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다래 바라보기/추억을 기억하다

블로그를 시작하고 처음 참여하는 스타리그 +_+)/


<이미지는 이번 스타리그에 참가 하시는 재아 님 작품입니다 ^-^ >

티스토리 인기블로거 명이님께서 주최 하시는 맛있는 도참나무 돼지고기 배 스타리그에 참여하게 됐습니다!! 몇일 전부터 스타리그 추진 하신다고 말씀을 하시더니 진짜로 참가신청을 받고 대진표까지 짜서 포스팅을 하셨네요 +_+)/

참가신청 : 블로거 스타리그 - 그리고 오향장육이 되고 싶었던 삼겹살
대진표 : 맛있는 도참나무 돼지고기 배 스타리그 - 대진표

경기 일정과 상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

일정

11.26 (水) - 저녁 9:00~ 11:00 까지 24강전.
11.27 (木) - 저녁 9:00~ 11:00 까지 12강전, 6강전.
11.30 (日) - 오후 4:00~ 6:00 까지 결승전 (1,2,3등)

게임 규칙: -맵은 24강전 헌터, 12강전, 6강전 로템, 결승전 파이썬
                 스릴있게 3판 2선승제 하겠습니다. ㅎㅎ

상품 내역: - 1등 돼지고기 5박스, 원하시는 분이나 곳에 보내셔도 되고, 혼자 독식하셔도 됩니다.
                - 2등 돼지고기 3박스 
                - 3등 돼지고기 2박스  


아, 명이님 스타일대로 일정만 봐도 즐겁고 훈훈 합니다 ^-^
전 돼지고기엔 큰 욕심이 없지만 블로그에서 사용하는 필명만 아는 분들과 모여서 스타리그를 한다는 사실이 너무너무 즐겁네요. ^-^
저의 첫 상대는 옐님 이신데.. 잘하시는지 보통이신지 알 길이 없으니;;
암튼 24강에서 우승자 실력이신 분과 만나지 않길 바랄뿐입니다. ㅋㅋㅋ
바로 내일이 24강 경기이니 퇴근하고 한시간이라도 연습을 해야겠군요 ^^;; 헌터에서 1:1 은 거의 해본적이 없는데.. ㄷㄷ...

암튼 벌써부터 즐거운 마음입니다 ^-^ 들뜨네요~ 이히~~

제 사랑 마린과 벌처가 말을 잘 들어 줘야 할텐데 말이죠 +_+)/
SCV good to go Sir!! 이란 외침이 어디선가 벌써 들리는 듯 하군요 ㅎㅎㅎ


즐거운 스타리그가 되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