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바라보기/뷰티 & 패션

유쓰 엑티베이팅 페이스 스틱 세럼, 뉴트럴라이즈 더스트 쉴드 마스크 크림 사용기

유쓰 엑티베이팅 페이스 스틱 세럼, 뉴트럴라이즈 더스트 쉴드 마스크 크림 사용기


심심하면 미세먼지가 출몰하는 요즘,  황사, 미세먼지로 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제품 한 두개 정도씩은 갖고 계시죠? 

오늘은 수분충전, 주름개선, 이물질차단이 가능한 유쓰 엑티베이팅 페이스 스틱 세럼과 뉴트럴라이즈 더스트 쉴드 마스크 크림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아래 체험기는 매달 뷰티 제품 리뷰를 도와주는 회사 동생이 아닌, 뉴 모델(?) 지인이 직접 제품을 체험한 뒤, 경험한 사실 그대로 알려준 체험기입니다. 참고하세요!




추워요. 저는 춥습니다. 여러분도 추운가요. 

손도 춥고 발고 춥고 얼굴도 추워요


덕분에 건성 악건성 dog건성인 제 피부는 하루하루 비명을 지르고 있습니다. 옷장에서 패딩 꺼내입는 요즘같은날 피부한테도 패딩을 입혀줘야겠죠.


피부 진정효과와 보습에 좋은 스틱제품과 황사,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크림하나 가져왔어요:)


 


에보 화장품에서 출시된 왼쪽 제품 에보 뉴트럴라이즈 더스트 쉴드 마스크 크림(일명 황사크림)과 오른쪽 제품 에보 유쓰 엑티베이팅 페이스 스틱 세럼(일명 고농축 페이스 스틱)입니다.





제품을 구매하시면 먼저 사용설명서(?)를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각 제품의 제형 및 제품 특징, 주요성분들을 어필하고 있는데요. 한번 쯤 읽어보시면 어디에 효과가 있고 탁월한 제품인지 알 수 있어요:)







이제 하나씩 열어 볼까요. 바르는 순서대로 개봉을 해볼게요. 먼저 에보 유쓰 엑티베이팅 페이스 스틱 세럼. (이제 앞으로 페이스 스틱이라고 할께요. 아랍권 남성 풀네임 쓰는 느낌)

뚜껑을 열면 반투명의 제형이 보여요. 립스틱 쓰듯이 스틱을 돌리면 반투명의 제형이 올라옵니다. 주로 피부 진정효과와 피부 보습에 탁월한 효능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구아이 아쥴렌과 아르간 오일이 주요 성분이라고 해요. 


오일 성분이 많아서 그런지 잡고 돌리는 스틱 부분까지 미끌거려서 돌릴 때마다 손에 묻는다는 점이 약간 아쉽긴 하더군요!


그렇다면 얼굴에 바르기 전에 혹여나 내 피부에 트러블은 없는지 손등 테스트 먼저 해볼게요





대장군일 것 같은 손등을 준비합니다.





페이스 스틱으로 손등의 왼쪽만 발라보았어요





요리요리 돌리면 차이가 보이시나요





대장군 같은 손등에 페이스 스틱을 반만 발라주었습니다. 손등 왼편이 반질반질해 졌어요. (손등아 미안해 왼쪽오른쪽 차별해서)

윤기가 사르르 도는게 페이스 스틱은 제 피부에 잘 맞을 것 같아요 :)





다음은 두 번째 에보 뉴트럴라이즈 더스트 쉴드 마스크 크림을 열어볼게요. (이아이는 앞으로 황사크림이라고 할께요) 


품질보증마크를 떼어야 상자를 개봉할 수 있어요. 양쪽에 야무지게 붙어있더라구요 :)




짜잔. 고급스러운 금빛 케이스의 황사크림을 만날 수 있어요. 블랙과 골드의 조화는 언제나 은혜롭죠.





황사크림 케이스 안에도 사용설명서가 들어있는데요, 한눈에도 보이는 No Touch Smog !!

제발 황사야 나 좀 건드리지 말아줄래 :(

황사크림의 주요성분은 아데노신과 연꽃잎 추출물 인데요. 아데노신은 피부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며 콜라겐 합성을 촉진시켜 피부 탄력을 개선 시켜준대요. 이꼴 링클 케어 !!! 주름개선 링클 케어 !!! 그리고 연꽃잎 추출물은 소염작용과 진적효과가 뛰어나서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 여드름 진정효과까지 있다고 하니 진정한 능력자 !!




황금색 뚜껑을 열면 안에 앙증맞은 쿱이 들어있습니다.





짜잔. 뽀오얀 황사 크림을 드디어 만났어요.





