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바라보기/이벤트 정보

캠핑 필수품 받을 수 있는 듀라셀 이벤트!

캠핑 필수품 받을 수 있는 듀라셀 이벤트!


본격적인 여름 날씨가 시작되면서 캠핑 계획을 세우고 있는 분들 많으시죠? 가족들과 친구들과 함께 캠핑장에서 고기도 구워먹고 맑은 공기를 마시며 시간을 보내다보면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기 싫어질 정도인데요. 캠핑 장소를 정하고 필수품으로 텐트와 캠핑 테이블, 카메라 등을 준비하게 되는데, 그 가격이 만만치 않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웃분들, 방문자분들에게 '오래가는 건전지' 하면 떠오르는 듀라셀에서 진행하는 캠핑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참여 방법은 매우 쉬운데, 상품은.. 어마어마하네요!



■ 듀라셀 캠핑 이벤트 참여해서 캠핑 필수품 챙기자!

SK-II, 오랄비, 질레트, 브라운, 위스퍼, 듀라셀 등 다양한 브랜드로 우리에게 잘 알려진 프록터앤갬블(P&G)에서는 여름 시즌을 맞이해 자사 홈페이지에서 캠핑 준비 이벤트를 두 가지 준비 했습니다.



첫 번째 이벤트는 룰렛을 돌려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간단한 이벤트인데요. 상품은 고급형 텐트, K2 30만원 상품권, 캠핑 테이블, 폴라로이드 패키지, 듀라셀 할인 쿠폰 등으로 클릭 한 번 잘해서 캠핑 필수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기간 : 2014년 7월 7일 ~ 8월 24일

- 응모 : 1일 1회 가능

- 발표 : 7월 29일 / 8월 29일




두 번째 이벤트는 강원도 춘천시 글램핑 클럽 레스피아에서 진행되는 듀라셀 캠핑 페스티벌 참가 티켓을 드리는 이벤트인데요. 텐트와 캠핑 용품, 식사 지원 및 이벤트 경품이 제공되는 캠핑 패스티벌이므로 이벤트에 간단히 참여하고 가족, 친구들과 함께 다녀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참여 방법은 듀라셀 캠핑 페스티벌 소식을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블로그 등을 통해 공유하고 참여하면 되는 방식입니다. 그리 어렵지 않아요!


캠핑 좋아하시는 분들! 듀라셀에서 진행하는 두 가지 이벤트 참여하셔서 캠핑 필수품 챙겨보세요! 당첨 되시면 댓글로 자랑해주세요 ^^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 Seeit!


캠핑 필수품을 챙기자! 듀라셀 캠핑 이벤트 ▶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