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바라보기/뷰티 & 패션

5월의 글로시박스는 웨딩 컨셉!

5월의 글로시박스는 웨딩 컨셉!


매월 새로운 뷰티 관련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수 많은 광고 속에서 나에게 꼭 맞는 뷰티 제품을 찾고자 하는 여성분들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섭스크립션 커머스 서비스를 최초로 시작한 글로시박스가 출시되었고 블로거들 사이에 퍼지기 시작하면서 많은 여성분들에게 핫 아이템이 되고 있습니다. 글로시박스가 출시된 이후, 다양한 xx박스 제품들이 쏟아져나오기 시작했는데, 글로시박스가 초심으로 돌아가 이번에 글로시박스 2.0으로 개편이되었습니다. 2013년 다섯 번째로 받아보는 글로시박스는 어떤 컨셉의 제품들이 모여 있을지 함께 보시죠!  ^^


■ 5월의 글로시박스 컨셉은 웨딩!
2013년의 다섯 번째 글로시박스는 결혼식이 많은 5월에 걸맞는 웨딩 컨셉입니다. 5월엔 특히 결혼식이 많은데, 결혼식 가기 전, 후에 꼭 필요한 뷰티 아이템이 담겨져있었습니다. 기존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뷰티 관련 제품들을 설문 조사 형태로 사용자 성향에 맞춰 보내주는 컨셉으로 진행되었으나 올해 초부터는 컨셉을 선정해 글로시앙들에게 도움이 될 유명 뷰티 제품들을 랜덤으로 선정해서 보내주시는 방식으로 변경되어 어떤 제품이 올지 매번 기대를 하게 만드네요 :)


글로시박스는 독일 본사를 중심으로 아시아의 한국, 유럽의 프랑스 및 영국, 브라질 총 5개국에서 같은 달 동시에 론칭했으며, 현재 스페인, 이탈리아, 일본, 중국 등 총 20개 국가에서 글로벌한 뷰티 섭스크립션 서비스를 시작하여 전 세계적으로 뷰티 트렌드를 만날 수 있는 길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들과의 파트너쉽을 맺고 있고, 매월 글로시 박스의 전문 뷰티 MD가 각 브랜드 매니저와 함께 카테고리 별로 오직 소수의 브랜드와 그 제품만을 선정하며, 참여 브랜드와 제품의 특징을 고려한 컨셉 스토리를 구성하여 고객에게 보내주는 서비스로 해외에서 편지를 받는 것 같은 설레이는 느낌을 주는 뷰티 아이템입니다. ^^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 적 있는 '해독 주스'
해독주스가 뭐길래 그토록 여성분들이 열광하는 것일까요? 5월의 글로시박스에서는 헬스걸 권미진의 레시피톡과 과즙젤리 껌이 들어있어서 우선 맛있게 한 입 했습니다. :)
그 외, 5월 11일 청춘 페스티벌 소식과 롯데닷컴 통큰 15% 할인쿠폰까지! 박스를 열어보면서부터 벌써 상콤한 아이템 한가득이네요. 


 


글로시박스는 16,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매달 다양한 제품을 받아볼 수 있는 컨셉이다보니 제품의 질이 나쁘진 않을지, 흔히 얘기하는 듣보잡 제품들로 구성된건 아닐지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 매월, 소수의 엄선된 뷰티 제품의 정품 미니어처를 글로시박스에 담아 배송되는 회원제 서비스니 그런 생각은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이번 4월의 글로시박스에는 어떤 제품들이 있는지 한 번 살펴볼까요? ^^



 
첫 번째는 맑고 깨끗한 피부를 준비하기 위해 필요한 아이템인 그리니프(Grinif)입니다. 아무리 좋은 메이크업 제품이라도 맑고 깨끗한 피부 없이는 무용지물인 법. 수제 공방 전문가가 만든 핸드메이드 천연 클렌징바(50g)는 클렌징은 물론 미백, 수분공급, 모공관리 등 스킨케어의 역할도 해주는 착한 제품입니다. 민감성 및 트러블피부에 사용해도 자극이 없을 정도로 편안하고 촉촉한 천연 클렌징 바 입니다.

