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바라보기/생활필수정보

씨앤엠/CJ헬로비전/티브로드 가격비교 및 사은품 정보

씨앤엠/CJ헬로비전/티브로드 인터넷 및 케이블방송 가격비교 및 사은품 혜택


이사를 자주 다니다보면 각 지역에 서비스하는 지역 인터넷이나 케이블방송 정보를 찾게 됩니다. 아무래도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인데요.


요즘은 씨앤엠(C&M)이나 CJ헬로비전, 티브로드(T-broad) 등 다양한 지역 케이블 방송에서 좋은 품질의 서비스를 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인터넷 광랜과 연결해서 다양한 요금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가입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하지만 내가 살고 있는 동네는 어떤 곳에서 서비스를 하고 있는지, 어떤 상품들이 있는지 한 눈에 볼 수 있는 곳을 찾기 쉽지 않고, 무엇보다 가입 시 받을 수 있는 현금이나 사은품 등의 추가 혜택을 많이 받을 수 있는 곳에 대한 정보를 인터넷 검색으로 찾자니,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서 포기하게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지역 케이블 방송 중 씨앤엠과 CJ헬로비전, 티브로드 세 가지 서비스의 대표 요금을 비교해드리고,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방법, 그리고 매번 업데이트되는 가격 정책과 현금, 사은품 혜택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까지 함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인터넷 가격 비교

먼저 1만원 초반대 인터넷 서비스를 가입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개인적으로 씨앤엠의 인터넷광랜100M 서비스를 추천해드립니다. 세 서비스를 비교해봤을 때, 중간 정도 가격대지만, 100M광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디지털방송 (케이블방송) 가격 비교

각 회사별로 제공하는 채널 수가 다른데, 그에 따른 가격도 천차 만별입니다. 하지만 제공되는 채널 대비 가격을 따져 봤을 때, 1만원 이하 가격으로 즐기고자 하시면 씨앤엠의 서비스가 좋을 것 같고, 1만원 초반대 가격을 원하시면 CJ 헬로비전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인터넷 + 디지털(케이블)방송 가격 비교

보통 요금 할인을 받기 위해 인터넷과 케이블방송을 결합한 형태로 가입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개인적으로 인터넷은 빨라야 하므로 100M광랜을 이용할 수 있으면서 적당한 수의 케이블 방송도 나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시는 분은 역시나 씨앤엠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 추가 할인 혜택 정보 비교

지역 인터넷과 케이블방송은 인터넷으로 검색을 하던 대리점을 찾아서 가던 어떤 곳에서 가입하든 요금 정책은 동일합니다. 결국 개인적으로 받을 수 있는 추가 할인 혜택을 잘 챙기고, 현금 및 사은품 등을 얼마나 많이 받을 수 있느냐에 따라 요금 차이가 벌어진다고 할 수 있는데요. 이에 대한 정보를 간단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티브로드 (T-broad)

 - 현대백화점 카드 : 전월실적 1건 이상 시, 티브로드 요금 5천월 할인

 - IBK 카드 : 전원 신판 금액별 월 3천원 ~ 1만원 할인

 - 신한카드 : 전월 신판 금액별 월 5천원 ~ 1만원 할인


2. 씨앤엠(C&M)

 - 현대백화점 카드 : 현대백화점에서 전월 1원 이상 사용하면, 요금 월 5천원 할인

 - 롯데DC플러스 카드 : 발급 후, 최초 6개월간 월 5천원 할인

 - 신한카드 : 발급 후, 최초 6개월간 월 5천원 할인


3. CJ헬로비전

 - 우리카드 : 자동이체 시, 최대 월 2만원 할인

 - 삼성카드 : 자동이체 시, 월 8천원 할인

 - 롯데카드 : 자동이체 시, 월 5천원 할인

 - 신한카드 : 자동이체 시, 월 1만원 할인


위 내용 참고하셔서 현재 사용하고 있는 카드가 각 회사별로 할인 받을 수 있는지 꼭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꼭 알아두세요!

각 회사별 요금제를 표로 정리해서 소개해드렸지만, 요금 정책은 계속 변화하고 있으므로 제가 알려드린 정보가 오래된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해당 업체의 인터넷 및 케이블방송 요금제와 할인 정보, 현금 및 사은품 혜택을 주기적으로 업데이트해서 한 눈에 비교해볼 수 있는 곳을 알려드릴테니, 즐겨찾기 해두셨다가 필요할 때 꼭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제 글 즐겨찾기 해두시면 더 좋구요^^)


씨앤엠/CJ헬로비전/티브로드 요금제 최신 정보 및 할인, 현금 및 사은품 정보 ▶ [바로가기]


구독자분들께 도움되는 생활 정보를 계속 알려드릴게요!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 See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