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서비스 바라보기/Smart App

당일호텔예약앱 호텔나우, 센스있는 데이트준비물!

당일호텔예약앱 호텔나우, 센스있는 데이트준비물!


아무 생각 없이 여행을 갔는데 차가 끊겨 곤란 했다면? 잘 모르는 지역에 여행 갔는데, 주변 호텔의 객신이 모두 매진이라 당일 예약 가능한 호텔을 찾아야 한다면? 즐거운 데이트를 즐기고 호텔에서 편안하게 휴식해야 하는데 주변 호텔 정보를 미리 찾아보지 못해 센스 없는 남자친구가 될 상황이라면?

데이트 코스 정할 때, 여행 갔을 때 센스 있는 데이트 준비를 위해 사용하면 좋을 앱 중 당일 호텔 예약 앱인 '호텔나우'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 당일 호텔 예약 앱, 호텔나우로 센스 있는 데이트 준비하자!
오늘 소개해드릴 여행 준비물 앱, 호텔나우는 당일에 예약할 수 있는 호텔을 리스트로 보여주고 바로 예약까지 가능한 앱입니다.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받으면서 보니 지난 1월 16일에 오픈해서 벌써 10만 다운로드 이상 되었고 평점이 4.8점이나 되더군요. (2천 3백명 가까이 리뷰 하셨는데 말이죠 ^^)

여자친구와의 데이트를 준비하면서 준비물이나 데이트코스 등의 정보를 제공해주는 앱을 찾다보니 당일호텔예약앱이 있더군요. 




호텔나우의 장점을 간단히 말씀드리면 호텔 평가와 할인율을 반영하여 추천할만한 호텔을 리스트로 보여주고 지역별로 필터링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근데 그냥 정보만 보여준다면 굳이 설치할 이유가 없겠죠?
호텔나우에서 당일예약이 가능한 호텔은 최대 80%까지 할인이 제공되고 국내 최저가를 보장한다고 합니다. 이 부분은 제가 모두 비교해본 것은 아니지만, 리뷰들을 살펴보니 가격에 대해 거짓 정보라거나 불만이 전혀 없는 것을 보니 할인이 제대로 제공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 외에 호텔의 상세 사진과 추천 내용, 지도 등의 정보를 제공해 예약할 때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제공해주는 것 또한 특징입니다. 당일 호텔 예약이 가능했다가 객실이 매진되면 바로바로 표시해서 사용자가 착오하지 않도록 처리하는 것도 만족스럽더군요.

그럼, 당일호텔예약앱 호텔나우의 상세 내용 살펴보실까요?




당일 예약 가능한 호텔을 리스트로 보여준다!
앞서 소개해드린 것처럼 호텔나우는 호텔 평점, 할인율, 지역 정보 등을 반영해 리스트로 보여줍니다. 호텔 리스트는 상하로 스크롤해서 볼 수도 있고, 지역 카테고리를 선택해 현재 위치에 맞는 호텔 정보를 따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수도권지역과 부산 지역 호텔 정보가 아직은 많은데, 이 부분은 사용자가 늘어나고 호텔나우에서 계속해서 제휴해갈테니 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호텔 예약은 오전 9시부터 새벽 2시까지 언제든 필요한 시각에 체크인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습니다. 물론 휴일에는 아무래도 빠른 시간에 매진이 되니 조금 일찍 접속해서 예약해두는 센스도 필요할 것 같습니다. 지방에 출장 갔는데, 갑자기 하룻밤 자야 하는 상황이 왔을 때, 호텔나우 앱을 설치해두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 당일호텔예약앱 호텔나우에서 제공하는 상세 정보





예약하고자 하는 호텔을 찾았다면 리스트에서 바로 선택하면 됩니다. 호텔나우에서는 사용자가 호텔 선택할 때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해당 호텔을 추천하는 이유와 주소 및 위치, 체크인/아웃 시간 등 확인해야 할 사항들을 정리해 상세 화면에서 보여줍니다.

여행 준비하면서 호텔이나 모텔, 펜션 등의 정보를 찾다보면 1~2장의 사진만 제공해 막상 가보면 실망하는 경우가 많은데 호텔나우 앱의 상세 정보에서는 10장 정도의 사진을 좌우 스크롤로 확인할 수 있어서 어떤 곳인지 미리 확인하는데도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원하는 호텔 정보가 맞다면 '지금 예약하기' 버튼을 터치해서 바로 예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굳이 전화번호 찾아서 전화걸어서 예약하고 할 필요가 없습니다.

▲ 당일호텔예약앱 호텔나우는 상세화면에서 바로 결제가 가능하다.



예약을 위해 결제 진행을 스마트폰으로 바로 할 수 있다는 점은 굉장히 편리한 방식이라고 생각되는데요. 결제는 무통장입금과 신용카드 두 가지를 모두 제공합니다. 참고로 당일 호텔 예약을 하는 경우 취소나 환불이 되지 않으므로 이 부분은 주의하셔서 결제를 진행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최대 80%까지 할인이 되다보니 대부분의 호텔이 이미 예약이 완료되었더군요. 제가 선택한 호텔은 10% 할인이 가능했는데, 호텔나우 앱을 몰랐더라면 아마 그마저도 할인 혜택을 받지 못하고 체크인을 했을 것 같네요.

여행을 가거나 데이트를 할 때, 가장 비용이 많이 들어가는게 교통비와 숙박비인데, 호텔나우를 활용해 여행 당일 오전에 재빨리 예약을 해둔다면 여행비용을 절감하는데도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예약을 완료하면 예약 내역 메뉴를 통해 언제든 확인할 수 있어서 편리하더군요!


호텔나우 앱을 추천하는 또 다른 이유 하나 더!

호텔이나 펜션, 레지던스 등 호텔나우와 제휴하여 이벤트를 진행하는 곳의 무료 숙박권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종종 열린다는 점입니다. 현재 Ever 8 신촌 레지던스의 디럭스 더블룸의 무료 숙박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던데, 구글 플레이에서 앱을 다운로드 받고 리뷰를 작성해서 간단히 응모할 수 있습니다.
 
무료 숙박권 이벤트는 다른 호텔이나 레지던스, 펜션 등을 통해서도 계속 진행된다고 하니 호텔 리스트를 계속해서 주시하면 주말 데이트 코스 정할 때 비용을 절감할 수도 있겠네요! 저도 빨리 응모해봐야겠습니다.

▶ 호텔나우 이벤트 참고 링크 [바로가기]

여자친구와의 데이트, 갑자기 여행가고 싶을 때, 집에서 먼 곳에서 회식을 하다보니 어느새 차가 끊겼을 때, 매번 주변 검색을 해서 호텔을 찾은 다음 전화를 걸어 빈 방이 있는지 확인하는데 지쳤다면!! 당일 호텔 예약 앱인 호텔나우 한 번 사용해보세요!

호텔 정보를 찾고 예약까지 스마트폰에서 일사천리로 가능하니 손쉽게 사용할 수 있네요!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 See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