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서비스 바라보기/Game

검은사막, 드디어 시작! 이벤트 소식까지!

검은사막, 드디어 시작! 이벤트 소식까지!


다음에서 퍼블리싱하는 게임 '검은사막'이 드디어 오픈했습니다. 오늘(12월 17일)부터 CBT를 시작해서 생성한 캐릭터를 유지한 상태로 오픈까지 쭉~ 이어서 플레이를 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지난 주말 캐릭터 생성 및 커스터마이징 이벤트 참여를 위해 클라이언트를 진작에 다운로드 해두고, 캐릭터 생성과 커스터마이징을 이미 마쳐둔 상태입니다.


피치 못한 사정으로 아직 게임 플레이를 제대로 못했지만, 조만간 검은사막 관련된 포스팅이 간간히 올라올 예정입니다. 매일매일 글을 쓰고 이것저것 운영하는 것들이 많아서 게임 플레이를 얼마나 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여태까지 해왔던 MMORPG와는 어떤 점이 다른지, 단지 그래픽만 쩌는 게임일런지, C9처럼 액션과 타격감까지만 느끼고 그 이상 즐길거리가 없어서 그만둘만한 게임은 아닌지, 꼼꼼히 살펴보려고 합니다.


참고로 MMORPG 기준으로 제 게임 성향은 아이온은 꽤 즐겼지만, 파티 플레이 하는 던전을 반복하다보면 금방 질리는 스타일이고, 와우 같은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게임은 이상하게 졸려서 못하는 스타일입니다. 여친님은 MMORPG가 별로 안맞아서 못하는거라곤 하지만, 스토리 진행만 괜찮으면 게임을 엄청 즐기는 편이므로 검은사막은 과연 어느 정도의 세계관과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많은지 살펴보려고 합니다.


그냥 주절주절하다 글 마무리 하기 애매해서 검은사막을 즐기려고 대기중이셨던 분들을 위해 OBT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



검은사막 이벤트 내용 간단 정리

초보 모헌가 혜택, 레벨UP 아이템 UP, 친구맺기 이벤트 총 3가지 OBT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각각 내용을 간단히 정리해드릴게요.



검은사막 OBT 이벤트 첫 번째

2014년 12월 17일부터 2015년 1월 13일까지 캐릭터 생성만해도 아이템을 100% 지급하고, 7레벨 달성 (1시간만 플레이하면 된다고 합니다.)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최고급 PC와 태블릿 PC, 소믹 G938 프리미엄 헤드셋, 아메리카노 커피 등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검은사막 OBT 이벤트 두 번째

2015년 1월 13일까지 캐릭터 생성 후,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100% 아이템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경품도 지급해준다고 합니다. 문화상품권, 소믹 헤드셋, 태블릿 PC, 인텔 730 시리즈 SSD, 그래픽 카드 nVidia GTX 970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고 하니, 관심 있는 분들은 바로 검은사막에 접속하세요!



검은사막 OBT 이벤트 세 번째

2015년 1월 13일까지 게임 속 친구 맺기 기능을 통해 함께할 친구를 등록하면 경품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경품은 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 100명, 태블릿 PC, 최고급 PC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검은사막 OBT 참여하고 게임을 즐기는 것 만으로도 굉장히 값비싼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네요. 


물론 저는 검은사막 게임 자체를 즐길 준비를 하고는 있지만, 이벤트 경품을 보니, 빨리 많이 오랜 시간 해보고 싶어지네요. 얼마나 재미있을지 기대됩니다.



여기저 잠깐!

검은사막 플레이 권장 사양 체크해보세요. 자신의 PC에서 플레이가 가능한지 확인해보시는 것이 정신 건강에 좋습니다. 그래픽이 쩌는(?) 게임으로 유명하다보니 권장 사양이 꽤 높은 편이네요. 최소 사양은 생각보다 높진 않지만, 저사양이더라도 외장 그래픽 카드는 거의 필수인 듯 합니다.


제 3년된 PC는 아직 최신 게임을 돌리기엔 전혀 부담이 없다는게 다행이라면 다행일까요? ^^;


마지막으로 검은사막 OBT 기념 커스터마이징 이벤트에 참여한 제 엽기적이고도 아름다우면서 도도한 캐릭터 이미지 몇 장 뿌리고 글 마무리 하려고 합니다. 오드아이에 도도한 캐릭터를 만들고 싶었는데, 망쳤네요 ㅠ_ㅠ




















검은사막 OBT, 지금 시작합니다! (블로그 이웃님들, 구독자분들 저랑 친구 맺어요 ㅠ_ㅠ 게임 캐릭터명 '하늘다래' 입니다.)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 See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