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바라보기/뷰티 & 패션

키작은쇼핑몰 남성가을코디 아이템, 베이직 닉스 스니커즈

키작은쇼핑몰 남성가을코디 아이템, 베이직 닉스 스니커즈


아직까진 가을 날씨지만, 쌀쌀한 요즘입니다. 물론 옷차림은 가을에 맞춰서 코디하게 되는데요. 남성분들은 패션에 관심 없는 분들이 많은 편이라 가을이되도 남성가을코디에 크게 신경쓰지 않고 편안한 옷차림이 최고야! 라고 외치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 또한 그런 부류이긴 한데, 단 하나 신발만큼은 신경써서 고르는 편인데요. 

최근에는 스니커즈에 꽂혀서 올해 구입한 스니커즈만 네 켤레나 되는 것 같습니다. 옷차림은 신경쓰지 않고 평범하지만, 신발만 바꿔가며 신경쓰며 신는 이상한 스타일이랄까요? ^^;

암튼 오늘은 키 작은 분들이 좋아할 만한 아이템인 키 높이 아이템이 장착된 베이직 닉스 스니커즈에 대해 소개드려볼까 합니다. 이 제품은 남성분들이 가을 코디하기에 적합한 아이템으로 키작은쇼핑몰로 불리는 붐스타일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 남성 가을 코디 아이템, 베이직 닉스 스니커즈 디자인
사실 저는 키가 186cm로 꽤 큰 편입니다. 근데 왜 키 작은 쇼핑몰이라고 불리는 붐스타일을 종종 들어가보게 되는 것인지 ^^; 아마 예쁜 남자 신발 특히 스니커즈가 많기 때문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올해 초에도 붐스타일에서 스니커즈 하나 구매했었거든요.

최근 신고 다니는 닉스 스니커즈는 새하얀 색상의 제품으로 인기 남자 쇼핑몰 중 하나인 붐스타일에서 잘 팔리는 제품 중 하나로 알고 있습니다.




제품은 비닐에 포장되어 배송되고 제품에 문제가 있어서 반품하거나 사이즈 교환, 다른 상품 교환 등을 신청하고자 할 때 필요한 붐스타일 교환/반품서가 동봉되어있습니다.


네, 그렇습니다. 베이직 닉스 스니커즈는 키 높은 신발로 불리는 제품입니다. 키 작은 분들에게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는 키 높이 깔창이 기본 장착된 마법의 아이템이죠!

저를 아는 분들께선 반칙! 이라고 외치시겠지만, 남성들의 가을 코디에 딱 어울릴만한 이런 아이템을 그냥 지나칠 수 있나요? ^^ 이제 저는 이 스니커즈를 신고 190을 훌쩍 넘긴 거인으로 다닐 예정입니다.


베이직 닉스 스니커즈는 댄디한 스타일과 캐주얼한 스타일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스니커즈 아이템입니다. 발목을 감싸는 하이탑인데요. 청바지부터 면바지까지 어떠한 차림에도 어울릴 수 있는 색상인 화이트, 베이지, 네이비 총 3가지 컬러를 판매하고 있는데, 저는 화이트 색상으로 낙찰!


전체적응로 내추럴하면서 캐주얼한 스타일이 돋보이는 스니커즈 아이템인데, 신발끈을 연결하고보니 발등을 덮는 부분의 마감처리가 약간 아쉽긴 하더군요. 하지만 전체적으로 예뻐서 용서해주는걸로!


베이직 닉스 스니커즈는 화이트컬러의 끈으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인데, 제가 선택한 화이트보다는 베이지나 네이비 색상이 끈 부분이 더 돋보이긴 하더군요! 발목 부분에는 둥글게 스펀지를 넣어 모양새를 유지하고 착용감이 좋도록 신경썼습니다.






