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바라보기/생활필수정보

유용한 080 무료통화 전화번호 모음 (은행, 카드사, 증권사, 통신사 등)



안녕하세요. 하늘다래입니다.
은행이나 카드사, 통신사 등의 고객센터 연결할 때 들어가는 통화료가 아깝지 않으신가요? 
그런 분들을 위해 080 무료통화 정보를 준비 했습니다.  필요한 전화번호는 메모해두세요^^

- 내가 사용하고 있는 이동통신사가 아닌 곳의 고객센터로 전화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 은행업무나 카드 관련 업무를 봐야 하는데 죄다 1588, 1544 로 시작하는 유료 전화라서 아깝다면??
- 불편한 사항이 생겨서 증권사나 통신사에 전화하려는데 돈까지 내면서 상담하려니 짜증난다면??
- 주말 내내 꾹~ 참고 있다가 월요일에 전화했더니 월요일과 매달 요금 납부일이 겹친 주는 통화량이 폭주한다고 기다리라고해서 기다렸는데 5분이고 10분이고 있어도 안받아줘서 전화비만 나가서 화났던 적이 있다면??



그렇다면 아래 전화번호를 메모해 두시고 무료로 간단히 사용해 보세요^-^

제가 임의로 편집해서 플래시 파일로 만들긴 했지만 정보를 제가 일일이 수집한 것은 아닙니다.
춤처는 파코즈의 "은행, 카드사, 증권사, 통신사 등 080 무료통화 전화번호 정리 ver.1.0" 글 이구요. 링크 눌러서 접속해보시면 정보를 수집한 분께서 어느 사이트를 참고 하셨는지도 간단히 나와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들어가 보시길 바랍니다. ^^





저도 메모해두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 좋네요 좋아 ^-^
많은 분들께 필요한 정보가 됐길 바래요!!

이 글은 2009년 10월 12일에 작성한 글을 재발행한 글입니다.
잘못된 번호가 있을 수도 있겠네요;;;
저 자료 만들어뒀던 플래시파일(.fla)을 삭제해버려서 수정하기도 애매해서^^;
틀린 번호 있으면 제보 부탁 드립니다. ^-^ 
오늘 건강검진이라 수면내시경 하는데..
왠지 하루 종일 헤롱거리고 있을 것 같아서 예전 글 재발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