, 메이크업 베이스, 스킨커버, 24시간 파운데이션, 피부 미백, 투명감, 촉촉함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고 하니 많은 기대가 되네요~


이번엔 패키지 뒷면을 살펴보도록 할게요. 피부를 맑고 건강하게 표현해주며, 민감한 피부를 위해 자외선 차단 성분 또한 포함했다고 해요. 사용법은 다른 비비크림과 동일하게 스킨케어를 마친 뒤 적당량을 덜어서 고루 펴발라 주면 되구요. 전성분을 살펴보니 정말로 태반 성분인 플라센타 프로틴과, 선블록 성분인 징크 옥사이드가 함유되어 있네요^.^

패키지는 튜브 형태로 되어있구요, 용량은 50g으로 일반적인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용량이에요. 제가 받은 제품은 유통기한이 2015년 11월 4일까지로, 약 2년간 쓸 수 있을 듯 하네요~ 하지만 거의 매일같이 메이크업을 하는 편이기 때문에 물론 그 전에 다 사용할 것 같아요^_^; 


요렇게 한 손에 쏙 들어옵니당. 패키지 하단 부분에 KFDA 미백 기능성 화장품이라는 문구가 눈에 띄는데요, 이게 뭔지를 잘 몰라서 검색해보았더니.. 식약처였어요!!! 어디선가 많이 들어본 것 같더라니ㅋㅋㅋ 저처럼 혹시라도 모르실 분들을 위해서 적어드려요.. (_ _*)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미백 원료를 함유한 화장품이니 그 기능에는 의심할만한 여지가 없겠죠^.^?


뚜껑을 돌려 열면, 늘 저를 두근두근 설레게 해주는 은색 미개봉 씰이 나오네요! 전 이 씰을 뜯을 때가 가장 좋아요 ㅠ▽ㅠb 새로운 제품을 사용해 보는 떨리는 코덕의 마음이란^.^ 씰을 뜯으시면 그 때부터 제품에 공기가 닿기 때문에 유통기한 내에 사용해주셔야 해요~


프라코루 비비크림은 케이스를 눌러 짜내는 형태인데요, 씰을 뜯어보니 의외로 제품이 나오는 입구가 크지 않아 좋네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류는 양 조절이 생명인데, 펌핑 케이스일 땐 나도 모르게 과한 양을 짜내기가 쉽잖아요. 이 제품은 케이스 재질도 적당히 말랑말랑하니 탄성이 있어서, 바디를 눌러 사용할 양만큼만 적당히 짜낼 수 있어요.




손등에 소량을 짜내어 문질러 보았어요. 아래 사진이 좌우로 서너번 정도 발라본 건데, 좁은 면적에만 펴바를 것을 감안해서 쥐똥만큼만 짰는데도 굉장히 강력한 커버력을 자랑하네요! 톤은 일반적인 비비크림처럼 살짝 회색빛이 감도는 톤다운된 컬러예요. 사실 저는 파운데이션의 맑고 채도 높은 색상을 더 선호하는 편이지만, 우리 모두 피부 상태가 거지 같은 날이 꼭 있잖아요?ㅠㅠ 저는 피부가 민감한 편이라 가끔 뾰루지나 여드름이 올라올 때가 있어요. 이런 날 파운데이션으로는 붉은 기를 완벽히 감추기가 힘든데, 채도가 낮은 비비크림은 이런 트러블 흔적을 완벽하게 커버해주더라구요!


어느 쪽에 비비크림을 바른 건지 말씀 안 드려도 아시겠죠? 손등의 절반으로 나누어서 오른쪽이 프라코루 비비크림을 바른 쪽이에요^.^ 보통 비비크림은 호수를 따로 표기하지 않지만, 개인적으로 이 제품은 21호와 23호 사이 어드메쯤 되는 밝기인 것 같아요. 바른 뒤 마르는 시간은 평범한 편이구요, 발림성은 꽤 매끄러운 편인 듯 해요. 밀리거나 얼룩덜룩하게 발리지 않고 피부에 잘 밀착되네요~


얼굴에도 발색해 보았어요. 손등에 발랐을 때와 마찬가지로 얼룩덜룩한 피부톤을 균일하게 표현해주네요^.^ 요새 날도 춥고 피곤해서인지 입술부터 인중 쪽에 트러블이 생겼거든요ㅜㅜ 비포 사진의 콧망울 밑 붉은기가 아래 사진에서는 눈에 띄게 커버되었네요. 눈 밑 다크서클 또한 훨씬 더 정돈된 것을 확인할 수 있으실 거예요!


얼굴 피부에 넓게 발리는 스킨케어 제품이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들은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보다 트러블을 일으키기가 쉬운데요, 프라코루 비비크림은 피부에 영양을 주는 태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걱정 없이 쓸 수 있을 듯 해요. 다만 미백 효과는 단시간에 눈에 띄게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는 특성상 며칠간의 사용으로는 확인할 수 없다는 점이 좀 아쉬웠어요. 앞으로 꾸준히 사용해서 미백 효과를 기대해봐야겠습니다^.^

프라코루 태반비비크림 사용기는 여기까지 입니다. 어떠셨나요? 제품에 관심이 생기신 분들은 현재 블로그와이드에서 50% 할인 행사(46,000원 ⇒ 23,000원(50% 할인))를 진행하고 있으니 이번 기회 꼭 잡아보시길 바랍니다. 무료 배송도 해준다고 하네요.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 Seeit!

프라코루 태반비비크림 할인 행사 ▶ [바로가기]


본 체험 후기는 블로그와이드(www.blogwide.kr) 체험단을 통해 제품 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