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바라보기/뷰티 & 패션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무조건 성공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무조건 성공

크리스마스가 코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연말연시에 모임도 많은데, 여자친구 있는 남성분들 크리스마스 선물 고르기 힘드시죠?  저도 늘 고민이 많은데, 제 시간 털어서 찾아낸 정보들을 하루에 하나씩 털어볼까 합니다. 

그 첫 번째로 여자친구한테 선물했을 때, 디자인 센스만 있다면 절대 실패할 수 없는 바로 그 아이템! 목걸이, 팔찌, 반지와 같은 귀금속 시리즈로 준비해봤습니다. (게다가 특가 세일 중인 아이템만 준비했어요!)



첫 번째, 문스타 포인트 목걸이 [바로가기]

모양을 보니, 이름이 확 와닿죠? 웬만해선 실패하기 힘들다는 큐빅 박힌 별모양 디자인에 달까지 포함되어 한껏 멋을 살린 디자인이더군요. 

크게 취향 타지 않는 깔끔한 디자인의 제품이라 여자친구 목걸이 취향을 모르는 남자분들은 이 제품 추천해드려요!





V넥 스타일의 스웨터나 하늘하늘한 옷, 정장 스타일의 옷 모두에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게다가 이 목걸이는 크리스마스 특가로 48% 할인 중인 제품이라는 것! 

10만원대 크리스마스 선물로 부담 없이 선택하기 좋은 제품! 



두 번째, 더블라인 브이 목걸이 [바로가기]

목선을 가늘고 여성스럽게 보이도록 해주는 V라인에 어울리는 목걸이에요. 큐빅 세팅이 되어있어서 밋밋하지 않고 반짝반짝 빛나서 고급스러운 느낌도 물씬 풍기더군요.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로 목걸이 준비하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충분히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인 것 같아요. 요즘 트렌드인 핑크골드로 선택하시면 센스 있다는 얘기 들을 수 있을거예요!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크리스마스 특가로 무려 52% 의 어마무시한 할인을 하고 있어서 여자친구가 아니더라도 부담없는 선에서 선물할 일이 있는 남성분들에게 좋을 것 같아서 체크해뒀습니다.



세 번째, 14K 이니셜 스틱 체인 팔찌, 발찌 [바로가기]

이 제품 특가 다시 하길 얼마나 기다렸는지 모릅니다. 작년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로 선택했던 제품으로 어마무시한 극찬을 받았던 아이죠.




반지, 팔찌, 발찌 세트로 구성도 가능해서 세트 선물 한다면 더욱 센스있는 남자친구 소리를 들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예상외로 발찌를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지난 번에 팔찌만 해줘서 이번 기회에 발찌 선물까지 해주려고 합니다. 32% 할인 중이니, 부담 없이 선택 가능한 제품!



네 번째, 14K H 포인트 팔찌 [바로가기]

가격대가 약간 높지만, 너무 예뻐서 계속 착용하라고 얘기하게 만들었던 H 포인트 디자인이 들어간 팔찌에요.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는다면 여자친구분 눈은 무조건 하트 뿅뿅! 

특히 이니셜에 H가 들어간다면 이만한 제품이 없다고 생각해요.





아, 다시봐도 너무너무 예쁜 제품이네요. 여자친구 손을 한결 돋보이고 예쁘게 만들어주는 최애 아이템! 이 팔찌도 크리스마스 특가로 24% 할인중입니다.

귀금속은 취향이 있는 법이지만, 소개해드린 제품들은 아마 실패하지 않으실거라고 생각해요. 위 제품들은 최대 58%까지 할인하는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기획전에서 찾아온 아이들인데, 다른 디자인을 살펴보고 싶은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로 목걸이, 팔찌, 반지 중에 하나 골라보는거 어떠세요?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 Seeit!


크리스마스 목걸이 특가 모음 ▶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