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서비스 바라보기/News & Issues

삼성전자 블루로거 3기 발대식에 다녀왔어요

삼성전자 블루로거 3기 발대식 다녀왔어요


2013년은 삼성전자 블루로거 3기로써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진작 발표[관련링크]도 났고, 발대식에 다녀온지도 며칠 되었는데 글 쓸까 말까 고민하다 아무래도 시작은 알리는 것이 좋을 듯 하여 간단히 포스팅 합니다.


블루로거는 삼성전자에서 출시하는 제품들을 온,오프라인을 통해 체험하고 다양한 캠페인 활동과 함께 삼성전자와 여러 커뮤니케이션을 나누는 블로거들의 모임입니다.  RSS 구독을 하고 있는 여러 블로거분들이 활동을 하고 있어서 예전부터 관심이 많았는데 3기 활동을 함께 하게 되어 많은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




블루로거 3기 발대식은 지난 13일 수요일 저녁 7시부터 마노디셰프 강남점에서 진행되었습니다. 강남역에서 불량님, 백코치군과 만나 함께 도착했는데, 각자 자리가 달라 뿔뿔히 흩어졌습니다. 덕분에 잘 모르는 블로거분들과 인사하고 친해져야 하는 상황이 되었죠^^;

앞자리엔 네이버블로거이신 지민아빠님, 우측엔 라디오키즈님, 대각선 방향엔 학주니님 등 2기에 이어 연임하신 블로거분들이 앉아계셨고, 그 중 라디오키즈님과 학주니님의 경우, 평소 rss구독 하던 블로거분들이라 더욱 반가웠습니다.








코스 요리라 음식이 정~말 천천히 나와서 힘들었다죠=_= 저녁 못 먹고 간 자리라 너무 배고팠는데, 넘 늦게 나와서 힘들었다는;; 연임 하신 분들과 여러 담당자분들의 대화를 옆에서 들으며 분위기 파악을 하다보니 음식 맛이 어땠는지 전혀 기억이 나지 않네요. (맛 있었던 것 같긴 함^^;)

음식을 먹다보니 모든 분들이 자리하셨고, 올 한해 진행될 블루로거 3기 모임에 대한 삼성전자 담당자분들의 프리젠테이션이 이어졌습니다.




블루로거 활동을 한다고 해서 삼성전자의 제품이나 기타 활동에 대해 좋은 점만 어필하는 것이 아니라 사실에 기반한 정직한 콘텐츠를 생산하고 법과 규범을 준수하는 것은 물론 객관적인 자료로 증명이 가능한 내용으로 콘텐츠를 만들어가는 것을 기본으로 한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더군요.

저 또한 회사에서 품질 검사를 하는 일을 하고 있다보니 주관적인 의견은 최소화하고 객관적으로 글을 작성하려고 노력하는데, 올 한해동안 블루로거 활동을 하면서도 그 부분을 지키도록 노력하려고 합니다. 올 한해 출시될 많은 제품들에 대해 사용자들이 궁금해 하는 내용을 최대한 알려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사용자 기준으로 제품이 더 나아가야 할 방향이나 아이디어 등도 제시해서 삼성전자 제품 업그레이드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활동하려고 합니다. ^^




이번 블루로거 3기 모임을 통해 기존 글을 통해 알고 지내던 분들과 인사할 수 있는 자리라 매우 뜻깊었고, 한 해동안 재밌는 활동할 수 있을 듯 하여 기대가 많습니다!

발대식 끝나고 삼성 SSD 840 PRO를 선물로 주셨는데, 윈도우8 설치해서 테스트용으로 좀 써봐야겠습니다. (이미 SSD를 잘 사용하고 있던터라 포맷하기도 애매하네요^^;)

오늘 출사 다녀왔더니 너무 피곤해서 아주 간단히 글 마무리 하도록하겠습니다. 올 한해 블루로거로써 활동 기대해주세요!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