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바라보기/뷰티 & 패션

뮤직페스티발은 6월의 글로시박스와 함께!

뮤직페스티발은 6월의 글로시박스와 함께!


섭스크립션 커머스 서비스를 최초로 시작한 글로시박스가 블로거들 사이에 퍼지기 시작하면서 많은 여성분들에게 핫 아이템이 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매월 새로운 뷰티 관련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 수 많은 광고 속에서 나에게 꼭 맞는 뷰티 제품을 찾고자 하는 고민을 이 서비스를 통해 어느정도 해결할 수 있기 때문이 아닌가 생각되는데요.

글로시박스가 출시된 이후, 다양한 xx박스 제품들이 쏟아져나오기 시작했는데, 글로시박스도 지난 달, 초심으로 돌아가 글로시박스 2.0으로 개편되었습니다. 2013년 여섯 번째로 받아보는 글로시박스는 어떤 컨셉의 제품들이 모여 있을지 함께 보시죠!  ^^

 
■ 6월의 글로시박스는 뮤직 페스티발에 어울리는 아이템!
2013년의 여섯 번째 글로시박스는 여러 뮤직 페스티발이 많은 6월에 어울리는 아이템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뜨거운 태양과 신나는 뮤직이 울려 퍼지는 뮤직 페스티발에 어울리는 뷰티 아이템과 대한민국 최초 여성을 위한 축제인 여성 뮤지션 <뮤즈 인 시티>가 준비한 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는 방법! 한 번 보실까요?

 

글로시박스는 독일 본사를 중심으로 아시아의 한국, 유럽의 프랑스 및 영국, 브라질 총 5개국에서 같은 달 동시에 론칭했으며, 현재 스페인, 이탈리아, 일본, 중국 등 총 20개 국가에서 글로벌한 뷰티 섭스크립션 서비스를 시작하여 전 세계적으로 뷰티 트렌드를 만날 수 있는 길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들과의 파트너쉽을 맺고 있고, 매월 글로시 박스의 전문 뷰티 MD가 각 브랜드 매니저와 함께 카테고리 별로 오직 소수의 브랜드와 그 제품만을 선정하며, 참여 브랜드와 제품의 특징을 고려한 컨셉 스토리를 구성하여 고객에게 보내주는 서비스로 해외에서 편지를 받는 것 같은 설레이는 느낌을 주는 뷰티 아이템입니다. ^^


 
글로시박스는 16,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매달 다양한 제품을 받아볼 수 있는 컨셉이다보니 제품의 질이 나쁘진 않을지, 흔히 얘기하는 듣보잡 제품들로 구성된건 아닐지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 매월, 소수의 엄선된 뷰티 제품의 정품 미니어처를 글로시박스에 담아 배송되는 회원제 서비스니 그런 생각은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6월의 글로시박스에는 이효리, 렌카, 리사오노, 윤하 등 실력파 여성 뮤지션 라인업으로 열리는 뮤즈 인 시티 뮤직 페스티발 글로시박스를 애용하는 글로시앙들에게만 132,000원 상당의 티켓을 쏘는 이벤트 소식이 있었습니다. 저도 갈 기회가 있었으나 아쉽게도 일정이 맞지 않아 응모도 못했네요^^;

후기들을 읽어 보니 정말 재미있는 뮤직 페스티발이 된 것 같던데 아쉬웠습니다.
그럼, 6월의 글로시박스에는 어떤 뷰티 제품들이 들어있는지 한 번 살펴볼까요? ^^

 

 
첫 번째는 아쿠아 네일 워터데칼 '엘리자베카(ELIZAVECCA' 입니다. 패션의 완성은 손톱 끝에서! 독특하지만 쉽고 편하게! 엘리자베카의 아쿠아 네일 워터데칼로 네일샵에 갈 필요 없이 예쁘게 셀프 네일아트를 해보세요~ 물로 붙이니까 가볍게 붙여지고 손톱 손상도 최대한 줄여주는 똑똑하고 신기한 엘리자베카의 제품. 매일 센스있는 변신이 가능해집니다.

 


두 번째는 오! 마이 아이즈 베리 쇼킹 펄 아이라이너 '오제끄(OSEQUE' 입니다.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반짝이는 펄감을 연출해주는 제품! 특별한날 보석처럼 반짝이는 눈매를 연출해보세요. 고기능성 필름 형성체가 땀이나 물에 번지거나 지워지지 않는 코팅막을 형성해 여름에 쓰기 더욱 좋은 제품입니다. 블루오펄 색상은 아이라이너 위에 덧발라 포인트를 주는 용도로, 화이트 오펄 색상은 눈 앞머리에 발라 눈물효과를 주는 용도로 사용해보세요~ 

 

 

 
세 번째는 헤어 리페어 '사샤후안(SACHAJUAN' 입니다. 모발을 손상시키는 요인엔 여러가지가 있지만 특히 여름의 따사로운 햇살은 모발의 색상은 변하게 하고 건조하게 한다고 해요. 더욱 더워지는 날씨에 대비함과 동시에 그 동안의 손상을 탁워랗게 해결해 줄 스웨덴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사샤후안의 헤어리페어.
북유럽 특유의 세련된 미니멀리즘 디자인과 제품 사용 후 즉각적인 변화를 경험해보세요.

 


네 번째는 모르칸 렌느 윌 크레망 드 로즈 핸드크림 다므다뚜(DAME D'ATOUR) 입니다. 손을 많이 씻게 되는 여름. 끈적이는 느낌이 싫어 핸드크림을 피하셨던 분들도 무리없이 사용할 수 있는 다므다뚜의 핸드크림으로 여름에도 건조함을 느끼는 손을 관리해주세요.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고, 은은한 모르칸 장미향은 따로 향수를 쓰지 않아도 될 정도예요.

 

 
다섯 번째는 다므다뚜 모르칸 렌느 윌 레파라테 헤어오일입니다. 사막의 황금오일로도 불리는 아르간 오일이 함유된 다므다뚜의 제품. 헤어오일은 건조하고 푸석한 모발을 차분하고 윤기있는 모발로 가꿔주고, 페이셜세럼은 산뜻한 사용감이지만 피부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줍니다. 햇빛에 지친 모발과 피부를 관리해주세요!

광고 속 눈길 가는 제품을 테스트 해보고는 싶지만 선뜻 시간을 내서 백화점에 가기에는 시간낭비라고 생각하는 분, 친구들의 입 소문으로 구매하기엔 뭔가 2% 부족하다고 느꼈던 경험이 있는 여성이라면 글로시박스의 뷰티 트렌드 서비스로 여러 가지 뷰티 제품을 충분히 사용해 보고 자신의 피부에 맞는 제품을 똑똑하게 구매할 수 있는 찬스까지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글로시박스 홈페이지에는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알려주는 최신 뷰티 트렌드와 여성들을 위한 라이프 스타일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 줄 흥미있는 컨텐츠와 뷰티 관련 이벤트가 매달 진행되고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꼭 살펴 보시길 바랍니다. 7월의 글로시박스 티져도 홈페이지에 공개되었으니 한 번 살펴보세요! ^-^ 기대 됩니다!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