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바라보기/이벤트 정보

비씨카드 국민행복카드/아이행복카드 발급 이벤트, 명품 유아용품이!

비씨카드 국민행복카드/아이행복카드 발급 이벤트, 명품 유아용품이!


곧 태어날 아기를 위해 모든 것을 완벽하게 준비하려는 예비맘분들을 위해 오늘 굉장히 핫한 이벤트 소식을 준비했습니다. 명품 유아용품을 득템할 찬스!




■ 비씨카드 국민행복카드/아이행복카드 발급 받으면, 명품 유아용품이 따라온다!

아이가 태어날 때쯤이면 신생아 의류부터 수유기구, 목욕/위생용품, 침구유, 발육기구, 장난감까지 정말 많은 유아용품을 구매하게 됩니다. 주변 얘기도 들어보고 전문 기관에서 알려주는 다양한 정보들을 수집하다 보면 유아용품 필수 구매리스트가 점점 늘어나게 되는데요.


하나 둘 쓰다 보면 '와~ 이렇게 많은 용품이 필요하단 말야?' 라는 생각이 먼저 들게 됩니다.



위 이미지는 조카가 태어날 때쯤 제 동생이 준비했던 유아용품 필수 구매리스트인데, 전 아직 준비를 못해봐서 그런지 생각했던 것보다 너무 많아서 조금 놀랐습니다. ^^;


고급 유모차만 해도 몇 백만원까지 한다고 하고, 이런 용품을 전부 구매하면 경제적인 부담이 장난 아니다 보니, 주변에서도 받고 행사 찾아 다니면서 경품으로도 받고, 다양한 이벤트에 응모해서 받으려고 노력을 하게 됩니다.


이번에 비씨카드에서 유아용품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길래 흔히하던 놀이공원 입장권이나 캐시백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아닐까 생각했었는데, 내용을 살펴보니, 내구성과 안정성이 좋아 명품 유아용품으로 알려진 제품들로 경품을 구성했더군요!


그럼, 이벤트 내용과 경품 내용 간단히 소개해드릴 테니, 함께보시죠!



1. '예비맘'을 위한 비씨카드 국민행복카드 경품 이벤트

먼저 '예비맘'을 위한 이벤트로 행사 기간 중 '국민행복카드'를 발급 받고 3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합니다.


행사기간은 2015년 9월 1일(화)부터 11월 30일(월)까지이고, 경품은 스토케 익스플로리 트루블랙 스타일 에디션과 브라이택스 메리디언 II, 뉴나 리프 바운서, 모르비도 베이비 스마트 범퍼 침대, 에르고 베이비 오가닉 그린 리버락 아기띠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대박!!!!!)



이 중, 개인적으로 득템하고 싶은 경품은 브라이택스 메리디언 II와 모르비도 베이비 스마트 범퍼 침대인데요. (당연히 1등 경품이 제일 탐나긴 하지만..)


브라이택스 메리디언 II는 영국 왕실 조지 왕자가 사용하고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서준&서언'이가 사용해서 알려졌는데, 충격 분산에 최적화된 6점식 안전벨트, 무독성, 난연성, 마찰화상방지 시트 소재로 연약한 아이 피부에 최적화된 모델입니다. 무엇보다 구입일로부터 5년까지 무상교환 가능하다는 점!


모르비도 베이비 스마트 범퍼 침대는 범퍼침대하면 누구나 알고 있는 제품이고, 부드러운 면 100%로 만들어져 물세탁이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2단 접이식 매트를 침대와 분리해서 볼풀장/놀이매트로 각각 활용이 가능해서 침대와 놀이용으로 분리해서 사용할 수 있구요!


비씨카드의 '국민행복카드'는 건강보험 임신/출산 진료비 지원, 청소년산모 임신/출산 의료비 지원, 보육료/유아학비 지원, 산모/신생아 건강관리 지원사업 등 국가가 지원하는 다양한 바우처를 카드 한 장으로 정부보조금 지원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예비맘이라면 발급 받아 사용할 만한 가치가 있는 카드!



2. '육아맘'을 위한 비씨카드 아이행복카드 경품 이벤트

이번에는 '육아맘'을 위한 이벤트로 행사기간 중 아이행복카드 발급 받고 3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합니다.


행사기간은 2015년 9월 1일(화)부터 11월 30일(월)까지이며, 경품은 얼리라이더 밸터 16인치, 통 큰 세상 뉴리틀 자연북스, 마이크로 킥보드 미니투고 ver.2 붕붕카&킥보드, 야마토야 부오노 아이체 원목 책상의자 세트, 레고 프렌즈 엠마의 집, 레고 키마 타이거의 이동식 지휘자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이 이벤트 경품 중에서 얼리라이더 밸터 16인치와 아이체 원목 책상의자 세트가 가장 탐나는더군요!


얼리라이더 밸터 16인치는 영국의 자전거 장인의 손에서 태어난 자전거로 세련된 디자인의 최고급 부품만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며, 최고의 성능을 자용하는 유아용  자전거로 유럽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자전거입니다. 요즘 육아맘들 사이에서 이 제품에 대한 이야기가 정말 많더군요!


아이체 원목 책상의자 세트는 약 10여년간 스테디셀러로 인기가 드높은 부오노 책상 중 하나로 취학 전 아이들에게 바른 자세와 창의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우리 아이 공부 습관 도우미 국민 책상으로 불리는 제품입니다. 순수원목 100% 제품으로 호흡기 질환이나 아토피가 있는 아이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며, 친환경 소재의 천연 원목으로 견고해 오래 사용할 수 있다고 하죠!


킥보드나 레고 세트들도 탐나지만, 저는 저 두 제품이 가장 ... +_+


비씨카드의 '아이행복카드'는 어린이집/유치원 육아학비 지원, 보육맘 특화 서비스, 그린카드 멤버십 서비스, 롯데멤버스/다둥이 클럽 서비스 등 만 0세부터 만 5세까지 취학 전 아동을 대상으로 정부에서 제공하는 보육료/유아학비 지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카드입니다. 이 카드 하나로 어린이집/유치원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해서 편리합니다.



이번 비씨카드 국민행복카드/아이행복카드 발급 이벤트는 예비맘 필수 구매리스트(유모차와 아기침대, 카시트 바운서, 아기띠)와 육아맘 필수 구매 리스트(아동용 자전거, 도서전집, 킥보드, 아동용 책상의자, 장난감 블록)으로 구성된 알짜배기 경품으로 구성되어있어서 눈에 띄는데요.


흔한 이벤트 경품이 아니라, 꼭 필수 구매리스트로 구성된 듯 하여 정보를 좀 더 살펴보니, 총 100명 대상 총 3회 심층 인터뷰를 실시해 임신/출산/육아여상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 유아용품을 조사하고 주부 밀집 커뮤니티, 블로그, 대표 검색 사이트 등 온라인 키워드 분석을 통해 엄마들이 가장 갖고 싶은 유아용품 브랜드와 상세 모델명을 추출해서 경품을 구성했다고 하더군요. (어쩐지 센스 있더라....)


예비맘, 육아맘 분들은 이번 기회에  아이에게 사주고 싶었던 브랜드의 유아용품을 받는 찬스를 득!하시길 바랍니다. (카드 혜택을 보니, 비용 절감 효과도 볼 수 있을 것 같더군요!)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 Seeit!


비씨카드 국민행복카드/아이행복카드 이벤트 ▶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