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서비스 바라보기/Desktop PC

삼성 아티브 원7 2014 Edition, 가로수길에서 만나다!

삼성 아티브 원7 2014 Edition, 가로수길에서 만나다!


삼성전자에서 20년 연속 국내 판매 1위를 기념하여 출시한 올인원 PC, 삼성 아티브 원7 2014 Edition(DM700A4J-KN20)의 디자인과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다양하게 소개해드리고 있는데요. "더 프리미엄하게 이 모든 것을 하나로!" 라는 슬로건으로 출시한 제품이라 다양한 하드웨어를 하나로 합쳐둔 올인원PC임을 강조하는 제품으로만 소개해드릴 예정이었는데, 막상 사용해보니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활용해도 좋을 만한 제품이라는 생각이 점점 강해지더군요.

이런 생각은 지난 주말 신사동 가로수길에 다녀오면서 더 강해졌는데, 카페나 리빙샵, 서재 등에 잘 어우러지는 모습을 사진과 함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랜만에 여친님과 데이트를 즐기려 했으나 결혼식 일정이 겹치면서 여유 시간이 생겼습니다. 평소 같으면 카페에 들어가 책을 보거나 글을 썼을텐데, 결혼식장이 신사동 근처라 오랜만에 거리 구경이나 하자는 생각에 가로수길을 방문했습니다.

여러 예쁜 아이템이 진열된 가게, 멋진 패션이 진열된 옷가게를 지나치다보니 어디서 많~이 보던 제품 사진과 함께 '삼성 올인원PC 가로수길 리빙페어' 라는 문구가 보이더군요.

뭔가 이벤트를 하나보다~! 라는 생각에 낼름 매장 안으로 직행했습니다.






 




엔솔로지(ANTHOLOGY)는 다양한 디자이너 소품을 만나 볼 수 있는 가로수길 최대 규모의 리빙 라이프 스타일 셀렉트 샵으로 유명합니다. 예전에 딱 한 번 와본 적 있는데, 예쁜 아이템이 많아 뽐뿌가 마구마구 왔던 기억이 남아있는데, 오랜만에 방문해보니 역시나 뽐뿌가 마구 오더군요.

멋진 선글라스도 착용해보고 캔들 제품에 발걸음을 멈춰 향을 맡아 보기도 하고 페브릭과 휴대용 쿠션을 보면서 나중에 결혼하면 저런 아이템들 사서 넣어둬야지라며 하나하나 살펴보기도 했습니다. (아, 사진으로 다시 보니 마구 뽐뿌가 오네요)



 

분명 삼성 올인원PC 가로수길 리빙페어 문구를 보고 들어왔는데, 여러 아이템을 보다 정신이 팔려 '원7 2014 Edition' 이 어디 진열되어있는지 두리번거리면서 찾아봤습니다.

매장에 들어오자마자 좌측에 있었는데, 다른 분들이 서 있는 바람에 미쳐 못봤었더군요. 멀리서 원7 2014 Edition 제품을 발견하고 반가운 마음에 사진을 촬영했습니다.


 


 


 

사무실에서 사용하고 있는 제품을 여기서 만나니 더욱 반가웠습니다. 확실히 원7 2014 Edition은 올인원PC답게 좁은 책상 위에서도 충분히 작업할 수 있도록 인테리어가 가능하더군요. 어느 장소에 올려두느냐에 따라 그 가치가 확실히 달라지는 제품이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칙칙한 회사 사무실이나 휴게실 선반 위에 올려두는 것보다는 엔솔로지와 같은 리빙 셀렉트 샵 같은 곳에 다른 예쁜 아이템들과 함께 어우러져 있는 것이 훨씬 잘 어울린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한 가지 눈에 띄는 점은 책상이 굉장히 좁은 편이었는데, 보통은 노트북을 올려두거나 데스크탑PC의 경우, 모니터만 올려두고 데스크탑은 책상 밑에 덩그러니 놓여 있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느낌 있는' 인테리어를 하는 분들에게는 불만족스러운 상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예쁜 노트북을 사용한다면 괜찮겠지만, 속도가 느리거나 화면도 작아서 작업하기도 어렵고.. 인테리어 디자인와 활용도, 두 가지 갈림길에 빠졌을 때, 이럴 때, 원7 2014 Edition과 같은 올인원PC 하나를 두면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을 것 같더군요.



 

사진을 찍다보니 모니터에 띄워져있는 이벤트 소식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뒤쪽에 상세히 소개해드리겠지만, 간단히 말씀드리면,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2014 삼성전자 S'데이 올인원PC 가로수길 리빙페어를 진행하고 있고, 가로수길 14개 매장에서 삼성 올인원PC의 사진을 찍고 이벤트에 참여하라는 내용이었습니다. 

