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서비스 바라보기/News & Issues

올레 멤버십 활용해서 휴가 떠나기

올레 멤버십 활용해서 휴가 떠나기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이 다가왔습니다. 저는 7월 30일부터 8월 3일까지 닷새동안 휴가를 다녀왔는데요. 사회 생활 시작하고 거의 처음 맞이하는 제대로 된 휴가를 보내서 개인적으로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휴가를 준비하다보니, 조금 더 흥미롭고 재미있으면서 비용은 최대한 아낄 수 있는 장소와 서비스를 찾아보게 됐는데요. kt 고객분들이라면 이런 혜택을 챙기시면 좋을 것 같아 정보를 공유해드립니다.



첫 번째, 전국 주요 워터파크 최대 55% 할인!

kt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온라인 예매로 전국 주요 워터파크 입장권을 최대 55%까지 할인 받아서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습니다. 대상은 웅진플레이도시, 설악 워터피아, 테르메덴, 썬밸리 워터파크,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아산스파비스 등이 있고, 최대 5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1매당 5,000 포인트가 차감됩니다. 


2016년 7월 1일(금) ~ 8월 15일(월)까지 예약이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중 중복 구매 불가능, 1인당 최대 4매까지 구매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세요.


관련 URL ▶ [바로가기]




두 번째, CGV 온라인 예매 7,500원 관람

kt 멤버십 고객분들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한 CGV 온라인 예매! 

2016년 7월 22일부터 12월 31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월 1회 본인 + 동반 1인 할인이 제공됩니다. 할인 대상은 모든 2D 영화 8,000원 이상 티켓이며, 할인금액만큼 포인트 차감됩니다.


특화관 및 특별관은 할인대상에서 제외되니 참고하시고, VIP 고객이 영화 무료 예매 시, 동반 1인 할인을 받았을 경우, 월 이용 횟수에서 차감됩니다.


CGV 사정에 의해 여의도, 청담씨네시티, 판교점의 예매는 제외된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판교 CGV가 회사에서 가까운데 매우 아쉽습니다 ㅠ_ㅠ)


관련 URL ▶ [바로가기]



세 번째, 8월의 불금 더블 올나잇, 영화 <터널> 관람!

매월 둘째주 무료 영화 초대를 받을 수 있는 불금 더블 올나잇 8월 혜택은 영화 <터널>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응모기간은 2016년 7월 18일(월) ~ 8월 7일(일)까지이며 kt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합니다.


이벤트에 선정된 분께는 CGV 무료 영화권 (1인 2매)와 CGV 무료콤보권이 제공되며, 당첨 발표는 20165년 8월 9일(화) 올레닷컴 이벤트 당첨자 공지 및 개별 문자 발송 예정입니다.


배우 하정우가 나오는 영화 <터널>은 2016년 8월 12일(금) 오후 10시로 예매 가능하며, 초대 장소는 전국 CGV 11개 상영관 중 신청한 1곳으로 선정된다고 합니다. (용산, 왕십리, 여의;도, 인천, 죽전, 대전, 부천역, 대구스타디움, 울산삼산, 광주터미널, 아시아드)


무료 초대는 2,100명(1,050쌍, 1인 2매)이나 된다고 하니, 지금 바로 신청해보세요!


관련 URL ▶ [바로가기]




또다른 HOT한 소식! GiGA 콜라보 페스티벌!!

개인적으로 굉장히 기대하고 있는 페스티벌 소식도 함께 전해드립니다. 아프리카tv와 kt가 함께하는 GiGA 콜라보 페스티벌이 2016년 8월 5일(금) ~ 8월 7일(일)까지 부산 해운대 백사장에서 진행됩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분들은 다채로운 축제를 함께하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GiGA의 빠르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직접 경험해보실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행사는 3개의 메인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며,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오버워치 스페셜매치(아프리카 BJ 리그)

요즘 가장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인 '오버워치' 리그가 열리는데, 아프리카의 유명 게임 BJ들이 참여한다고 합니다. 아프리카 tv를 보시는 분들이라면 한두번쯤은 들어본 러너교, 롤선생, 불양, PD대정령 등 유명 BJ 분들이 참여하니, 팬분들은 기대를 많이 하실 것 같네요!



2) 제2회 GiGA 레전드 매치 (스타크래프트:브루드 워 4대천왕 세기의 대결)

개인적으로 가장 기대되는 매치입니다. 스타크래프트:브루드 워에서 종족별로 많은 인기를 얻었던 강민, 김택용, 이영호, 홍진호 선수의 스타크래프트 대결이 펼쳐진다고 합니다. 4대천왕이라고 하면, 임요환 선수가 빠지면 안되겠지만, 아쉽게도 참여하지 않는 것 같네요.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레전드 매치 우승자를 맞히고 아프리카 tv 퀵뷰 30일권과 오버워치 일반판 등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3) GiGA 드론레이싱 월드 마스터즈 대회(세계 챔피언 VS 대한민국 KT GiGA5)

국내최초 12개국 챔피언십 세계대회이자, 세계최초 백사장에서 펼쳐지는 드론레이싱인 GiGA 드론레이싱 월드 마스터즈 대회도 주목할 만한 행사입니다.


대한민국 kt GiGA5 김민찬 선수와 세계 챔피언인 루크바니스터 선수의 대결이 펼쳐진다고 하니, 드론레이싱에 관심 있는 분들은 일정에 맞춰서 해운대로 달려가보세요!


8월 5일(금) 저녁 7시, 8월 6일(토) 오후 5시, 8월 7일(일) 오후 3시에 시작되니, 참고하시구요!


...


kt 고객분들은 오늘 소개해드린 멤버십 혜택을 받으며 여름 휴가 계획을 세워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고,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펼쳐지는 페스티벌에 참여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하니, 이벤트 페이지 꼭 살펴보세요!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 Seeit!


GiGA 콜라보 페스티벌 상세 내용 ▶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