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바라보기/뷰티 & 패션

동대문 쇼핑 맥스타일에서 라쿤자켓 득템!

동대문 쇼핑 맥스타일에서 라쿤자켓 득템!


어제 동대문 맥스타일에 방문하여 겨울 옷을 쇼핑한 간단 방문기를 소개했고, 득템한 라쿤자켓을 실제 착용한 후기를 알려드린다고 예고했었죠? ^^

오늘 소개해드리는 리뷰는 어제에 이어 뷰티 또는 패션 리뷰를 도와주는 회사 동생이 동대문 쇼핑을 하다 맥스타일 We.J에서 득템한 라쿤자켓에 대한 실제 착용 후기입니다. 그럼, 함께 보실까요? ^^


지난번 동대문 맥스타일에서 쇼핑했던 라쿤 패딩자켓 입고 나들이에 나섰습니다^.^ 더위든 추위든 가리지 않고 많이 타는 몸뚱아리를 가지고 있기에^_T 요즘 같이 추운 때는 밖에 잘 나다니지 않는데, 이 자켓은 입고 나면 정말 따뜻해서 야외 활동 하기에 딱이에요!


입고 좀 걷다보니 어쩐지 오히려 좀 더워지는 느낌이라 지퍼 내리는 중.. 오리털이 정말 빽빽하게 들어가 있는지 바람 한 점 들어오지 않아요^.^ 원래 제가 갖고 있던 아우터 중 제일 따뜻한 옷은 안쪽에 양털 안감이 부착된 야상이었는데.. 이 옷으로 순위가 변경됨!


색상 또한 블랙으로 무난해서, 추운 겨울에 데일리로 입을 수 있을 듯 해요. 제가 다니는 회사는 경기도의 신도시에 위치해있어서 겨울이 되면 정말 엄청 춥거든요ㅠ_ㅠ 요즘 같은 1-2월은 출퇴근길이 정말 고역인데, 이제는 아침마다 이 옷에 손이 가요~ 


마음에 드는 누빔 디테일! 사실 한겨울에 입는 아우터는 별로 예쁘지 않은 경우가 더 많잖아요. 저도 한창 멋낼 나이의 여자라 좀 추워도 패딩 대신 코트 입고 싶고 그런 날이 있는데.. 겨울 멋쟁이는 얼어죽기 딱 좋다고, 멋 좀 부리겠다고 좀 얇은 아우터 입고 나가면 그 날은 동사 확정^_T

그런데 이 옷은 두터운 패딩임에도 이런 디테일을 잘 살려줘서 예쁘게 입을 수 있어 좋아요!


모자에 부착된 라쿤털도 패셔너블한 느낌을 한층 더 강조해주는 디테일이에요! 시각적으로도 더 따뜻해 보이기도 하구요~^.^ 이 라쿤털은 단추로 탈부착이 가능해요. 이렇게 테두리에 라쿤털을 부착한 상태에서 패딩 자켓에 달린 모자를 뒤집어 쓰면 진짜 에스키모인 저리가라 할 정도로ㅋㅋㅋ 엄청 따뜻해 보여요.

다만 털이 좀 날리는 경향이 있는 듯 해서, 저는 입기 전에 테이프로 날리는 털을 좀 정리한 뒤 입으니 훨씬 낫더라구요.


여기 저기 둘러보고 놀던 중 북극곰 인형을 보고 신나서 덩실덩실..ㅋㅋㅋ 인형도 좋아하고 동물도 좋아합니당. 저는 블랙 색상의 패딩 자켓을 골랐기 때문에, 채도가 높은 편인 진청바지를 입고 빨간색 니트 털모자를 썼어요. 좀 더 날씬해 보이려면 까만 스키니진을 착용하셔서 패딩 자켓 색상과 연결되어 보이도록 코디하셔도 좋을 것 같구요~ 


자켓 쇼핑하시는 분들! 라쿳 자켓 스타일은 채도 높은 컬러와 매칭해봐요~*

이 털모자는 처음 옷 고르러 갔던 날에 날이 워낙 추워서 주워 쓰고 나갔던 건데ㅋㅋㅋ 그 날 찍은 사진을 보니 까만 라쿤 자켓이랑 꽤 잘 어울리는 느낌이라 오늘도 착용! 

자켓이 까만색이다보니 모자가 없을 땐 좀 더 무난한 느낌이었는데, 채도 높은 컬러와 함께 매치하니 더 드레시하고 예뻐보이는 효과가 있는 것 같네요. 만약 라쿤 자켓을 핑크색으로 골랐으면 비슷하게 은은한 톤인 베이지나 머스터드 색상의 모자를 썼을 것 같아요!


사진처럼 안감이 이중으로 되어있어서 바람이 절대 통하지 않아요. 오리털이 빽빽해서 옷이 꽤 두터운 편이지만, 착용감이 좋고 편안해서 안쪽에 옷을 여러 겹 껴입어도 불편하지 않더라구요. 저는 이너 민소매, 긴팔 남방에 긴팔 가디건까지 껴입었어요~ 추운 걸 정말정말 싫어하는 나란 여자...


동대문에서 쇼핑하고 피팅 모델 놀이 하고~*

톡톡한 두께감이 느껴지시나요? 요새는 코트도 일자 핏이 유행이라더니, 이 패딩 자켓도 라인 없이 일자로 딱 떨어지는 스타일이에요.

그나저나 사진 찍히는 걸 좋아하는 편이라 여기저기서 막 찍혀도 아무렇지 않아하는 편인데 이렇게 밖에서 피팅모델마냥 옷 착용샷 찍으려니까 아무리 얼굴 두꺼운 저라도 조금은 민망하더라구요^0^ㅋㅋㅋㅋㅋ 괜시리 사람 없는 곳으로만 다님.. 흑흑


이 사진을 보니 확실히 어깨의 풍성한 라쿤 털이 포인트가 되는 듯 하네요! 요새 시중에 가짜 오리털, 가짜 라쿤털이 많다고 하던데 이 패딩자켓은 리얼 라쿤털로 더 고급스러워 보이는 느낌이에요~




저를 세일합니다 싸게 데려가세요 (_ _*) 히히 금색 SALE 풍선 엄청 맘에 드네요 집에 가져가고 싶었어요ㅋㅋㅋ 이 사진에서 뒷모습 디테일 및 라인도 확인해보세요~

일자 핏이지만 전혀 부해보이지 않고 슬림해보여요. 옷은 두텁지만 옷 무게도 가벼운 편이고, 무엇보다 보온 기능에 아주아주 충실한 패딩 자켓이라 올 겨울 쭉 애용할 것 같네요. 여러분도 올 겨울 다 지나기 전에 얼른 따순 자켓 장만하세요~!!
 


동대문 맥스타일에서 라쿤 자켓을 득템한 회사 동생! 
맥스타일에 방문하여 다양한 옷을 쇼핑한 이야기와 실생활에서 직접 착용해본 후기를 나눠서 업데이트 해봤습니다. 따뜻한 자켓 장만하고자 하시는 분들께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 See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