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바라보기/뷰티 & 패션

글로시박스 2월, 해피 발렌타인데이

글로시박스 2월, 해피 발렌타인데이


지난 주, 발렌타인데이에 좋은 선물 많이 받으셨나요? 저는 여친님이 멀리서 공부하고 있다보니 따로 초콜릿을 받진 못했지만, 외장하드라는 엄청난 선물을 그 전 주에 받아버려서 따로 안챙겨줘도 전혀 섭섭하지 않더군요. (원래 그런거 안챙겨준다고 섭섭해하는 타입도 아니지만^^;) 
올해 발렌타인데이는 여친님의 초콜릿 선물 대신, 글로시박스를 준비해 여친님에게 오히려 선물을 하게 되었는데요. 2월의 글로시박스는 어떤 컨셉의 아이템들이 모여 있을지 한 번 보실까요? ^^


■ 2월의 글로시박스, 해피 발렌타인데이
거의 매월 모든 브랜드에서 신제품을 출시하고 수많은 광고 속에서 어떻게 나에게 꼭 맞는 뷰티 제품을 찾고자 하는 고민을 많은 분들이 하고 계십니다. 이런 분들에게 섭스크립션 커머스 서비스를 최초로 시작한 글로시박스가 블로거 사이에서 퍼지기 시작하면서, 많은 여성분들에게 핫 아이템이 되고 있습니다. 


기존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뷰티 관련 제품들을 설문 조사 형태로 사용자 성향에 맞춰 보내주는 컨셉으로 진행되었는데, 이번 달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해피 발렌타인데이'라는 컨셉으로 글로시앙들에게 도움이 될 유명 뷰티 제품들을 랜덤으로 선정해서 보내준다고 해서 어떤 제품이 올지 기대가 많았습니다.

글로시박스는 독일 본사를 중심으로 아시아의 한국, 유럽의 프랑스 및 영국, 브라질 총 5개국에서 같은 달 동시에 런칭했으며, 현재 스페인, 이탈리아, 일본, 중국 등 총 20개 국가에서 글로벌한 뷰티 섭스크립션 서비스를 시작하여 전 세계적으로 뷰티 트렌드를 만날 수 있는 길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들과의 파트너쉽을 맺고 있고, 매월 글로시 박스의 전문 뷰티 MD가 각 브랜드 매니저와 함께 카테고리 별로 오직 소수의 브랜드와 그 제품만을 선정하며, 참여 브랜드와 제품의 특징을 고려한 컨셉 스토리를 구성하여 고객에게 보내주는 서비스로 해외에서 편지를 받는 것 같은 설레이는 느낌을 주는 뷰티 아이템입니다. ^^


글로시박스 매거진에는 최신 유행하는 트렌드 관련 내용과 뷰티 아이템 관련된 유익한 정보가 기재되어있습니다. 이번달은 발렌타인데이에 맞춘 정보들이 주류를 이루더군요. 개인적으로는 블로거가 사랑한 발렌타인 레시피 기사를 재밌게 읽었습니다.

글로시박스는 16,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매달 다양한 제품을 받아볼 수 있는 컨셉이다보니 제품의 질이 나쁘진 않을지, 흔히 얘기하는 듣보잡 제품들로 구성된건 아닐지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 매월, 소수의 엄선된 뷰티 제품의 정품 미니어처를 글로시박스에 담아 배송되는 회원제 서비스니 그런 생각은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달콤한 향기, 두근거림, 설렘, 그리고 사랑으로 가득한 발렌타인데이가 다가옵니다. 잊혀지지 않을 강렬한 사랑의 기억을 선사할 특별한 무언가를 꿈꾼다면 2월의 글로시박스를 열어보세요.




글로시박스를 받을 때마다 설레는 이유는 어떤 제품들이 올지 전~혀 알 수 없다는 것인데요. 이번 달에는 다섯가지 종류의 제품들이 있었는데,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하나씩 살펴볼까요?




첫 번째는 크리니크 - 이븐 베터 크리니컬 다크 스팟 코렉터 (CLINIQUE - Even Better Clinical Dark Spot Corrector)입니다.
피부톤을 고르고 화사하게 밝혀주어 피부의 화사함과 광채를 살려주는 화이트닝 에센스입니다. 다크 스팟과 거뭇거뭇한 트러블 흔적 등의 발생을 줄여주고 밝고 깨끗한 피부로 만들어줍니다. 하루 두 번, 눈가를 피해 얼굴 전체에 발라주면 됩니다.




두 번째는 크리오란 - 더마컬러 캐머플래지 크림(KRYOLAN - DERMACOLOR CAMOUFLAGE CREAM)입니다.
강력한 커버력과 부드러운 발림성을 지닌 휴대하기 간편한 사이즈의 컨실러로 기미, 주근깨 등 피부 결점을 완벽히 보정해주어 더욱 환하고 깨끗한 피부로 표현해줍니다. 수정 메이크업시에도 밀리거나 뭉침없이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는 에코스토리 - 위즈덤 페이셜 오일(EcoStory - Wisdom Facial Oil)입니다.
단 9가지의 천연 원료로 만들어진 무방부 100% 천연 페이셜 오릴로 무겁고 번들거림 없이 가볍게 스며들고, 코팅 보호막을 형성하여 촉촉함을 오래 유지하는 자극 없는 제품입니다.




네 번째는 허바신 - 허바신 우타카밀 핸드크림(herbacin - herbacin wutakamille handcream)입니다.
승무원 핸드크림이라는 닉네임에 딱 맞는 즉각적인 효과를 가진 핸드크림입니다. 바르는 즉시 빠르게 흡수되고 부드럽게 유지되며 보습과 영양을 필요로 하는 바디 부분에도 사용 가능합니다.




다섯 번째는 오앤 - 립업 플럼퍼(O& - Lip Up Plumper)입니다.
입술을 도톰하게 만들어주는 5가지 천연 식물성 플럼핑 성분을 함유해 바르는 즉시 탱글탱글 볼륨있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쫀쫀 밀착 텍스쳐가 발색력을 높여주고, 오랜 시간에도 촉촉함을 유지시켜 줍니다.


마지막으로 발렌타인데이 선물에 걸맞게 핑크빛 하트 모양의 열쇠고리와 미니 초코바가 함께 왔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광고 속 눈길 가는 제품을 테스트 해보고는 싶지만 선뜻 시간을 내서 백화점에 가기에는 시간낭비라고 생각하는 분, 친구들의 입 소문으로 구매하기엔 뭔가 2% 부족하다고 느꼈던 경험이 있는 여성이라면 글로시박스의 뷰티 트렌드 서비스로 여러 가지 뷰티 제품을 충분히 사용해 보고 자신의 피부에 맞는 제품을 똑똑하게 구매할 수 있는 찬스까지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글로시박스 홈페이지에는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알려주는 최신 뷰티 트렌드와 여성들을 위한 라이프 스타일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 줄 흥미있는 컨텐츠와 뷰티 관련 이벤트가 매달 진행되고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꼭 살펴 보시길 바랍니다. 3월에는 어떤 컨셉으로 글로시박스가 구성될지 벌써 기대가 되는군요!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