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바라보기/뷰티 & 패션

동대문 맥스타일에서 쇼핑하기

동대문 맥스타일에서 쇼핑하기


서울에 막 상경했을 때, 쇼핑 천국으로 알려진 동대문에 꼭 방문해보고 싶었던 기억이 납니다. 주변에서 일을 하면서 몇 번 가보긴 했는데, 어떤 매장이 친절한지, 어느 매장에 예쁜 옷이 많은지에 대한 정보가 전혀 없어서 열심히 웹서핑했었다죠!

동대문에 자주 가지 않지만, 겨울용 자켓을 구매하기 위해 방문해보고자 하시는 분들을 위해 뜬금 없지만, 동대문 방문기 하나 남겨볼께요. 제가 직접 가보진 못했지만, 뷰티 및 패션 리뷰를 도와주는 회사 동생이 직접 방문해서 사진도 찍고 직접 방문기를 보내줘서 구독자 분들께도 소개해드리려구요! 

동대문 맥스타일에서 쇼핑한 회사 동생의 방문기를 먼저 소개해드리고, 구매한 We.J 라쿤자켓 실생활 착용기는 내일 소개해드릴께요! 

 
무지무지하게 춥던 겨울날, 동대문에 쇼핑하러 갔어요. 대학교 다닐 땐 매일 같이 지하철 4호선을 이용해서 쇼핑할 일 있으면 자주 갔었거든요. 새벽 시장도 다녀보고ㅋㅋ 졸업하고 나니 멀어서 그런가 예전만큼 자주 다니진 못하지만, 저렴하게 다양한 옷을 구경하고 싶을 땐 역시 동대문만한 곳이 없는 것 같아요~


오늘은 동대문 맥스타일에 가보았어요. 첨엔 잘 몰랐는데 외국 분들이 정말 많으시더라구요! 여기저기서 들려오는 외국말들.. 명동처럼 일본인, 중국인들이 다양하게 많아서 기분이 묘했어요ㅋㅋㅋ 아무래도 쇼핑 타운이 여러 곳 집약되어 있어서 많이들 찾나봐요. 글로벌해지는 서울 같으니라고~^.^




우왕 맥스타일 안으로 들어가니까 별천지가 펼쳐졌어요*.* 쇼핑도 좋아하고 옷도 좋아하는 편인데, 근검절약 정신이 투철하기 때문에 자주 구입하진 못하거든요ㅠ_ㅠ 아이쇼핑만 해도 즐거운 저이기에 신나라 하면서 매장 구경을 시작했어요!


맥스타일 2층이 여성의류 전문관인데요, 1층보다 통로가 좀 더 널찍하고 쾌적해서 여유롭게 둘러보기 좋았어요. 그 중 눈에 띈 옷집 We.J입니다~ 저도 이니셜이 J라 반갑네요ㅋㅋㅋ


바깥 쪽에는 다양한 의류가 걸려있었는데, 매장 안으로 들어가보니 신발과 머플러, 악세사리 같은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여기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쫙 코디해서 나갈 수도 있을 듯한 느낌!




걸려있는 옷을 모조리 스캔하는 중... 계절이 겨울이라 그런가, 특히 아우터들이 괜찮더라구요. 동대문답게 스타일이 다양하고 재미있는 옷들이 많았어요! 백화점이었으면 훨씬 더 비싸서 손댈 엄두도 못냈을텐데 이 곳 옷들은 더 합리적인 가격대로 이루어져 있어서 부담없이 즐거운 마음으로 쇼핑할 수 있었어요^.^


그러던 중 한 놈 걸림!! 오리털이 빵빵하게 들어간데다가 내피가 2중으로 되어 있어서 아주 따뜻해 보이는 패딩이에요~






냉큼 입어보았어요. 패딩인데도 그닥 부해보이는 느낌 없이 딱 떨어지는 핏이 마음에 들었어요~ 옷을 입어보는 중에 직원분께서, 패딩 모자에 붙은 라쿤털이랑 안쪽에 들은 오리털은 100% 리얼이라고 강조하시더라구요. 사실 아우터를 살 때 비싼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백화점에 가는 것을 선호하는 이유가, 충전재 및 소재가 좋은 제품을 구입하기 위해서잖아요. 그런데 이 패딩은 보세 제품인데도 불구하고 꽤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더라구요~


스크롤을 좀 더 올려서 이전 사진을 보시면, 지퍼에 뭔가 대롱대롱 매달린 것이 보이시죠? 이렇게 오리털 샘플을 매달아놔서 충전재가 무엇인지 확인할 수 있도록 해놨더라구요. 
 

컬러는 블랙과 핑크 두 가지를 봤어요. 핑크색이라고 해서 쨍하거나 튀는 느낌은 아니고, 베이지톤이 가미된 인디핑크 톤이더라구요. 피부가 좀 까무잡잡한 가을웜톤이라 이런 인디핑크색이 잘 받고, 또 좋아하는 편이라 어떤 색상을 선택해야 할지 엄청 고민이 되었어요ㅠ_ㅠ 무슨 색을 골라야하나 고민하며 흔들리는 눈빛이 보이시나요!!


두 컬러 중 뭘 선택할까 고민만 거의 20분쯤 한 듯ㅋㅋㅋㅋㅋ 음식 메뉴 고를 때 말고는 선택 장애가 없는 줄 알았는데 이렇게 오래 걸릴줄이야^_T 고민에 고민을 거듭하다가 블랙 색상으로 선택했어요. 인디핑크 색상도 정말 예뻤지만 좀 더 밝은 핑크톤의 패딩을 이미 가지고 있기 때문에ㅠㅠ 더 무난하고 활용도가 높을 것 같았거든요.

동대문 맥스타일은 이번에 처음 가보았는데, 다양한 스타일의 보세 옷들이 가득가득하니 쇼핑을 즐기기에 참 좋더라구요~ 다만 2층 여성의류관을 보다가 간만에 남자친구 옷 좀 골라줘볼까 하고 3층 남성의류관으로 올라갔더니 매장이 몇 개 없어서 좀 아쉬웠어요ㅜㅜ

밀리오레나 두타는 주말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옷도 제대로 못보고 기빨리는 경우가 많잖아요. 여긴 상대적으로 생긴 지 오래 되지 않아서 동선도 편리하고 시설도 훨씬 깔끔해서 백화점에 쇼핑온 것 같은 기분이었어요^.^ 동대문에서 쇼핑할 일 있으면 맥스타일이랑 We.J 한 번 들러보세요~ 추천해드립니당^.^



동대문 맥스타일에서 자켓을 득템한 회사 동생! 
실생활에서 직접 착용해본 후기는 내일 업데이트 하도록 할께요! 궁금한 사항 있으신 분들은 언제든 댓글 남겨주세요!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 See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