무엇보다 안쪽에는 지퍼가 달려 있어서 신고 벗기가 굉장히 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발목을 덮는 하이탑 스타일의 스니커즈를 신을 때, 가장 불편한 점이 신발을 벗는 건 그나마 편한데, 다시 신기가 일반 운동화에 비해 굉장히 불편하다는 점인데요. 베이직 닉스 스니커즈는 이런 불편함을 양쪽 지퍼로 해결해주었습니다.

▲ 베이직 닉스 스니커즈는 양쪽에 지퍼가 있어 신고 벗기가 편리하다!





키 작은 쇼핑몰으로 불리는 붐스타일을 많은 남성 분들이 이용하는 이유! 바로 키를 높여줄 수 있는 마법의 아이템이 기본 장착된 예쁜 신발을 많이 판매하기도 하고, 키와 상관 없이 멋진 스타일을 낼 수 있는 옷을 많이 판매하기 때문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이 제품 또한 3cm를 높여줄 수 있는 마법의 아이템이 기본 장착된 스니커즈입니다. 대박!


기본적으로 뒷굽의 높이가 3cm이다보니 마법의 아이템까지 장착하면 총 6cm가 커지는 엄청난 파괴력(?)을 지니게 되는데요. 평소 키 높이 구두나 신발을 신어본 적이 없었지만, 이 스니커즈 덕에 나름 신세계를 맛보고 있습니다. ^^;

"이제 저는 192cm의 거인이 되었습니다. =_="




자, 이제 사진은 그만 찍고 직접 착용해 봤습니다. 신발 끈은 예쁘게 매는 방법을 몰라서 평범하게 리본으로 묶었는데, 크게 나쁘지 않네요 ^^


하이탑 형태의 스니커즈를 고를 때는 발목을 감싸는 부분의 재질이 딱딱해 착용감이 불편하거나 마찰로 상처가 생기게 하진 않는지, 쿠션감이 나빠서 조금만 걸어도 발에 피로감을 주지는 않는지, 쉽게 벗고 신으려고 신발끈을 헐렁하게 묶었더니 걸을 때마다 발이 쑥쑥 빠지는 제품은 아닌지 등을 살펴볼 필요가 있는데요. 

 
베이직 닉스 스니커즈는 앞서 설명드린 것처럼 발목 부분에 둥글게 스펀지를 넣어 착용감이 좋아지도록 디자인되어있으며 양쪽에 지퍼가 달려 있어서 신고 벗기에 용이하다는 점이 특징 중 하나입니다. 또한, 살짝 둥그르런 앞코가 귀여운 매력을 느껴지게 해서 청바지나 면바지 어떤 옷에도 코디하기 편한 스타일이었습니다.

 


 
베이직 닉스 스니커즈의 디자인을 살펴보면서 마법의 아이템인 키 높이 깔창과 굽까지 총 6cm나 되는 높이로 뒤꿈치 부분이 올라가니 착용감이 좋지 않거나 발이 쉽게 피로해지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평소 신발 시는 것과 큰 차이가 없어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깔창의 재질 또한 폭신한 재질이라 편안한 느낌을 전해줬구요.

베이직 닉스 스니커즈는 남자 가을 코디 아이템으로 소개해드리긴 했지만, 봄, 여름에 착용해도 충분히 괜찮은 스타일이라고 생각됩니다. (물론 겨울에는 발이 시릴 것 같아서 못 신을 것 같긴 하지만^^;)

사실 스니커즈는 많은 분들이 좋아하긴 하지만, 이런 하이탑 스타일은 개인 성향을 많이 따라가는 편이긴 합니다만, 이 제품은 스니커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만족할만한 제품이라고 생각되네요. ^^ 슬림한 청바지나 9부 면바지에 매칭시켜서 착용하면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은 아이템! 소재의 독특함만으로도 주변에 선물해주고 싶은 꽤 괜찮은 신발이었습니다.

가을이 다가 오면서 나만의 느낌을 살리면서 가볍고 편하게 신을 수 있는 남자 가을 코디용 스니커즈 찾으시는 분들께 붐스타일에서 판매하고 있는 베이직 닉스 스니커즈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

선물같은 체험공간! 블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