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바라보기/뷰티 & 패션

목주름 없애는 방법, 스마트핏 개봉기

목주름 없애는 방법, 토탈 넥 케어 솔루션 프로그램 스마트핏 개봉기


오늘은 독특한 아이템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얼굴의 주름, 피부 관리는 많은 분들이 하고 있는데, 목주름 없애는 방법에 대해서는 20~30대 분들이 크게 신경쓰진 않게 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사진 찍었을 때, 나이테처럼 목을 감싸고 있는 목주름을 40~50대가 되어서야 발견하고 관리를 시작하면 없애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목주름 없애는 방법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 관심 없었지만 이제부터 관리해보고자 하시는 분들은 오늘 리뷰 집중해주시고, 약 4주간 사용해본 후에 실제 효과와 사용 후기도 작성될 예정이니 관심 가져주세요! 


※ 아래 사용기는 역시나 매달 뷰티 제품 리뷰를 도와주는 회사 동생이 직접 사용해보고 알려준 사용기입니다. 참고하세요!





한 살 한 살 나이를 먹어갈수록 점점 더 신경 쓸 곳이 많아진다는 거, 여자분이라면 누구나 공감하시죠? 좀 더 어렸을 땐 얼굴만 예쁘면 그만이라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사람의 인상을 결정짓는 요소가 많더라구요. 곧은 자세나 반짝반짝 빛나는 머릿결, 잘 관리된 손을 보면 ‘저 사람은 뭔지 모르게 부내가 나는 사람’ ‘자기 관리가 잘 된 사람’ 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이렇듯 알게 모르게 여자의 인상을 결정짓는 핵심요소 중 하나가 바로 ‘목’인데요, 주름 없이 매끈하고 깔끔한 목선은 누구에게나 로망이죠?^.^ 오늘은 목주름을 없애주는 토탈 넥 케어 솔루션 프로그램, 스마트핏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목주름을 없애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작게는 셀프 마사지부터 크게는 병원 시술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목주름을 케어해줄 수 있다고 해요. 그렇지만 목주름은 얼굴의 잔주름처럼 얕지 않기 때문에, 돈을 들였음에도 효과를 전혀 보지 못하는 경우도 많더라구요. 지금 소개해드리는 스마트핏은 하루에 20분, 손으로 마사지 할 필요 없이 목에 착용만 하면 효과적으로 목주름을 관리하고 없애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미용기기예요!





스마트핏의 박스 뒷면이에요. 처음에 스마트핏에 대한 얘기를 듣고 뭔가 좀 더 거창하고 복잡한 기계를 상상했었는데, 왼쪽 아래의 예시 사진처럼 작은 기계를 목에 착용하기만 하면 되는 방식이에요. 전혀 복잡하지 않아요^.^





박스를 개봉하면 위 사진과 같은 구성품들이 보여요. 본체, 본체와 연결된 리모콘, USB 방식의 충전 케이블, 휴대용 보관 파우치, 사용설명서로 구성되어 있네요.





스마트핏 본체를 꺼내보았어요. 둥근 원을 반으로 자른 형태의 본체에, 뒤쪽에는 목에 고정할 수 있도록 벨크로(찍찍이)가 달려있어요. 처음에 보자마자 든 생각은 ‘뭔가 목 깁스 같다’ 였어요ㅋㅋㅋ 그래도 양 옆의 디자인처럼, 제품이 밋밋하거나 투박해 보이지 않도록 이것저것 신경 쓴 흔적들이 보이더라구요.





리모콘의 가운데 동그란 전원 버튼을 길게 꾹 눌러 주면, 사진처럼 램프에서 LED 파장 광선이 쏘아져 나와요. 그리고 여러 가지 다양한 패턴으로 기계에 미묘한 진동이 있더라구요. 바로 이 LED 광선과 미세 진동의 콜라보레이션이 우리의 목주름을 케어해주는 키포인트라는 점!





스마트핏의 리모콘이에요. 가운데의 전원 버튼을 중심으로 왼쪽에는 MODE 선택 버튼, 우측에는 TIME 선택 버튼이 위치해 있어요. MODE 버튼을 한 번씩 누를 때마다 진동없음-약-중-강으로 진동의 세기가 바뀌고, TIME 버튼 또한 누를 때마다 꺼짐-10분-20분-30분으로 작동 시간이 변경되네요!





