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바라보기/뷰티 & 패션

2013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사전등록 이벤트

2013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사전등록 이벤트


매월 새로운 뷰티 관련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고, 수 많은 광고 속에서 나에게 꼭 맞는 뷰티 제품을 찾고자 하는 여성분들의 고민이 정말 많습니다. 그런 분들의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매년 화장품, 뷰티기기, 성형의료, 관광, 헬스 케어 등 뷰티 관련 다양한 업체들이 모여 뷰티박람회를 열고 있는데요. 2013년 대한민국 뷰티박람회가 오는 9월 12일부터 개최됩니다. 

오늘은 2013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소식 및 사전등록 이벤트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2013 대한민국 뷰티박림회 소식
2009년 첫 박람회 개최 이후, 올해에도 2013 대한민국 뷰티박람회가 킨텍스 제1전시장 1~3홀에서 개최됩니다. 뷰티 산업은 경제적, 문화적 잠재력이 무궁무진한 분야로 관광, 의료, 문화와 융합 가능한 고부가가치 유망 산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뷰티박람회는 국내 최대 뷰티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는 경기도에서 뷰티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2009년 처음으로 개회했는데요.


2013년 대한민국 뷰티박람회라는 새로운 명칭으로 500개사 800부스 규모로 기존의 화장품, 뷰티기기뿐만 아니라 성형의료, 관광, 헬스케어, 스파&웰빙 등과 연계된 국제전시회 규모의 산업박람회로 확대되어 추진한다고 합니다.


2013 대한민국 뷰티박람회는 2013년 9월 12일(목)부터 15(일)까지 4일간 킨텍스 제1전시장 1~3홀에서 개최됩니다. 전시장에서는 화장품, 메이크업 등 최신 뷰티 관련 정보와 신제품을 발빠르게 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피트니스, 헬스, 스파와 메디컬 분야의 다채로운 전시 콘텐츠와 뷰티쇼, 포럼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 2013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전시품목

이번 뷰티박람회는 종합 뷰티관련 소비재 및 기기, 서비스 중심의 특화된 전시 구성으로 전시품목 그룹핑과 블록화를 통한 전문 전시회 구현으로 타깃 방문객과의 만남을 효과적으로 실현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해외바이어 및 국내 관련 대기업, 유통업체 관계자를 초청하여 기업 간 비지니스 매칭이 가능하고 기업 및 제품 프리젠테이션, 신제품 발표, 수출상담회, 메인스테이지 세미나 등 효과적인 비지니스 기회를 창출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2013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행사 내용

또한, 국제학술대회, 비지니스 세미나 개최, 국내외 유수 스페셜리스트 강사의 비즈 토크 스테이지 세미나 등 기업과 개인, 기업과 기업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원활히 할 수 있도록 행사 운영 방식을 강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뷰티마켓관, 뷰티살롱관, K-POP 공연 등 전시기간 방문객의 관심도를 높이는 특색 있는 현장 이벤트 또한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이번 2013 대한민국 뷰티박람회의 홍보대사로 발탁된 서인영의 팬 사인회가 기대되는데요. 평소 방송에서 구두 뿐만 아니라 뷰티 분야에 많은 관심을 보여온 서인영이 행사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도 기대 됩니다.


■ 2013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사전 등록 이벤트
현재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홈페이지에서는 사전 등록 이벤트가 진행 중인데요. 일반 및 단체 구분에 맞춰 사전 등록을 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해줍니다. 이 상품들은 뷰티박람회 행사장에서 수령하면 되구요!
사전 등록 이벤트로 지급되는 이벤트 상품은 라네즈 워터뱅크 세트 3명, 라네즈 퍼펙트 리뉴나이트 트리트먼트 5명, 라네즈화이트 플러스 리뉴 4종 매일 10명씩입니다. 매일 제공되는 이벤트 상품의 경우, 꽤 당첨 확률이 높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지금 바로 2013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홈페이지에 가셔서 사전 등록 해보세요!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

2013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홈페이지 ▶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