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바라보기/이벤트 정보

응답하라1994 윤진 공약! CJONE 응사 이벤트

응답하라1994 윤진이 공약한 CJONE 응사 이벤트


요즘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응답하라1994, 정말 많은 분들이 보고 계신데요. 저는 TV가 없어서 매주 드라마를 사수하기 보단 끝날 때쯤 한 번에 몰아서 보다가 마지막 회를 본방 사수해서 보는 스타일이라 아직 시작도 안했지만, 여기저기서 정말 많은 얘기를 듣고 있어서 응사에 대한 기대감이 정말 큽니다.

특히 윤진 역할로 나오는 도희양의 걸쭉한 전라도 사투리 영상들은 커뮤니티에서 정말 많이 봤고, 7% 시청률 공약으로 명동에서 진행한 프리허그 영상도 여기저기서 봤었죠. 아직 응사를 보기 시작한 것은 아니지만, 매주 어떤 내용이 방영되는지 홈페이지를 통해 접하고 있었는데, 이번 주에 CJONE 응사 이벤트와 함께 윤진의 새로운 공약이 올라왔더군요.

응답하라 1994를 좋아하고, 윤진이를 아끼시는 분들을 위해, 그리고 연말에 참여할 만한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리는 겸해서 윤진이 공약한 CJONE 응사 이벤트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



■ 응답하라 1994 CJONE 페북 이벤트 참여하고 응사 윤진 ONE BOX 받자!
현재 응사 홈페이지(인터레스트 미 페이지)에서는 15화 나를 변화시킨 사람들 2 주제에 맞춰 윤진의 카리쑤마 넘치는(?) 포스터가 걸려 있습니다.

응답하라 1994 15회에서 달달한 만남을 이어가는 나정과 쓰레기는 연인 사이로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운동에만 집중하려는 칠봉에게도 나정의 존재는 점점 포기할 수 없는 존재가 되며, 평생 알콩달콩할 것만 같았던 삼천포와 윤진도 차츰 싸우는 횟수가 늘어나며 시청자들의 애를 태우는 내용이 담겨 있었는데요.

15화 포스터에는 윤진의 새로운 공약과 함께 윤진 ONE BOX와 기타 혜택이 주어지는 CJONE 응사이벤트가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고 있다는 소식을 영상으로 재밌게 소개하고 있었습니다.

▲ 응사 윤진이 좋아요 누르라고 하잖아요!


▲ 윤진 공약이 성공하면 ONE BOX에 친필 싸인과 함께 선물이 담겨 온다는군요!





응사 윤진의 매력이 물씸 풍기는 페이스북 이벤트 영상이었습니다. 이미지로만 소개해드려도 음성 지원되는 것 같다고 하시는 분들 계시겠지만, 직접 영상으로 보시는 것이 좋을 듯 해서.. 아래 영상 준비했습니다!


▲ 응답하라 1994 CJONE 페이스북 이벤트, 윤진 공약 영상



영상만 보셔도 재밌죠? ^^ CJONE 페북에서 진행되고 있는 이번 좋아요(LIKE) 이벤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CJONE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이벤트
12월 3일(화)부터 12월 31일(화)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CJONE 페이스북을 '좋아요' 해서 CJONE 페북 페친이 되면 아래 쿠폰 중 하나를 100% 받을 수 있습니다.

▲ CJONE 응사 이벤트 쿠폰 5종 종류 [바로가기]

쿠폰은 CJ mall, 올리브영, 뚜레쥬르, tving, Mnet 2천원 할인 쿠폰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100% 당첨이라는 점! 연말을 맞이해서 CJONE 페북에서 통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더군요!


I Like CJ ONE, 응답하라 1994 공약 및 관련 선물
앞서 윤진 공약 영상을 보신 분들은 공약이 지켜지면 준다는 ONE BOX 내용이 더 궁금하시겠죠? ^^ 이번 CJONE 페북 이벤트를 통해 '좋아요'가 늘어 페친이 늘어나면 10만 단위로 Like 달성될 때마다 응답하라 1994 윤진과 바람 3인방이 함께하는 릴레이 선물이 제공됩니다.


어떤 선물이 있는지 간단히 살펴볼까요? ^^

1) 10만 Like 달성시마다 → 1천명*1천Point
2) 20만 Like 달성 시 → 윤진 친필 싸인 담긴 응사 원박스
3) 30만 Like 달성 시 → 바람3인방 싸인 담긴 응사 까리뽕삼 티셔츠
4) 50만 Like 이상 달성 시 → 응사 까리뽕삼 문구세트


CJONE 페북 이벤트는 일반 페북 좋아요 이벤트와 동일하게 친구 소환 및 공유 등을 많이 할 수록 당연히 당첨 확률이 높아지겠죠? 


현재 10만 팬까지는 확보가 된 상황이니 1천명에게 1천 포인트가 지급되는 이벤트는 100% 진행되겠네요. 개인적으로 응사 윤진 친필 싸인이 들어있는 ONE BOX에 대한 기대감이 커서 많은 분들이 참여했으면 좋겠습니다! 
 
CJONE 페북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응사 윤진의 공약 이벤트 외에 싸이 콘서트 무료 티켓, 뚜레쥬르 피규어 케이크 추첨 제공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고 있으니 덤으로 같이 참여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응답하라 1994 를 좋아하고 윤진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윤진 공약 영상도 보시고, CJONE 페북 응사 이벤트 참여하셔서 CJONE 페친 되시고 100% 당첨되는 쿠폰 및 ONE BOX와 같은 다양한 혜택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연말에 다양한 이벤트가 많아서 정말 즐겁네요! ^^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 Seeit!

응사 윤진이 공약하는 CJONE 응사이벤트 ▶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