우유빛의 뽀얀 크림은 한 스쿱 떠봐도 윤기가 흐르는걸 볼 수 있어요.





떴으니까 너도 손등에 찹. 아까 페이스 스틱을 발라뒀던 대장군 손등을 데려 왔어요. 이번에도 오른쪽 손등아 지.못.미





페이스 스틱을 발랐던 왼편에 황사크림도 같이 발라 줍니다. 황사 크림까지 바르고 나니 윤기는 물론이고 조금 뽀얀해진 느낌 ?

크림도 마찬가지로 제 피부랑 트러블은 문제 없는 듯 해요 :)

그럼 이제 테스트는 끝이 났고, 선수 입장 



적나라합니다. 이래서 기초 제품들 체험기는...썬글라스 끼고 보시기를 권장해 드릴게요.

노화는 20부터 시작이라는데, 저는 아직 18살인데 왜 벌써 ......마음은 아직 18살 인걸로 :)


두 번보고 세 번봐도 매트함을 뿜뿜하고 있는 건조한 제 피부와 그에 눈밑 자글자글한 주름. 추운 날씨에 홍익인간 되는 홍조까지 보습과 피부 진정이 시급합니다.




스킨으로 피부톤만 정리해 줬어요. 고농축 페이스 스틱으로 얼굴을 꼼꼼꼼꼼꼼꼼히 발라 줍니다. 한 번 바르고 두 번바르고 저는 좀 유난히 꼼꼼꼼꼼히 발랐어요.


스틱으로 되어있다보니 손에 안묻혀도 되고 화장품이 손의 열기로 인해 영양소가 손실 된다고 하던데, 스틱덕에 손실없이 발라지는 것 같아서 좋았어요.



꼼꼼히 잘 발라졌나요. 고농축 페이스 스틱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정식 이름은 세럼인데 여타 다른 세럼들 보다 훨씬 진한 느낌을 받았어요.


이미 여기서 더 안들어 가도 될 것 같은 느낌 ?

그렇다고 여기서 멈출 순 없죠.




황사크림도 연지곤지 찍듯이 찍어 줍니다. 이미 페이스 스틱에서 보습의 효과를 눈으로 볼 수 있어요 :)




황사 크림은 바르다 보면 제형의 불투명함이 오래 가는 것을 볼 수 있어요, 그만큼 진하다는 뜻이겠죠 ?





짜잔. 쓱싹 쓱싹하다보면 황사크림의 불투명함이 점점 투명하게 바뀌게 돼요.

어떤가요 처음과 비교를 해 볼까요 ?





befor, after를 굳이 표시 하지 않아도 충분히 알 것 같네요 :)

피부도 한층 투명해 지고 무엇보다 눈에 보이는 번들거림 만큼 체감은 그렇지 않다는 점!


저는 평소 마스크 크림을 사용할 땐, 아침에 메이크업 할 당시에는 아주 소량으로 얇게 펴 발라서 쓰구요. 저녁에 자기 전 듬뿍 발라놓고 자고나면 아침 피부가 밤새 영양공급 잔뜩 받은 그런 느낌이 나더라구요.


제가 두 제품을 사용하고 느낀점은 페이스 스틱은 가성비가 좋다는 점! 이 가성비가 가격을 의미하기 보다는 하나만 발라도 일반 타 세럼들 보다 훨씬 진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다만 조금 아쉬운 점은 제가 너무 꼼꼼꼼꼼히 발랐나요. 1회 사용인데 사용감이 훅 보여서 슬퍼요 :(

애껴 써야지 헤헷


그리고 황사크림은 외부의 오염물질의 접촉을 방지하고 피부를 보호해서 맑은 피부를 선사해 주신다고 했었는데, 사진으로만 봐도 한결 피부가 투명해진 걸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무엇보다 황사나 미세먼지를 차단해 주는 효과가 크다고 하니 아침에도 꼬박 꼬박 발라야 겠어요.


미세먼지가 못날라오게 할 수는 없으니 황사크림이라도 발라서 내피부에 들러붙는건 막아야 하지 않겠어요?


저렴한 가격으로 피부 진정, 보습, 탄력개선, 여드름 진정효과, 피부결 개선, 투명도 개선 등 많은 능력을 가지고 있는 고농축 페이스 스틱 & 황사크림. 


너네 둘이 상당히 칭찬해 짝짝짝


이상, 에보 유쓰 엑티베이팅 페이스 스틱 세럼 & 에보 뉴트럴라이즈 더스트 쉴드 마스크 크림 사용기 였습니다 :)


유쓰 엑티베이팅 페이스 스틱 세럼 (16,000원) ▶ [바로가기] 

뉴트럴라이즈 더스트 쉴드 마스크 크림 (59,000원) ▶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