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다래 바라보기/추억을 기억하다

하늘다래 블로그 대표 뷰티 모델 결혼하다!

하늘다래 블로그 대표 뷰티 모델 결혼하다!


구독자분들, 이웃분들에게는 꽤 익숙한 얼굴일 것으로 예상되는 하늘다래 블로그 대표 뷰티 모델 동생이 어제 (1월 11일) 결혼했습니다!


이런 아주아주아주아주 개인적인 일을 포스팅하는 경우는 잘 없는데, 뷰티 리뷰를 통해서 많은 분들에게 알려진 얼굴이기도 하고, 품절녀가 되었다는 아쉬운(?) 소식을 블로그를 통해 알려드리고 싶어서 글을 안쓸 수가 없었습니다. ㅎㅎ


결혼하게 될 것 같다는 소식을 몰래 전해들었을 때, 거의 1년에 가까운 시간이 남았던 터라 까마득한 미래라고 생각했는데, 시간 정말 빠른 것 같네요. 회사에서 이 정도로 친분이 두터워질 인간 관계가 생길 것이라 생각해본 적 없는데, 농담 삼아 친정 오빠라는 얘기를 해도 크게 어색함 없는 사이가 되고나니, 축하하는 마음이 더 커진 것 같습니다. ^^


일찍 가서 사진 많이 찍어주기로 했는데, 사정이 생겨서 시간에 거의 맞춰서 도착하는 바람에 너무너무 아쉬웠지만, 그래도 하나도 빠짐 없이 보고 왔으니 그걸로 만족 하려구요!




결혼식은 논현동에 있는 '더채플앳청담 채플홀' 에서 했는데, 근 1년간 가본 결혼식 중, 가장 크고 넓고 높은 괜찮은 식장이었습니다. 지은지 얼마 안된 곳이라고 듣긴 했는데, 성당 같이 경건한 느낌도 전해주는 곳이라 개인적으로 굉장히 좋더군요! (비좁고 미어터지는 결혼식장 이제 그마~안 ㅠ)





촬영한 사진을 몇 장 풀어 볼까 하다가, 남편 될 분의 얼굴을 공개하기 애매해서 한 장 정도만 더 공개... ㅋㅋ


"막내야! 결혼 진심으로 축하하고, 평생 지금처럼 예쁘고 행복하게 잘 지내길 기원할게! 우리 개미 오빠들은 옆에서 계속 지켜보고 응원할거야!" (잘 사는지 감시한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행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