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바라보기/뷰티 & 패션

글로시박스 11월 아이템은? 두근두근 스파 +_+

글로시박스 11월 아이템은? 두근두근 스파 +_+
거의 매월 모든 브랜드에서 신제품을 출시하고 수많은 광고 속에서 어떻게 나에게 꼭 맞는 뷰티 제품을 찾을 수 있을까? 그런 고민을 가지신 분들에게 요즘 글로시박스(GlOSSYBOX)가 블로거 사이에서 퍼지기 시작하면서, 많은 여성분들에게 핫 아이템이 되고 있습니다. 10월 글로시박스에 이어 두 번째로 받아보는 11월의 글로시박스는 어떤 컨셉의 아이템들이 모여 있을지 한 번 보실까요? ^^


■ 11월의 글로시박스는? 스파(SPA)!!
글로시박스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뷰티 관련 제품들을 보내주는 형태지만, 이번 달처럼 설문 조사 형태로 사용자 성향을 미리 조사하고 최대한 성향에 맞는 제품을 보내주는 컨셉으로 진행되기도 합니다. 10월 말에 11월 글로시박스 상품 선택을 위해 설문조사를 했었는데, 내가 선택한 성향에 맞는 제품이 과연 어떤 것들이 있을지 도착 할 때까지 기대가 되더군요. ^^



글로시박스는 뷰티 아이템만 있는 것이 아니라, 트렌드를 알 수 있는 잡지형태의 책자와 이벤트 쿠폰 등도 함께 포함되어 배송되는데요. 이번 달은 인스탁스 미니를 35%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 할 수 있는 쿠폰이 포함되어있었습니다. (구미하려고 하는 지인이 있었는데, 마침 쿠폰이 와서 선물해주려고 합니다 ^^)






 
이달에는 어떤 제품이 있을지 두근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박스를 개봉해봤습니다. 제품들은 리본으로 묶여져서 잘 포장 되어있고, 최신 뷰티 트렌드를 알려주는 트렌드 가이드북이 있습니다. 이번달은 스파(SPA)가 주제이므로 요가 스타일, 셀럽들의 스파 플레이스, 홈스파 등 다양한 주제로 뷰티 가이드가 나열되어있습니다. 최신 트렌드에 민감하신 분들은 이 가이드북을 주의깊게 보시면 될 듯!








글로시박스는 독일 본사를 중심으로 아시아의 한국, 유럽의 프랑스 및 영국, 브라질 총 5개국에서 같은 달 동시에 론칭했으며, 현재 스페인, 이탈리아, 일본, 중국 등 총 20개 국가에서 글로벌한 뷰티 섭스크립션 서비스를 시작하여 전 세계적으로 뷰티 트렌드를 만날 수 있는 길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들과의 파트너쉽을 맺고 있고, 매월 글로시 박스의 전문 뷰티 MD가 각 브랜드 매니저와 함께 카테고리 별로 오직 소수의 브랜드와 그 제품만을 선정하며, 참여 브랜드와 제품의 특징을 고려한 컨셉 스토리를 구성하여 고객에게 보내주는 서비스로 해외에서 편지를 받는 것 같은 설레이는 느낌을 주는 뷰티 아이템입니다. ^^


16,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매달 다양한 제품을 받아볼 수 있는 컨셉이다보니 제품의 질이 나쁘진 않을지, 흔히 얘기하는 듣보잡 제품들로 구성된건 아닐지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 매월, 소수의 엄선된 뷰티 제품의 정품 미니어처를 글로시박스에 담아 배송되는 회원제 서비스니 그런 생각은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홈 스파 에디션 책장를 어느정도 구경하고, 이제 제품을 살펴볼 때가 되었죠! 하나씩 간단하게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첫 번째는 아윤채 - 컴플리트 리페어 쉬머링 실러 입니다. 
쫀득하고 탄력있는 밀착감의 살롱전용 클리닉 앰플로, 손상된 모발에 영양공급 및 윤기있는 코팅막을 형성하여 매끄럽고 건강한 모발로 케어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두 번째는 러쉬 코리아 - 콜페이스 입니다.
일명 숯 비누라 불리는 세안 비누제품으로 트러블 진정은 물론, 과잉 피지나 노폐물의 말끔한 해결을 도와 맑은 안색을 책임져 줍니다. 글로벌 No.1을 놓치지 않는 러쉬르 베스트셀러입니다.


세 번째는 블리스 - 패뷸러스 루버라이징 마스크 입니다.
안색을 밝혀주는 강력한 페이셜 트리트먼트 마스크로 환하고 건강한 피부톤을 만들어준다고 합니다. 독특한 고무 질감이 핵심 성분의 흡수를 높여 집에서도 스파 트리트먼트를 받은 듯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네 번째는 메디치 코스메틱 - 엠 시리즈 에센스 입니다.
식물 재생의 근원이 되는 식물 줄기세포 성분이 에너지를 피부에 전달하여 피부 자극을 완화하고 피부 세포 활성 능력을 강화하는 혁신적인 에센스 제품입니다. 천연/유기농 화장품에 대한 메디치 코스메틱의 13년간의 장인 정신을 느낄 수 있는 제품입니다.
 

 


 
 
마지막은 이너 칼리아 - 히팅 & 딥 클렌져, 펩타이드 슈퍼리프팅 마스크 2종 SET 입니다.
히팅 & 딥 클렌져는 피부에 가볍게 롤링하면 온열효과가 나타나면서 모공을 부드럽게 열어주어 피부에 쌓인 노폐물을 제거해 줍니다. 펩타이드 슈퍼리프팅 마스크는 늘어난 피부, 노화된 주름, 늘어난 모공 등을 당겨주고 조여주어 피부를 탱탱하고 탄력있게 만들어줍니다.

광고 속 눈길 가는 제품을 테스트 해보고는 싶지만 선뜻 시간을 내서 백화점에 가기에는 시간낭비라고 생각하는 사람, 친구들의 입 소문으로 구매하기엔 뭔가 2% 부족하다고 느꼈던 경험이 있는 여성이라면 글로시박스의 뷰티 트렌드 서비스로 여러 가지 뷰티 제품을 충분히 사용해 보고 자신의 피부에 맞는 제품을 똑똑하게 구매할 수 있는 찬스까지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글로시박스 홈페이지에는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알려주는 최신 뷰티 트렌드와 여성들을 위한 라이프 스타일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 줄 흥미있는 컨텐츠와 뷰티 관련 이벤트가 매달 진행되고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꼭 살펴 보시길 바랍니다.

11월은 글로시박스가 제안하는 홈스파 제품들로 부쩍 추워진 날씨에 움츠러든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 수 있을 것 같네요^^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 

11월 글로시 박스의 또 다른 혜택 살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