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바라보기/뷰티 & 패션

오아시스 크림 클렌징 물티슈 사용기

오아시스 크림 클렌징 물티슈 사용기


화장은 하는 것보다 지우는 게 더 중요하단 말, 많이들 들어보셨죠? 메이크업 잔여물을 깨끗하게 제거하고 피부를 쉬게 해 줘야 다음 날 화장이 더 잘 받는다는 거 모두들 아실 거예요. 메이크업 제품만큼이나 클렌징 제품도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간편하고 빠르게 화장을 지울 수 있는 '오아시스 크림 클렌징 물티슈'입니다.

(+)
아래 내용 부터는 제 블로그에 제품 촬영에 도움을 주는 회사 동생이 직접 사용해보고 알려준 사용기입니다. 업체 의견과는 관계없이 순수 사용기니 오아시스 크림 클렌징 물티슈 제품 관심 있으셨던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
 

■ 오아시스 크림 클렌징 물티슈 사용기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이 클렌징 티슈 제품이에요! 저는 평소 화장을 지울 때 립앤아이 리무버 ? 클렌징 오일 ? 클렌징 폼 순서로 화장을 지우는 편인데, 세 단계를 거치며 지우는 게 귀찮거나 시간이 없을 때(라고 쓰고 과음한 날 자기 직전이라고 읽음ㄱ-)는 클렌징 오일이나 립앤아이 리무버를 생략하기도 해요..^.^;;

꼼꼼한 클렌징이 얼마나 중요한 지는 당연히 알고 있지만, 그만큼 시간이 오래 걸리고 귀찮기도 하거든요 ㅜㅜ 화장을 하는 여성분들이라면 다들 공감하시겠죠?

▲ 오아시스 크림 클렌징 물티슈 패키지 디자인
 
클렌징 티슈는 이렇게 복잡한 클렌징 단계를 압축시켜주는 제품이에요! 사실 저희 엄마가 몇 년 전에 C사의 클렌징 티슈를 쓰셨던 적이 있어서, 그 때 따라 써 본 적이 있거든요. 그런데 그 제품이 좀 자극적이었던 건지 피부가 거칠어지고 민감해지는 느낌이 들어서 몇 번 쓰다 말았던 기억이 있네요.


그래서 이 제품을 약간 반신반의하면서 받아봤는데요~ 뒷면을 보니 '클린징과 케어를 동시아 하는 멀티상품' '시어버터가 수분을 공급하여 촉촉하고 탄력있는 피부' 'No 파라벤, No 알코올, No 형광증백제' 라는 문구가 있어서 좀 안심했어요! 이 정도로 케어를 강조하는 클렌징 티슈라면 믿을만 하겠다 싶어서요^.^

그리고 왠지 모를 독일 제품에 대한 신뢰감ㅋㅋㅋ 요새 방사능 묻은 일본 화장품이 시장에 하도 많아서 걱정되는데.. 올곧고 정직한 제품으로 유명한 독일 제품이니 한층 더 마음이 놓이는 느낌! 


일반 물티슈를 사용하실 때처럼 상단 중앙에 덮여있는 비닐을 뜯어내면 됩니다. 두께가 꽤 두툼해요. 한 팩에 25장의 티슈가 들어있다고 하네요! 저에게는 한 달 가량 쓸 수 있는 분량이에요^.^

▲ 오아시스 크림 클렌징 물티슈

티슈를 꺼내보았어요. 향이 강한 편은 아니지만 은은하게 시어버터 향이 나네요. 클렌징 제품이 티슈에 어느 정도 묻혀져 있나 보았는데, 뚝뚝 흐를 정도로 푹 적셔져 있지는 않아요. 다른 일반 물티슈처럼 아래쪽으로 내려갈수록 더 많이 적셔져 있으려나 싶기도 하네요. 다 쓴 뒤에는 비닐을 단단히 덮어놔야겠다, 이걸로 클렌징이 될까..? 하는 게 첫 느낌이었어요^.^; 


세정력을 알아보기 위해서 손등에 테스트를 해 보기로 했어요. 손등에 전체적으로 파운데이션을 펴 발라 준 뒤,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 립스틱 등 각종 색조 제품을 올려주었어요. 



그리고 오아시스 크림 클렌징 물티슈로 문질러 봄! 위쪽이 1회 문질렀을 때고, 아래쪽은 3회 문질렀을 때의 모습이에요. 한 번으로는 잘 지워지지 않고 여러 번 꼼꼼히 닦아주니 깨끗하게 메이크업이 제거되네요!


반짝반짝 깨끗해진 손등의 모습입니다~ 시어버터 성분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클렌징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당기지 않고 굉장히 촉촉했어요. 손에 보습을 해 준 느낌이랄까ㅋㅋ

핸드크림을 바른 것 같았어요. 평소 3단계의 클렌징을 거치고 나면 피부가 좀 민감해지는 느낌이 있었는데, 이 제품 하나로만 클렌징을 끝내니까 오히려 더 피부가 편안해 하는 것 같기도 하구요!
 

티슈에 묻어나온 메이크업 잔여물이에요~ 각종 화장품들이 아주 골고루 묻어나 있네요.. 그 날 내가 얼굴에 했던 메이크업의 색 조합을 평가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을 정도예요ㄱ-ㅋㅋㅋ

실제로 리뷰를 작성하기 전 며칠 동안 이 제품으로 클렌징을 해 보았는데, 베이스 메이크업과 포인트 메이크업을 한 번에 지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좋았어요. 클렌징 오일이나 클렌징 폼으로 눈화장을 완벽히 지우기는 힘들거든요. 아무리 꼼꼼히 지워도 거울을 보면 눈 밑에 거뭇거뭇하게 번져 있는 아이라인-_-.. 무리해서 지우려고 하면 거품이 눈에 들어가서 따갑기도 하구요. 그렇다고 화장솜에 묻힌 립앤아이 리무버로 얼굴 전체를 클렌징 할 수도 없는 노릇이잖아요~ 그런데 오아시스 크림 클렌징 물티슈는 이런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제품이라 맘에 쏙 들었어요!

이 제품만으로도 클렌징을 끝내셔도 되구요, 조금 찝찝하신 분들은 가벼운 물세안으로 마무리하셔도 될 것 같아요. 저는 물론 이 제품을 쓸 정도로 클렌징이 귀찮은 날에는 물세안 따위 하지 않습니다만..ㅋㅋㅋㅋ 요새 연말이 슬슬 다가오면서 각종 술자리가 많아서ㅜㅜ 자주 애용하게 될 것 같은 제품이네요.

클렌징이 귀찮은 날, 그리고 피부에 촉촉함을 주고 싶은 날 오아시스 크림 클렌징 물티슈 사용해보시면 어떨까요*ㅇ* 추천 드려요~

오아시스 크림 클렌징 물티슈 상세 정보 ▶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