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바라보기/이벤트 정보

티머니 알뜰 사용 방법과 GS25 캐시백 이벤트


안녕하세요. 하늘다래입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 티머니 활용법을 간단히 소개하고 티머니에서 진행하는 GS25 1만원 캐시백 이벤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예전에는 티머니 카드나 열쇠고리를 많이 갖고 다녔는데 요즘엔 신용카드나 체크카드에 티머니를 연동시켜서 많이 사용하죠. ^^ 자, 그럼 지나 칠 수도 있는 활용방법 간단히 소개하겠습니다. ^^ (청소년/어린이 카드 위주)

        티머니 활용 방법
 
1. 티머니 카드 구입 후 티머니 홈페이지(링크)에 등록해야 연령별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등록은 카드 구매 후 10일 이내 해야합니다. 카드 등록 화면에서 어린이/청소년 카드 등록 과정을 진행합니다.


2. 신용카드 보다 5% 포인트 더 높은 소득공제 혜택
신용카드와 동일하게 부양가족이 사용한 티머니 결제금액도 공제대상이 됩니다. 최대 5장까지 티머니 카드를 등록할 수 있으며 모바일 티머니도 휴대폰 본인인증을 거치면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3. 마일리지 적립과 모바일 티머니 할인 혜택
모바일 티머니는 휴대폰에 금융 유심(USIM)칩을 탑재해 티머니 충전과 결제가 가능하도록 한 것으로 할인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SKT 이용 고객의 경우, 휴대폰에 티머니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은 후 환경설정 메뉴에서 <어린이/청소년>으로 등록하고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해야 본인의 나이에 맞는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 적립은 티머니 카드로 수도권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가맹 편의점에서 결제하면 결제금액의 0.1%가 쌓입니다.
한 때 유행했던 모바일 티머니 관련된 UCC 두 개 간단히 보시죠^-^

 
▲ 편의점에 나타난 추근남..모바일 티머니 UCC 

▲ 가슴부터 들이대는 황당한 아줌마..모바일 티머니 UCC 
 
4. 무료환승 할인, 공항버스와 서울택시간 할인혜택 제공
무료환승은 대중교통에서 하차한 후 30분이내 최대 5회까지 다른 대중교통 수단으로 갈아타더라도 무료승차가 가능한 것으로 이는 통합거리비례제가 시행되면서 티머니 외에도 모든 후불교통카드에 적용되었습니다.
공항버스와 택시간 환승할인은 최대 2000원까지로 서울택시 하차 후 1시간 이내에 공항 리무진을 승차하거나, 공항리무진 승차 후 서울택시로 환승해 3시간 이내에 하차하면 됩니다. 할인금액은 일반리무진이 1000원, 고급리무진이 최대 2000원까지로 할인방법은 티머니로 결제한 경우 T-마일리지로 적립됩니다.

티머니 활용 방법은 여기까지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 정보겠죠? ^^ 이번에 티머니에서 GS25 1만원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티머니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주변에 GS25 찾아가셔서 이벤트 참여해보세요^-^

        티머니 GS25 1만원 캐시백 이벤트

<이벤트 정보>
1. 행사기간 : 2011년 11월 1일(화) ~ 11월 11일(금) 
2. 인원 : 선착순 20,000명
3. 행사내용 : 티머니로 GS25 에서 3만원 이상 결제시 1만원을 티머니충전권(티코인)으로 캐시백 해줍니다. ^^



▲ 응모 페이지(링크)
 
▲ 스마트폰용 응모페이지


이 포스트는 티머니의 취재 요청으로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