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바라보기/뷰티 & 패션

스페셜 겟잇뷰티박스 with 포니's 뷰티다이어리 컬러풀에디션 박스

스페셜 겟잇뷰티박스 with 포니's 뷰티다이어리 컬러풀에디션 박스


매월 새로운 뷰티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수 많은 광고 속에서 나에게 꼭 맞는 뷰티 제품을 찾고자 하는 여성분들의 고민이 많다보니 그런 고민을 덜어줄 다양한 서비스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 중 섭스크립션 커머스 서비스 중 하나인 미미박스는 회원의 피부 타입, 헤어 타입, 기타 취향 등에 대해 사전 조사 후, 타입에 맞는 제품과 매달 새로운 컨셉으로 좋은 뷰티 제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미미박스는 매월 겟잇뷰티박스 by 미미박스를 출시하고 특정 아이템, 특정 컨셉의 박스를 추가로 더 제작해 프로모션 형태로 판매하기도 하는데요. 이번 2월에는 <겟잇뷰티박스 by 미미박스 컬러풀에디션 2>가 출시되었네요.
 
 
스페셜 겟잇뷰티박스 by 미미박스 컬러풀 에디션 2!

지난 해, 포니's 뷰티 다이어리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겟잇뷰티박스 by 미미박스 컬러풀 에디션이 스프링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다시 찾아왔습니다. 새롭게 공개되는 컬러풀 에디션 2에 포함된 제품을 잘 활용하여 봄꽃처럼 청초한 메이크 오버에 도전해보실 분은 아래 내용 참고하세요!!

 

 

 

 
 

 


 
스페셜 겟잇뷰티박스 by 미미박스 컬러풀에디션은 판매 시작하자마자 매진이 될 정도로 인기가 많은 상품이었는데, 두 번째 컬러풀에디션은 어떤 제품들이 있을지 잠깐 살펴봤습니다.

기본 구성은 투쿨포스쿨 다인토플라츠 아이섀도우 온 플랫 아이언과 로즈마인 프럼피 틴트인데요. 각각 1호 라벤더/2호 피치골드/3호 브론즈, 로즈베리/프린세스 코랄 제품으로 나뉘어 옵션 형태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해당 제품들은 포털 사이트에 검색만해봐도 다양한 후기가 나오는 좋은 제품들인데요. 

▲ 스페셜 겟잇뷰티박스 by 미미박스 컬러풀에디션 2 구성품을 활용한 포니의 스프링 메이크업 강좌 영상

이번 스페셜 겟잇뷰티박스 by 미미박스 컬러풀에디션 2 를 통해 다시금 만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위 영상은 미미박스 컬러풀에디션 2박스 구성품을 이용한 포니의 스프링 메이크업 강좌 동영상인데, 제품에 관심 있고 평소 색조 화장에 관심 많으신 분들은 지금 바로 하단 링크로 접속하셔서 구매 신청해두세요! 3월 21일부터 순차 출고 되는 예약 상품이거든요 ^^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 Seeit!

스페셜 겟잇뷰티박스 by 미미박스 컬러풀에디션 2 상세 페이지 ▶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