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바라보기/도서 바라보기

방탄소년단 스페셜에디션, 하오코리아

방탄소년단 스페셜에디션, 하오코리아

누군가 K팝에서 현재 가장 인기 있는 남자 아이돌은 누굴까? 라는 질문을 한다면, BTS (방탄소년단) 을 빼놓고선 말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중소기획사 출신 '흙수저 아이돌' 이라는 수식어가 따라다녔으나, 지난 9월에 발매한 앨범 LOVE YOURSELF 承 `Her` 은 20만 판매량이라는 대기록을 세웠고, 타이틀곡 'DNA'로 빌보드 HOT 100에 진입하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몇 년 전,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해 자체 홍보하던 '방탄소년단'이 어느 순간 국내보다 해외에서 이름을 더 알리는 모습을 보이고, 국내에서도 점점 인기가 오르는 모습을 보니, 괜히 대견하기도 하여 최근 가장 응원하고 있는 아이돌 중 하나입니다.

음, 어쩌다보니 사설이 너무 길어졌는데, 최근 하오코리아 매거진을 통해 만났던 방탄소년단 아이들의 사진을 함께 공유해볼까 합니다.



아시아 코리아웨이브 매거진 하오! 코리아 스물아홉번째 버전은 방탄소년단 스페셜 에디션으로 꾸며졌네요! 장하다! 멋지다!



방탄소년단 덕에 알게 됐는데, 하오! 코리아는 아시아 12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잡지더군요. 아시아 각나라별 파트너들이 현지 서점, 편의점 등에서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게다가 하오! 코리아를 좋게 보게 된 계기는 따로 있는데, 그건 글 마지막에 한 번 언급해볼게요.



네, 그렇습니다. 이 잡지에는 방탄소년단의 다양한 모습이 여러 장소, 여러 컨셉으로 담겨 있습니다. 자그마치 60 페이지! 60 페이지!!!

다른 연예인들의 모습도 일부 담겨 있지만, 방탄소년단 스페셜 에디션이라는 제목에 걸맞게 총 104페이지 중, 60페이지나 할당했네요.




▲ 중간중간에 담겨 있는 QR 코드를 통해 하오! 코리아 홈페이지에 접속 할 수 있더군요.



리더인 랩몬스터,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의 무대 위 모습부터 일상모습까지 다양하게 담겨 있습니다. 방탄소년단에 입덕하신 분들이라면 너무나 좋아할 구성!



개인적으로 최애 멤버인 랩몬스터! 남녀 상관 없이 똑똑한 사람만 보면 저도 모르게 이끌리다보니.. 어느새 그렇게 되었네요. 



팬 분들이라면 소장하고 싶은 가장 큰 이유! 단체, 개인컷이 있는 것 뿐만 아니라 개인 컷엔 각 멤버의 친필 싸인이 담겨 있다는 점!

뮤직뱅크 출근길, 무대 뒤 일상의 모습, '불타오르네' 등을 부르는 무대 모습, 빌보드 뮤직 어워즈 수상 모습, 골든디스크 속 모습, 2015년 콘서트 현장 등에서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서 너무 좋더군요!


▲ 하오! 코리아 방탄소년단 스페셜 에디션 구매 시 제공되는 1만원 상당 한류 콘서트(HD급) DVD! 방탄소년단의 모습이 있었다면 더 좋았겠지만, 그래도 득템한 기분!



"빌보드에 참석한 것만으로도 영광이었다. 해외 아티스트 분들도 어떨까 기대를 많이 했는데, 상까지 받아서 굉장히 꿈만 같은 자리였다. 그런 영광스러운 자리를 오를 수 있게 해준 팬들에게 고맙다"

자신들의 노력으로 정상의 자리에 올랐음에도 수상 소감에 항상 팬들 얘기를 하는 겸손한 그 자세 끝까지 유지했으면 좋겠다! 계속 아껴줄게!


하오! 코리아 방탄소년단 스페셜 에디션을 통해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는 것도 너무 좋았지만, 판매금을 유엔세계식량기구에 영양실조로 건강이 위험한 아이들에게 방탄소년단 이름으로 목적기부된다고 하더군요.

바로 이것이 구매 포인트!!

친필싸인이 담긴 방탄소년단의 화보와 한류콘서트 DVD를 득템할 수 있는 것 뿐만 아니라 방탄소년단 이름으로 기부라니!! 팬이라면 불필요한 조공하지 말고, 이런 잡지 구매하는 것이 더 좋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어서 리뷰까지 남깁니다. 굿굿!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 See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