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바라보기/생활필수정보

제주한라봉, 무농약 친환경 제품 구매 후기

제주한라봉, 무농약 친환경 제품 구매 후기


평소 귤과 오렌지를 즐겨서 온라인으로 자주 구매해서 먹는데, 제주한라봉은 제주도에 갔을 때만 구매했었습니다. 온라인 구매 시, 배송 상태에 따라서 제품 품질이 변하는 경우가 많아, 특정 업체를 즐겨찾기 해두고 제철이 되면 늘 같은 곳에서 구매하는데, 제주한라봉은 시도해본 적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첫 구매가 개인적으로는 굉장히 중요했는데,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좋은 품질의 제품이 와서 너무 기분 좋아 구매 후기까지 남깁니다.



제주한라봉, 배송 상태는?

온라인으로 귤이나 오렌지를 시켜보면, 터져서 물이 흘러나오는 경우도 흔하게 볼 수 있고, 그것 때문에 금방 곰팡이가 펴서 오래 먹기 힘들었는데요.


이번에 선이몰에서 구매한 제주한라봉은 제품 포장부터 배송까지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두꺼운 박스에 테이핑도 잘 되어있었고, 열어보니, 한라봉 하나하나 각기 포장해서 서로 부딪혀 훼손되지 않도록 잘 싸뒀더군요.









제주한라봉 구매 시, 체크할 사항과 보관 방법

구매를 위해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서귀포 앞마당에서 끌어올린 해수를 사용하여 무농약 (친환경)으로 키운 한라봉'이라는 설명에 이거다! 를 외치며 선택했는데, 예상했던 것보다 더 좋은 품질의 제품이 왔더군요.


제주한라봉은 비타민C가 풍부하여 카르디노이드 성분이 들어있어 뛰어난 항산화제로 잘 알려져 있고, 새콤달콤한 맛과 특유의 톡 터지는 식감이 좋아 즐기는데, 구매할 때 체크해야 하는 것들이 있습니다.


▲ 꼭지에 봉우리가 있고 껍질 감촉이 거칠고 당도가 높은 제주 한라봉


먼저 무농약 친환경 제품인지 확인해봐야 합니다. 선이몰에서 구매한 가장 큰 이유가 해수를 사용해 친환경으로 키운 한라봉이라는 것 때문이었는데요. 인위적으로 농약을 쳐서 키운 제품을 굳이 구매할 필요가 없죠?


또한, 신선한 제품을 그대로 배송해주는지, 아니면 창고에 보관했다가 배송하는지도 굉장히 중요했는데, 이곳은 매주 월, 수, 목으로 발송 시기를 정해두고 최대한 신선한 상태를 유지해서 보내는 곳이었습니다.



제주한라봉을 배송 받자마자 바로 먹어보고 싶었는데, 서늘한 곳에서 2~3일 정도 자연 후숙한 뒤 먹으면 좀 더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고 해서 먹고 싶은 것을 꾹 참았습니다.


오늘 드디어 첫 개시!

껍질에 칼집을 내서 여러 개로 쪼개 봤는데, 상쾌한 향과 탱글탱글한 알맹이들이 침샘을 강렬하게 자극했어요!








한 입 강하게 베어 물었는데, 육질이 부드러우면서 톡톡튀는 식감, 그리고 많은 양의 과즙이 입안에서 퍼져서 정신 차려보니 하나를 다 먹었더군요. 


이정도면 지인들에게 선물로 몇 개 보내야겠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제주한라봉을 보관할 때, 냉장보관해서 시원하게 먹는 것도 좋지만 상온에 두고 후숙하면 더 맛있다고 합니다. 혹시 모르셨던 분들은 꼭 참고하시구요!




블로그 구독자, 방문자분들께 선물하는 마음을 담아 사진을 찍.....은건 아니고 선이몰의 사진을 가져와봤습니다. 제주한라봉 좋아하시는 분들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전 즐겨찾기 해두고 자주 구매해야겠어요! 그럼, 전 하나 더 챙겨 먹으러가보겠습니다!!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 Seeit!


제주한라봉 무농약 친환경 제품 구매한 곳 ▶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