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다래 바라보기/블로그 이벤트

다크나이트 라이즈 무료 초대 이벤트

다크나이트 라이즈 무료 초대 이벤트
2012년 상반기 최고 기대작이라고 감히 말하고 싶은 영화 <다크나이트 라이즈>가 19일 개봉합니다.


배트맨이 조커와의 대결을 끝으로 세상에서 모습을 감춘 8년 후가 배경이며, 이번엔 조커가 아닌 베인이 등장합니다. 악당 베인으로 인해 고통받는 사람들을 지켜볼 것인가, 정의으 수호자로 다시 나설 것인가가 주 스토리라고 합니다. 저도 정말 기대 중인데요. (꼭 보려구요!)
오늘은 페이스북 정보사이트 f page 오픈 기념 <다크나이트 라이즈>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페이스북 정보사이트 f page
요즘 연예인들 뿐만 아니라 여러 기업에서도 페이스북 팬페이지를 개설해서 운영하고 있는데요. 원하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검색으로도 찾기가 쉽지 않을 때, 인기 페이스북 페이지를 분야별로 모아놓은 곳이 있다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f page는 다양한 분야별 페이지를 쉽게 찾고 페이지별 정보, 글, 이벤트등의 소셜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페이스북 페이지 모음 서비스입니다.

 
■ f page 특징
f page를 처음 들어보신 분들이 대부분이실테니 특징에 대해서 간략히 정리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분야별 페이지정보
- f page에서는 국내상황에 맞게 재분류된 페이스북 페이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심 분야 페이스북 페이지를 f page에서 검색해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아이유 페이스북을 찾고 싶으면, f page 검색창에 '아이유'를 입력하고 검색 버튼을 누르면 간단히 찾을 수 있습니다. 
2. 인기 페이지정보 (좋아요 Top)
- 페이지의 인기도를 가늠할 수 있는 '좋아요' 수치기준으로 인기있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f page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페이스북 사용자만을 위한 문화이벤트
- 페이스북 계정을 보유하고 있는 모든 사용자를 위한 페이스북 소셜댓글 방식의 영화, 공연 이벤트가 주기적으로 진행됩니다. 



 f page에서는 앞서 설명 드린 것처럼 다양한 분야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분류해서 보여주는 서비스입니다. 기업은 물론이거니와 인물, 기관, 단체, 브랜드, 쇼핑, 의료 등 여러 카테고리로 나누어 운영하고 있다보니 마케팅을 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도 좋은 서비스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포털 사이트에 사이트 등록하는 것과 비슷하다고 볼 수 있죠)
f page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하고 있는 기업/개인을 위해 fapge 페이스북 페이지 무료등록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등록 절차는 위 이미지에서 보시듯 매우 간단하구요. 간단한 심사를 거치고 바로 등록이 가능합니다. 추후에 마케팅 상품 관련 서비스도 진행하려고 하는 것 같은데, 현재는 서비스 준비중으로 나오는군요. (기대됩니다^^)

■ f page 오픈 기념 <다크나이트 라이즈> 상영회 초대 이벤트
<다크나이트 라이즈>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소식을 알려드리려고 하다가 많이도 돌아왔네요^^; 페이스북 정보 사이트 f page 오픈기념으로 <다크나이트 라이즈> 상영회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일정은 내일(19일)까지니 소식 모르셨던 분들은 아래 내용 참고 하셔서 빨리 신청해보세요^^
 

f page 오픈기념 <다크나이트 라이즈> 상영회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기간 : 2012년 7월 4일 ~ 7월 18일까지
2. 발표 : 2012년 7월 19일 f page 공식페이스북
3. 일시 : 2012년 7월 22일 오후 3시 충무로역 대한극장 (예정)
4. 참여방법
 - 1단계 : 이벤트 페이지에서 'Like' 버튼 눌러 응모
 - 2단계 : 이벤트 페이지에서 '좋아하는 페이지 찾기' 버튼을 눌러 좋아하는 페이지를 검색해서 찾기
 - 3단계 : 이벤트 페이지 아래에 댓글로 좋아하는 페이지 정보 주소로 입력하면 응모 끝


현재 f page 에서는 <다크나이트 라이즈> 상영회 이벤트 뿐만 아니라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 초대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관심 있는 분들을 많이 응모해보세요^^ f page는 페이스북 페이지 쉽게 찾을 수 있는 기능 뿐만 아니라 문화 공연 이벤트 참여하기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니 즐겨찾기에 꼭 추가해두세요! ^^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

f page 오픈기념 <다크나이트 라이즈> 상영회 이벤트 페이지 ▶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