 

 
두 번째는 무너진 피부탄력을 되살리기 위한 아스타리프트(ASTALIFT) 제품입니다. 결혼식에 가서 '너 하나도 안변했구나!' 이 한마디를 듣기 위해 얼마나 많은 콜라겐을 먹어왔던가! 냉장고에 수북한 콜라겐 젤리도, 힘들게 구워먹던 돼지 껍데기도 그만. 하루 두 번 에센스 데스티니(5ml)의 콜라겐이면 충분합니다. 고농충 에센스가 잃어버린 피부탄력을 살리고 탱탱한 젊음을 지닌 피부 운명을 만들어주게 됩니다.

▲ 5월의 글로시박스에는 아스타리프트(ASTALIFT) 샘플이 추가 포장되어있다.





세 번째는 주름걱정 없이 미소짓기 위한 유세린(Eucerin) 입니다. 모든 남성들은 말합니다. 그녀의 눈웃음에 가장 마음이 설렌다고. 하지만 그들은 알까요? 사랑스런 눈웃음도, 하얀 이를 보이며 활짝 웃는 그 순간에도 여성들은 눈주름, 입가 주름으로 고민한다는 것을. 하이알루론 필러 데이 크림 포 드라이스킨(7ml)이라면 주름의 개선은 물론 자외선 차단까지 가능합니다. 단체 촬영 사진 속 행복한 신부보다 아름다운 미소가 있다면 바로 당신의 미소일 것입니다. 하이알루론 필러 데이 크림 포 드라이 스킨!

 


 

 
네 번째는 촉촉하고 밝은 피부 유지하기 위한 라스텔라(LaStella) 제품입니다. 번진 메이크업은 수정할 수 있지만, 공기에 빼앗기는 피부 수분을 채울 수 있을까요? 뿌린 직후에만 촉촉한 미스트? 클렌징 티슈로 지우고 다시 시작하는 20분의 수정 메이크업 대장정? 바쁜 아침 단 한 번, 라스텔라의 비타 C 세럼(40ml)과 리뉴얼 젤(75g)을 발라주면 하루종일 촉촉하고 밝은 피부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다섯 번째는 사랑스러운 립 포인트 메이크업을 위한 앤슬리뉴욕(ansley NEWYORK) 제품입니다. 결혼식 당일, 하객으로 참석한 여성들이 흔히 하는 실수는 스모키 메이크업을 시도하는 것인데요. 큰 눈, 화려한 펄로 가득한 메이크업은 이목을 끌기에는 충분하지만, 사랑스럽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주기에는 실패할 확률이 높습니다. 플래쉬 립 컬러 스틱(3.5)은 촉촉하고 매끄럽게 발려 볼륨있고 사랑스러운 립 포인트 메이크업을 완성해줍니다.

광고 속 눈길 가는 제품을 테스트 해보고는 싶지만 선뜻 시간을 내서 백화점에 가기에는 시간낭비라고 생각하는 분, 친구들의 입 소문으로 구매하기엔 뭔가 2% 부족하다고 느꼈던 경험이 있는 여성이라면 글로시박스의 뷰티 트렌드 서비스로 여러 가지 뷰티 제품을 충분히 사용해 보고 자신의 피부에 맞는 제품을 똑똑하게 구매할 수 있는 찬스까지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글로시박스 홈페이지에는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알려주는 최신 뷰티 트렌드와 여성들을 위한 라이프 스타일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 줄 흥미있는 컨텐츠와 뷰티 관련 이벤트가 매달 진행되고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꼭 살펴 보시길 바랍니다. 6월에는 어떤 컨셉으로 글로시박스가 구성될지 벌써 기대가 되는군요!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