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바라보기/생활필수정보

허니문여행사 추천 :: 이벤트 소식!

허니문여행사 추천 :: 이벤트 소식!
결혼할 때 가장 많이 고민하게 되는 것은 두 가지, '혼수용품구입'과 '신혼여행지' 선택하는 것입니다. 신혼여행지 선택은 허니문여행사를 여기저기 찾아보고 싸고 좋다는 곳을 둘러 보게 되고, 혼수용품구입은 열심히 발품을 팔며다니게 되죠. 


여기저기 싸고 좋다는 허니문여행사 사이트를 몇 날 며칠을 둘러보고 선택했는데, 막상 계약금 지불하고 완금 지불하고 여행지를 가봤더니 생각과 많이 다르고, 여행사에서 얘기하는 것과 많이 다른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좋은 서비스를 받고자 하면 가격이 비싸고, 가격이 저렴한 신혼여행을 하자고 하니 서비스가 좋지 않아 너무 불편하고.. 
평생 한 번 뿐인 신혼여행을 잘못된 허니문여행사를 선택해서 망친다면 정말 최악의 추억이되겠죠? 


■ 일반적인 허니문여행사의 함정
일반적인 여행사는 상품을 랜드(상품 개발, 공급하는업체)에게 받아서 고객에게 판매하는 형식인데, 이러다보니 랜드사 마진 + 여행사 마진이 추가되어 가격이 올라가게 됩니다. 혹시나 가격이 저렴한 여행상품이 있다고해도 백이면 백!! 서비스가 엉망이거나, 5박 6일의 일정 중 하루 또는 반나절은 분명 쇼핑관광으로 채워지게 되죠. 그 이유는 앞서 언급했듯이 마진을 남겨야하는 양쪽의 사정에 의해서구요.
새로운 시작을 하는 신혼여행이 나와 상관 없는 업체들의 마진 문제로 조금이라도 틀어진다면, 평생 찜찜하고 한이 되는 여행이 될테니, 생각만해도 속상합니다.
 
그렇다면 이런 단점을 보완해서 여행 상품을 추천해주는 허니문여행사가 어딘가에 있지 않을까요? 오늘은 그런 여행사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
 

위 이미지는 전자랜드 홈페이지 메인 화면입니다. 몇일 전부터 팝업화면으로 허니문 이벤트 소식이 전해지고 있는데요. 전자랜드 공식 지정업체인 허니문에어텔닷컴에서 허니문, 혼수품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는 컨셉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우선 이벤트 내용을 간단히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1. 전자랜드 공식지정 허니문여행사인 허니문에어텔닷컴에서 허니문상품을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에게 전국 전자랜드 모든매장에서 사용가능한 30만 마일리지 적립. (현금30만원)
2. 전자랜드에서 혼수용품을 구매하고 허니문에어텔닷컴에서 허니문상품을 구입해도 30만 마일리지 적립.
3. 고급스러운 크리스탈 액자를 제공 (시중가 30만원상당)
4. 핸드폰, PC, 타블릿PC, 이메일 등 다양한 매체에서 볼수 있는 디지털영상앨범 제작 (중가 15만원상당)
5. 여행다녀와서 여행후기를 남기면, 미니앨범(4만원상당)을 증정
 
이런 비슷한 내용의 이벤트를 하는 여행사는 꽤 많습니다. 그럼에도 전자랜드에서 공식 지정하여 이 업체와 제휴하고 저 또한 허니문여행사로 추천해드리는 이유는 따로 있습니다.
앞서 랜드사 마진 + 여행사 마진이 추가되어 가격이 올라가게 된다고 설명해드렸습니다. 이런 점을 보완해서 저렴한 가격으로 허니문여행패키지를 제공해줄 수 있는 이유를 간단히 알아볼께요.

■ 허니문에어텔닷컴의 강점

1. 기존의 여행사들은 랜드(상품공급업체)에서 상품을 공급받아서 판매하기 때문에 가격이 높아지지만, 이 곳은 각 나라에 현지 사무소를 두어 상품을 직접 공급하기때문에 여행상품이 매우 저렴함. 
2. 전국의 각종 여행사 및 대형 여행사에도 직접 상품을 공급하는 공신력있는 회사. 
3. 중간공급업체인 랜드사가 없이 직접 상품을 개발, 공급하기 때문에 매우 저렴해진 가격
4. 실질적으로 같은 상품을 타 여행사이트에서 검색을 해보아도 가격이 더 비싸지 않은 편이고, 상품의 질이 떨어지지 않습니다. (이부분은 전자랜드에서도 직접 비교해보고, 조사한 부분이기 때문에 제휴하고 메인 화면에 팝업창으로 홍보해주고 있는 것이겠죠? ^^


75만원 상당의 이벤트를 진행하는 곳이라 여행상품의 질이 낮진 않을까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실 수도 있지만, 앞서 설명해드린 것처럼 이 허니문여행사는 각 나라에 현지 사무소를 두고 운영하다보니 직접 상품 공급까지 진행하기 때문에 중간 마진이 없으므로 이와 같은 형태로 이벤트를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제가 볼 때는 신혼여행 준비하고 계신 분들께 충분히 매리트 있는 이벤트 소식인데, 실제로 여기저기 비교해보신 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실지 궁금하네요.
허니문여행 준비하고 계신 분들께 허니문에어텔닷컴 추천해드립니다. ^^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

허니문여행사에서 예약하고 혼수용품까지 장만할 수 있는 이벤트 상세페이지 ▶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