일단 어떤 내용인지 좀 더 자세히 보기 위해 팜플렛을 받아 엔솔로지 위치에 스탬프를 받았습니다. 내용을 읽어보니 14개 매장 중, 세 곳의 스탬프를 찍어 리빙페어 메인센터인 아트씨 카페로 가는 미션이 있더군요. 커피는 잘 안마시지만, 올인원PC가 어떻게 배치되어있는지 궁금해서 가까운 다음 장소로 이동했습니다.


▲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만난 삼성 올인원PC, 원7 2014 Edition 





다음에 방문한 장소는 WP 스토어였습니다. 삼성 올인원PC 가로수길 리빙페어에 참여하고 있는 매장을 맵으로 찾아보니 엔솔로지에서 가장 가깝고 찾기 쉬운 곳이 WP 스토어인 듯해서 방문했는데, 막상 가보니 맞은 편 뒤쪽이라 한참 걸어가야 하더군요. 

날씨가 더워서 조금 힘들어질 때쯤 WP 스토어를 찾았습니다. 가로수길와서 처음 와보는 길이라서 이 곳도 처음 방문했는데, 매장 밖의 풍경에 반해버렸습니다. 카페라면 커피를 시켜 테이블을 마주 보고 앉아 도란도란 얘기를 해도 될 것 같았고, 와이드한 유리창은 시원한 느낌을 전해줘서 매장을 둘러보기에 좋을 것 같더군요.


 










매장 안으로 들어가 여기저기 둘러보니 패션 아이템을 판매하는 곳이었습니다. 밖에서 봤던 것처럼 와이드한 창이 돋보이는 곳으로 매장 자체가 시원한 시야를 제공해 좋은 느낌을 팍팍 전해주더군요. 삼성 올인원PC 가로수길 리빙페어에 참여하는 매장이라 들렀다가 인테리어가 너무 마음에 들어 한 쪽 의자에 앉아 촌사람처럼 좌우를 둘러보느라 바빴습니다.





1층 한 쪽에는 원7 2014 Edition 제품이 놓여 있었는데요. 직원분께 양해를 구하고 열심히 여러 각도에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이렇게 사진을 다양하게 찍은 이유는 잠시 후에 설명해드릴게요. ^^




 

 


 

 

확실히 예상했던 것처럼 원7 2014 Edition은 원목 가구로 인테리어를 한 곳에서 굉장히 잘 어울린다는 느낌을 전해주더군요. 위 이미지처럼 긴~ 테이블 끝에 원7 2014 Edition를 설치해두고 다 같이 모여 회의를 할 때 활용할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러 명이 갔으면 컨셉 사진이라도 찍었겠지만, 결혼식 끝나고 기다리고 있을 여친님 생각에 스탬프를 찍고 빠르게 다음 장소로 이동했습니다.





 

▲ 삼성 올인원PC 가로수길 리빙페어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스탬프를 꼭 받아야 합니다.
 



 




다음에 방문한 장소는 머그포래빗(Mug for rabbit)입니다. 팝플렛에 표시된 맵을 보면서 찾아가긴 했지만, 그냥 여기저기 둘러보면서 '삼성 올인원PC 가로수길 리빙페어' 문구를 찾아 다니는 재미도 있더군요.





 

머그포래빗은 전체적으로 모던하면서 빈티지가 어우러진 감각적인 스타일의 인테리어를 꾸며둔 매장이었습니다. 2층으로 되어있었는데, 대부분의 연인들이 2층을 차지하고 있었습니다. 이제 원7 2014 Edition 제품이 어디 있는지 찾아봐야겠죠? ^^




 

 

머그포래빗에서 원7 2014 Edition이 진열된 곳을 찾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았습니다. 바로 정면에 있었거든요. 저처럼 이벤트에 참여하려고 온 분들인 것인지, 아니면 제품이 예쁘고 올인원PC라 신기해서인지 여러 명이 사진을 찍고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데스크탑PC를 좁은 테이블이 대부분인 카페에 인테리어 요소로 활용하려면 굉장히 불편한 점이 많습니다. 케이블이 많아져서 미관상 좋지 않고 케이블에 걸려 넘어질 수도 있는 문제점이 있구요.

하지만 원7 2014 Edition은 와이파이가 가능하고 무선 키보드와 마우스를 제공해주므로 전원 케이블 외에는 꽂을 것이 없어서 장소와 상황에 따라 큰 장점으로 어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머그포래빗에서 보니 깔끔한 화이트룩과 메탈 데코 프레임이 한 층 돋보여서 원7 2014 Edition의 디자인에 만족하는 사용자가 정말 많겠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 세 번째 스탬프 도장을 받았습니다. 머그포래빗은 촉촉한 컵케이크를 즐길 수 있는 카페로 유명하던데, 날씨가 너무 덥고 시간도 부족해서 못 먹고 나왔습니다. 다음엔 꼭 사먹어야겠어요 ㅠ_ㅠ
 

 

매그포래빗을 나와서 삼성 올인원PC 가로수길 리빙페어 메인센터인 아트씨 컴퍼니에 도착했습니다. 도우미 분들이 지나가며 질문하는 분들에게 친절하게 설명해주고 계시더군요.



