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다래 바라보기/추억을 기억하다

조용히 눈치 약간 보면서 글 적는 중. ^-^)a

오늘 첫 출근 했답니다!!
아직 집에 인터넷이 들어오지 않아서 계속 카페 못 들어 오다가 회사에 와서 몰래 들어왔다는 ㅎㅎ
첫 출근한 신입 사원이 개념 없다구요?????
그건 아니라구요 ㅠ

우선 이것저것 교육을 받아야 하는데
출근해서 임시 자리 배치 받고 노트북이랑 마우스만 받아서 오전 내내 앉아 있었답니다;
좀 전에 점심 먹고 잠시 후에 시작할 교육시간까지 노는 중일 뿐;;
개념이 없는건 아니다.. 이거죠!! ㅎㅎ

아.. 황사 주의라고 하더니 잠시 밥 먹으러 다녀 왔는데도 눈이 따꼼따꼼하네요 ㅠ
저녁에 인터넷 설치 하러 올꺼라고 했는데 언제 마칠지 모르니 이거야 원...

앞으로 정말 공부 할 것도 많고 겪어야 할 일도 많을텐데..
간밤엔 열번도 넘게 깨어 나서 시계 보고 서류랑 가방 상태 점검하고... 제대로 잠을 못잤다죠 ㅋㅋ;;
교육 시간에 졸면 큰일인데 ^^;;;

우선 혼자서 자는 분위기에 빨리 익숙해져야겠어요.
원래 잘 땐 혼자 잤지만 그래도.. 집에 혼자 있다는 그 적막함은.. 어제 꽤나 참기 힘겹더군요 ㅎㅎ
그래도 뭐.. 언제나 그렇듯 금새 적응하겠죠^^

저 부산에서 올라와서 서울에 친구가 그리 많지 않답니다~ 스무명도 안되는거 같은;;
저랑 친구 좀 해주세요 ㅎㅎ

신림 주변에 사는 분들,, 보라매 공원에서 같이 운동도 하고 맛난거 먹으러 가고 하는거 괜찮을 것 같은데 ㅎㅎ

앗!!
교육 시작한답니다~
눈에 힘 머리에 힘 빡빡 주고 들어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