이렇게 간단한 구성, 손쉬운 사용법이 스마트핏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해요. 하다 못해 얼굴에 팩을 하나 올리는 것만 생각해봐도, 팩 하는 20분 동안은 크게 웃지도 못하고 말도 하기 힘들고, 툭하면 팩은 떨어지고.. 그런데 스마트핏은 위 사진의 착용예처럼 목에 착용해 놓고 TV를 보거나, 화장을 하는 등 아무런 불편 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참 좋더라구요!





요건 스마트핏과 함께 사용하면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다는 오가니크 그린티 솔루션 퍼밍 넥 크림이에요! 스마트핏이나 넥크림이나 단독으로만 사용해도 효과를 볼 수 있지만, 스마트핏의 LED 파장이 주름개선 효과를 지닌 넥크림을 피부 진피층까지 흡수되도록 도움을 주고 탄력을 증대시켜 준다고 하네요^.^





넥크림은 50g의 용량으로, 얼굴이 아닌 목에만 바르는 제품이기 때문에 꽤 오랜 기간 동안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제품 뚜껑을 열면 안쪽에 보시는 것처럼 속뚜껑이 달려 있는데, 크림 제형이 굉장히 쫀쫀하고 단단한 느낌이라 속뚜껑이 쉽사리 떼어지지 않더라구요!





손등 위에 넥크림을 얹어본 모습이에요. 인위적인 향을 넣지 않았다고 패키지에 쓰여져 있었는데, 그 말처럼 향을 맡아보니 아무 냄새도 나지 않는 무향!! 향료 뿐만 아니라 인위적인 색소도 넣지 않았다고 설명되어 있었는데, 녹차수 성분이 50%나 함유되어 있어서인지 완전 흰색은 아니고 아주 미세한 녹색의 크림이더라구요.





제형의 꾸덕꾸덕함이 느껴지시나요? 이것은 마치.. 엄마들이 한겨울의 건조함에 피부가 찢어져갈 때 선호하실 듯한 왕 쫀쫀함!!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라 그런지 유분이 굉장히 많이 느껴지는 타입의 넥크림이에요. 풍부한 영양감이 피부 속까지 확실하게 침투해서 목주름을 매끈하게 없애줄 듯한 느낌^.^


스마트핏은 매일매일 꾸준히 사용했을 때, 2주에서 3주 가량부터 효과가 나타난다고 하네요. 피부관리실은 한 번 다닐때마다 고가의 돈이 드는데, 스마트핏은 매일매일 착용해도 추가 비용 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니 이왕이면 매일매일 빼먹지 않고 사용하는 게 좋겠죠? 


저도 지금 개봉기를 작성하면서도 목에 스마트핏을 착용하고 있어요! 사진을 찍어서 리뷰 보시는 분들에게 효과가 확실히 전달될만큼 개선된 모습을 기대해 보겠습니당^.^ㅎㅎ 다음 후기에는 비포/애프터 사진과 함께 좀 더 자세한 사용기 전해드리도록 할게요~!



목 주름 없애는 방법, 스마트핏






목주름 없애는 방법으로 토탈 넥 케어 솔루션 프로그램, 스마트핏 제품 소개해드렸는데요. 비포/애프터 사진과 함께 효과를 알려드리고 싶지만, 쓰자마자 목주름이 사라지는 마법과 같은 제품은 아니고 몇 주간 사용 후, 효과가 나타나는 제품이다보니 개봉기를 먼저 소개해드렸습니다. 


회사 동생이 현재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고, 20대 중반의 나이인지라 목 주름이 깊지 않은 상황인걸 알고 있다보니 오히려 더 기대가 됩니다. 젊은 층이 사용했는데, 눈에 띄는 효과가 나타났다면 목 주름으로 고민이 많은 중장년층분들에겐 더 큰 효과를 보여줄 것 같으니. ^^


다음 리뷰에서 목 주름 없애는 방법으로 스마트핏 제품이 최고입니다! 라는 문구로 소개해드릴 수 있길 기대해봅니다!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 See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