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서비스 바라보기/Game

절벽대전, 사전등록이벤트 참여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절벽대전, 사전등록이벤트 참여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드래곤네스트, 미르의 전설 등의 RPG게임과 밀리언아서, 파이널 판타지 등의 모바일 게임을 서비스하는 액토즈소프트에서 절벽대전이라는 캐쥬얼 액션 모바일 게임을 런칭한다고 합니다. 현재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간단한 조작으로 즐길 수 있는 액션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절벽대전 사전등록이벤트에 참여하고 상품도 받아보세요!


'영웅들이 미쳐 날뛰고 있습니다!' 
어디선가 많이 본 듯한 문구로 사전등록 이벤트를 알리고 있는 액토즈소프트의 신작 액션 모바일게임 절벽대전은 액션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기대해봄직한 게임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요즘은 사전등록이벤트를 통해 게임에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제공해주기도 하고 다양한 상품을 제공해주기도 하는데요.

 
절벽대전 사전등록이벤트 내용을 간단히 살펴보면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캐시인 용옥을 20개 제공하고 밀리언아서 for KAKAO 에서 사용할 수 있는 AP/BC 물약, 뽑기 티켓을 1개씩 제공해준다고 합니다.

또한,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절벽대전 사전등록이벤트를 공유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추가로 지급한다고 합니다. 제가 노리는 것은 문화상품권이라는!!

 
절벽대전 사전등록은 휴대폰번호를 입력하고 진행하게 되는데, 친구가 내 번호를 추천인으로 입력하고 사전등록을 하게 되면 추가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친구 5명이 사전등록하면 용옥 15개, 10명이 사전등록하면 문화상품권 1만원권과 용옥 30개를 10명에게, 20명이 사전등록하면 포켓포토와 용옥 60개를 1명에게 제공하는 혜택이 주어집니다.

절벽대전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에서 내 번호를 입력해 참여한 친구가 몇 명인지 확인이 가능하구요!

 
액토즈소프트에서 출시하는 '절벽대전 for KAKAO'는 카카오톡 기반의 모바일 캐주얼 액션 게임으로 귀여운 캐릭터들을 간단히 조작해 액션을 즐길 수 있다고 하는데, 빨리 출시되었으면 합니다. 횡스크롤의 액션 게임을 좋아하는데, 딱 제 스타일인 듯 해서요!! 

절벽대전이라는 게임명을 보고 '적벽대전'을 떠올려 삼국지 기반 게임인가 했는데, '절벽'이라는 공간에서 끊임없이 전투를 펼치는 스타일이라 이름을 그렇게 지었다고 하더군요. (네이밍 센스가.....)
적을 자동으로 공격하는 시스템을 탑재해 유저가 자신의 캐릭터 조작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고 하는데, 어떤 방식인지도 궁금하구요! 빨리 출시했으면 합니다.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 Seeit!

절벽대전 for KAKAO 사전등록이벤트 ▶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