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바라보기/뷰티 & 패션

8월 글로시박스, 포에버 21 콜라보 기념 박스

8월 글로시박스, 포에버 21 콜라보 기념 박스


많은 여성분들은 나에게 꼭 맞는 뷰티 제품을 찾고자 웹서핑을 통해 정보를 얻기도 하고 잡지를 구독해보기도 합니다. 이런 고민을 하는 분들을 위해 섭스크립션 커머스 서비스를 최초로 시작한 글로시박스는 블로거 사이에서 퍼지기 시작하며, 많은 여성분들에게 매달 새 제품에 대한 기대감과 즐거움을 주는 아이템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는데요.

매달 완판 행진을 하고 있는 글로시박스의 8월의 컨셉은 무엇이며, 어떤 제품들과 이벤트를 담고 있는지 한 번 살펴볼까요? 


먼저 8월 글로시박스 구성에 대해 소개하기 전에 VIP 파티 초청 이벤트 개최 소식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로레알 메이크업 시연, 차홍 아르더의 헤어 스타일링, 클럽 '홀릭' 입장권 증정, 코로나 맥주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가 포함된 VIP 파티가 열립니다. 참여 대상은 글로시박스 유료 회원분들이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글로시박스 VIP 파티 기대평을 남기면 개별 연락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고 합니다.


8월의 글로시박스는 포에버 21(FOREVER 21)과의 콜라보레이션 박스입니다. 패셔너블한 포에버 21과 뷰티풀한 글로시박스가 만나 8월을 즐길 수 있는 패션 & 뷰티 아이템으로 타투 스티커를 제작했다고 하네요. 스페셜 한정판 기프트 아이템으로 제공되므로 한정판 타투 스티커, 꼭 챙기세요! (개인적으로 기대됩니다!)


또한, '포에버 21' 과의 콜라보레이션 기념 스페셜 이벤트로 1,000명에게 캐미탑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대상은 8월 글로시박스 구독자이며, 8월 박스 구독 후 이벤트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원하는 스타일의 제품을 골라 응모하면됩니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기대평을 남기면 당첨 확률이 더 올라가는 것은 당연지사!
베이지, 퍼플레드, 블루, 그레이 네 가지 타입을 제공하니 캐미탑을 좋아하는 여성분들에게는 희소식이 되겠네요!


앞서 소개해드린 것처럼 8월의 글로시박스는 포에버 21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꾸며집니다. 특히 스페셜 박스 런칭을 기념하여 평소 사용하던 박스가 아닌 포에버 21의 LA 본사 크레이티브 팀에서 포에버 21의 로고를 형상화하여 만든 디자인입니다. 지난 달에도 콜라보레이션 기념 박스 디자인이었는데, 이번 8월은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8월의 글로시박스는 포에버 21과의 콜라보레이션 박스일 뿐만 아니라 VIP 파티까지 개최해서 기존 보다 더 많은 것을 준비했다는 느낌을 전해주는데요. 어떤 형태로 박스가 도착할지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