 




즉석 이벤트가 있었으나 '다음 기회에'가 나왔고, 아쉽지만 스탬프를 찍어 무료커피교환권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를 했습니다. 



 

날씨가 무더운데도 밝게 웃으면서 설명해주시는 도우미분들이 굉장히 인상 깊었습니다. 선물로 삼성전자 스토어 할인 쿠폰과 무료커피교환 쿠폰을 받았습니다. 이번 삼성 올인원PC 가로수길 리빙페어에 참여하는 매장에서 교환할 수 있다고 하더군요.





그냥 지나쳐 커피 마시면서 좀 쉬려고 하다가 안쪽을 보니 깔끔한 인테리어 환경을 만들어두고 원7 2014 Edition을 진열해 인테리어 요소를 부각시키는 공간이 있는 것 같아 들어가봤습니다.





 
 


 


 

 

이 곳에서도 다른 도우미분께서 삼성 아티브 원7 2014 Edition에 대해서 소개해주고 계셨고, 제품의 특징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주셨습니다. 하지만 저는 이미 사진 찍는 삼매경이 빠졌었네요. ^^;

실내나 실외 상관 없이 원목 테이블이나 선반 등으로 인테리어해둔 공간이라면 어디든 이 제품이 어울릴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너무 오래 머무르면 도우미분이 신경쓰이실테니 서둘러 다음 장소로 이동했습니다. 


 

 

너무 더웠는데, 삼성 올인원PC 가로수길 리빙페어에 참여하는 코코브루니에 들려, 아메리카노를 받아서 마셨습니다. 음료교환권으로 내가 원하는 음료를 선택할 수 있는지 물어보고 싶었는데, 보자마자 바로 커피를 만들어 교환해주셔서 조금 아쉽긴 했습니다.
(난 더 맛있는걸 먹고 싶은데... 라며.. ㅠ)

2014 삼성전자 S'데이 올인원PC 가로수길 리빙페어는 신사동 가로수길에 있는 14개 매장에 원7 2014 Edition을 설치해서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 요소를 어필하기 위해 진행하고 있는 행사입니다. 마냥 전시만 하는 것이 아니라 제가 참여한 것과 같은 미션을 수행하는 형태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도 하구요~!

그럼, 어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지 간단히 소개해볼까요?




 


첫 번째, 리빙페어 페이스북 이벤트

1. 가로수길에서 삼성 아티브 원7 2014 Edition이 전시된 매장 3곳을 방문합니다.
2. 매장 내 전시된 원7 2014 Edition의 모습을 사진에 담는다.
3. 이벤트 페이지[바로가기] 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매장을 선택하고 사진과 텍스트를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됩니다.

상품은 추첨을 통해 총 33명에게 상품을 지급합니다.
1등 : 삼성 올인원PC (DM700A4J-KN10)와 카레클린트 원목 테이블 스페셜 패키지(3명)
2등 : CGV 영화 기프티콘 2매 (30명)
참가상 : 리빙페어에 참여하는 3개의 매장에 들러 스탬프를 받아 메인 센터인 아트씨 컴퍼니에 방문해 무료커피교환권을 받습니다.

이벤트는 6월 1일 일요일까지 진행되고 6월 9일에 삼성 IT 코리아 페이스북 담벼락을 통해 발표된다고 합니다. 


 



두 번째, 리빙페어 현장 및 구매 Event


1. 리빙 클래스
   - 매주 토요일 오후 3시(5.17/ 24/ 31) 리빙페어 메인센터 옆 아트씨 카페 에서 인테리어 및 리빙 전문가 들과 함께하는  리빙클래스가 진행됨
    - 페이스북 신청 20명 / 당일 현장 선착순 15명 수강
 
2. 구매 이벤트
   - 리빙페어 쿠폰으로 삼성전자 스토어(온라인)에서 올인원PC 행사모델 구입 시 10% 할인 및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 H&S2013 증정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진행되고 있는 '삼성 올인원PC 가로수길 리빙페어' 행사 내용 살펴보시고 전시된 매장에 방문하셔서 원7 2014 Edition의 모습을 직접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사무실에 두고 사용하고 있으면 대부분의 분들이 디자인 예쁘고 성능 좋다고 두 가지를 꼭 말씀하시거든요. 공간 절약이 되면서 화면은 크고 속도는 빨라서 작업 환경도 좋은 올인원PC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원7 2014 Edition 추천해드릴테니 직접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세요~!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 See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