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제품 바라보기/Phone & Tablet

갤럭시S4 언팩행사 실시간으로 보는 방법

갤럭시S4 언팩행사 실시간으로 보는 방법


드디어 한 시간 뒤인 오전 8시에 삼성전자 갤럭시S4 언팩행사가 시작됩니다. 몇일 전부터 중국발 갤럭시S4 유출사진들도 정말 많이 떠돌아다녔고, 예전 언팩 행사 직전을 생각해봤을때 해당 디자인이 맞다는 쪽으로 많은 의견이 쏠리고 있는데, 과연 어떤 모습일지 정말 기대됩니다.
 
삼성전자 언팩 행사는 2010년부터 시작해서 매년 신제품 발표를 하는 공식 행사처럼 자리매김을 하고 있는데요. 'SAMSUNG UNPACKED 2013 Episode 1'으로 명칭이 부여된 이번 언팩 행사의 가장 큰 이슈는 단연코 갤럭시S4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몇일 전부터 뉴욕에서는 갤럭시S4 언팩 행사를 기념하여 길거리 공연 및 높고 큰 건물의 전광판 광고를 통해 계속해서 홍보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그런 상황이다보니 관련 업계에 관심이 많은 국내 사용자들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언론매체, 관련 분야 종사자들, 블로거들, 일반인들 모두 오전 8시에 시작하는 갤럭시S4 언팩 행사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사실 개인적으로는 갤럭시S4의 디자인이 유출이 되었네 마네 하는건 전~혀 관심이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현재까지 나온 갤럭시 시리즈가 디자인적인 요소로 저한테 어필한 적은 단 한 번도 없었고, 새로운 갤럭시 시리즈가 나올 때마다 변화하는 UI와 UX, 그리고 여러 새로운 기능들이 저에게 늘 놀라움을 안겨줬었기 때문이죠.

그래서 이번 갤럭시S4 언팩 행사에서 가장 큰 기대를 하는 것은 디자인이 어떻고 재질이 어떻고 하드웨어 스펙이 어떻고 이런 것이 아니라 사용자 중심으로 편의성을 높이는 UX 디자인과 기능을 얼마나 많이 탑재하였느냐가 주된 관심사가 될 것 같습니다.

▲ 갤럭시S4 관련 광고 (BE READY 4 THE NEXT GALAXY)


디자인 뿐만 아니라 기능에 대한 여러 루머들도 정말 많았는데, 그 중 가장 기대를 많이 했던 화면을 터치하지 않고 여러 기능을 동작할 수 있는 기술이 탑재되었다는 그 기술이 진짜 탑재가 되었을지, 되었다면 어떤 모습일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저처럼 갤럭시S4 언팩 행사에 관심 있으셨던 분들은 잠시 후 있을 실시간 라이브 중계를 즐겁게 관람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특별히 한 시간 일찍 출근해서 보는걸로!

갤럭시S4 언팩 행사 실시간 중계는 아래 영상에서 실시간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8시 되면 바로 클릭하는겁니다!

▲ 갤럭시S4 언팩 행사 실시간 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