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바라보기/뷰티 & 패션

선비비 추천, 엠로즈 얼라이브 씨위드 선비비

선비비 추천, 엠로즈 얼라이브 씨위드 선비비


분명 봄인데, 아침 저녁으론 쌀쌀하고 낮엔 초여름처럼 덥고.. 날씨가 좋다보니 야외 활동을 많이 하게 되는데, 내리쬐는 햇살에 피부가 상할까 걱정하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는데요. 자외선차단, 미백, 주름개선 등의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선비비 제품인 엠로즈 얼라이브 씨위드 선비비 제품을 사용할 기회가 생겨, 매번 뷰티 제품 리뷰 도움을 주고 있는 회사 동생에게 선물하고 있는 그대로 사용기를 부탁했습니다. (구독자분들은 이제 익숙하시죠? ^^)

자, 그럼 선비비 추천 제품 <엠로즈 얼라이브 씨위드 선비비> 실제 사용기 함께 보실까요?



요새 날씨가 참 이상하죠? 갑자기 확 따뜻해져서 벚꽃이 피더니, 또 찬바람이 쌩쌩 불기도 하고.. 다음 주부터는 다시 20도를 웃도는 더운 날씨가 계속될 거라고 하는데요, 갑자기 날씨 이유를 꺼내는 이유는 제가 가장 싫어하는 계절인 여름이 다가오고 있기 때문이에요..OTL

사실 저는 23호의 까무잡잡한 피부톤을 가지고 태어나서인지, 남들만큼 미백에 막 신경쓰는 편은 아니에요. 태양빛이 내리쬐어도 그래 타거라, 어차피 까만 거 좀 더 타봤자 ㅋㅋ 하고 쿨하게 넘기는 편인데.. 여름에 사용하는 선블록 제품만은 굉장히 고심해서 고르는 편이에요. 들어는 보셨나요 햇빛 알러지..ㅜㅠ 여름철 피부 온도가 높아진 상태에서 강한 자외선을 5분 이상 쬐면 그날 저녁 좁쌀 같은 알러지가 피부를 뒤덮어요. 이런 증상을 피하기 위해서 양산과 선크림을 늘 장착하고 다니는데, 요번에는 선블록 기능이 함유된 비비크림을 체험해 보게 되었답니당 흐흐흐^.^


오늘 살펴볼 제품은 엠로즈의 ‘얼라이브 씨위드 선비비’입니다. 썬비비, 썬파운데이션, 썬파우더 등 여름철엔 유난히 ‘썬’ 글자를 달고 나오는 제품들이 많은데, 막상 자외선 차단 지수를 확인해보면 형편 없는 경우도 많거든요. 엠로즈의 선비비는 SPF 50에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를 가지고 있네요! 이 정도면 선크림에 피부 보정 효과를 살짝 끼얹었다고 봐도 무방할 듯 해요^.^ 


뒷면을 보면, 일상생활에서 받는 자외선과 외부 환경인자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결점을 효과적으로 커버해주는 기능성 비비크림이라는 소개 문구가 있네요. 제품명에 ‘씨위드’라는 글자가 있길래 유심히 봤더니, 해조추출물 및 다양한 해양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고 해요!


이러한 성분들은 제품 옆면의 전성분표로 확인이 가능한데요, 다시마, 감태, 우뭇가사리 등 해양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네요. 물론 자외선 차단 성분인 징크옥사이드 및 티타늄디옥사이드 또한 맨 윗줄에서 찾을 수 있었어요!


본품을 꺼내보았어요~ 한 손에 적당히 들어올만한 사이즈의 금빛 패키지네요. 사실 잘 모르는 브랜드라서 써보기 전에 좀 불안했던 마음도 없잖아 있었는데, 의외로 패키지가 꽤 고급스러운 편이에요!


제품의 뒷면이에요. 35ml의 용량으로, 여름이 끝날 때까지 쓰기에도 넉넉한 편인 듯 해요. 특이한 것은 연구개발 및 원료 공급을 인천대학교 해양 RIS사업단에서 맡고 있다고 해요~ 프리미엄 해양 화장품이라는데, 어쩐지 좀 고급스러워 뵈는 것 같더라니!! 호호호^.^ 더 아래쪽을 보시면 제조날짜 및 사용기한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2013년 10월 4일에 제조되어, 2016년 4월 4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표기되어 있네요.


박스에 같이 동봉되어 있던 엠로즈 얼라이브 씨위드 선비비의 설명문이에요~ 자외선 차단 효과, 세포 보호 효과, 항산화 효과, 미백 효과, 주름 개선 효과에 대해 과학적으로 분석한 내용이 적혀 있었어요.


엠로즈 선비비는 별도의 캡이 없고, 원터치로 눌러서 짜내는 방식이에요~ 손에 화장품 묻힌 채로 캡을 돌려서 열고 닫는 것이 불편한 분들이 매우 선호할 듯한 패키지에요^.^ 이 펌핑 입구가 얼핏 보면 평범해 보이지만, 다른 제품에 비해 특이한 점이 하나 숨어있더라구요.


엠로즈 선비비의 뒷면인데요, 저렇게 잠금 장치 같은 스위치(?)가 붙어 있어요. 맨 처음 제품을 개봉하면 스위치가 왼쪽에 위치한 상태인데요, 이 상태에서는 윗면의 펌핑부가 잠겨서 눌려지지 않아요. 스위치를 오른쪽으로 밀면 잠금장치가 열려서 펌핑이 되구요~


패키지가 둥근 형태인데다가 펌핑부가 이렇게 맨 위쪽이기 때문에, 어딘가 이동 중에 실수로 눌러서 함부로 펌핑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한 좋은 장치! 파운데이션이나 비비 크림은 숱하게 많은 제품을 써봤지만 이런 방식은 처음이라 신선하더라구요^.^


잠금장치를 풀고 손등 위에 1번 펌핑해보았어요. 첨엔 잘 안나오더니 5번쯤 펌핑하니까 나오더라구요~ 많이 나올까봐 무서워서 좀 살살 펌핑한 양이에요. 비비크림인데도 비비크림 특유의 잿빛(시체색이라고들 하는ㅋㅋ)이 돌지 않고 파운데이션에 가까운 맑은 색상이에요. 제형도 비비크림은 굉장히 단단하고 쫀쫀한 경우가 많은데, 이 제품은 기울여서 흔들면 살짝 흘러내릴 정도로 촉촉한 편이더라구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인데 향이 꽤 강한 편이더라구요. 장미향이 강하게 나는데, 포근하고 파우더리한 계열의 향이었어요. 따뜻한 머스크향도 느껴지구요^.^ 펴발리는 느낌은 굉장히 부드러웠어요. 밀리거나 얼룩지지 않고 균일하게 피부에 밀착되는 느낌! 


손등을 반반 나누어서 엠로즈 선비비를 펴발라보았어요~ 사진상 오른쪽이 제품을 바른 쪽이에요! 커버력이 굉장히 우수한 편이죠? 그리고 유분기가 적당히 섞여있어서 건조하지 않고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햇빛이 강한 여름철에는 땀과 유분에 메이크업이 지워지기 일쑤잖아요. 끈적끈적해진 얼굴에 선블록부터 베이스 메이크업까지 일일이 챙겨 바르기 참 번거롭죠? 이럴 때 바르기 좋은 엠로즈 얼라이브 씨위드 선비비 추천해드릴게요^.^ 올 여름에는 뽀얀 얼굴 사수해보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