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서비스 바라보기/Blog

블로그 체험단 활동을 하고 싶다면? 버즈몬

블로그 체험단 활동을 하고 싶다면? 버즈몬


2012년부터 작년까지 여느 때보다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블로그 체험단, 서포터즈 활동이 정말 활발한 시기였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다보니 여러 기업 제품 체험단 활동이나 서포터즈도 많아지고 체험단 전문 사이트들도 많이 늘어났습니다. 그 중 활성화되어 잘 운영되고 있는 곳도 있고 더 이상 운영되지 않는 곳도 많은데요. 

최근 버즈몬이라는 체험단, 서포터즈 모집 사이트가 오픈되어 여러 제품 및 서비스, 도서 등으로 체험 모집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간단한 사이트 소개와 함께 어떻게 이용할 수 있는지 살펴볼께요.


■ 체험단 모집 사이트, 버즈몬은 어떤 곳일까?
블로그 체험단 활동을 활발히 하시는 분들이라면 상세히 소개해드리지 않더라도 버즈몬에 가입하자마자 바로 활동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만큼 기존의 체험단 사이트들과 비슷한 형태로 구성되어있는데요.

버즈몬만의 차별성은 분명 있는데, 그건 체험단 관련 내용 먼저 전해드리고 살펴보겠습니다.


버즈몬은 오픈한지 이제 3일째 된 체험단 사이트라 아직 체험단을 진행 완료한 건이 많은 편은 아닙니다. 하지만 스마트PC, 폰독과 같은 디지털 제품과 무료 홈페이지 만드는 사이트와 같은 서비스 체험, 은혜홍삼과 같은 건강 식품, 대한의군 참모중장 안중근 관련 도서 체험 등 체험 모집 중인 아이템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카테고리 분류는 맛집, 생활, 컬쳐, 쇼핑, 지역 등으로 분류되어있는데, 맛집 체험단의 경우, 지역별로 분류하는 기능이 필수라고 볼 수 있는데, 버즈몬에서는 그 기반이 마련되어있더군요. 앞으로 올라올 맛집, 기타 서비스 등 직접 방문이 필요한 체험단 모집이 어떻게 진행될지 기대가 됩니다.


버즈몬에서 현재 모집 중인 체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잠깐 살펴볼까요? 먼저 스마트폰을 22인치 모니터에 연결해서 스마트폰 화면에 나오는 그대로 모니터에서 작업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마트폰PC 체험이 진행중입니다. 이 제품은 제 블로그에서 리뷰한 적도 있는 제품으로 간단히 화면만 연결하는 형태가 아니라 모니터 자체에 키보드와 마우스까지 연결하여 말 그대로 큰 화면으로 영화를 보고 문서 작업, 이메일 작성 등을 편리하게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말 그대로 써보니 좋은 제품이었는데, 체험단 진행을 하고 있네요. ^^


개인적으로 어떤 제품일지 궁금한 아이템 중 하나인데, 블루라이트컷 액정 보호 필름도 체험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PC,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LCD 화면에서 방출되는 푸른 빛의 양을 감소 시켜 시력을 보호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스마트폰 화면을 장시간 보면 눈이 아프다는 분들이 계시는데, 이는 블루라이트 때문이니 이 보호 필름이 어느 정도 성능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더군요.


버즈몬에서 진행 중인 도서 체험 중 '대한의군 참모중장 안중근' 또한 기대 제품 중 하나입니다. 안중근 의사의 일대기에 대해 최대한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려고 출간된 도서라고 하니 역사를 좋아하는 저로썬 기대될 수 밖에 없는 작품이죠.

그 외에도 홍삼 제품 체험과 스마트폰을 IPTV처럼 활용할 수 있는 폰독 제품, 홈페이지를 무료로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사이트 체험 등 여러 체험 활동이 진행되고 있으므로 체험단 활동에 관심 많은 블로거 분들은 지금 가입하셔서 신청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특정 체험단의 경우, 우수 체험단을 선정하여 버즈몬 포인트를 제공해주니 추가로 리워드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버즈몬은 체험단이나 서포터즈 모집만 진행하는 사이트는 아니고, 자체 제작되는 웹툰이 계속 업데이트 되어 무료 혹은 포인트로 볼 수 있도록 제공되며, 자유 게시판, 베스트 초이스, 블로그팁, 웃음충전 등 회원들이 활동하고 교류할 수 있는 여러 게시판도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 외에 출석체크하기 게시판을 통해 버즈몬 포인트를 받을 수도 있도록 제공되고 있으니 매일매일 접속하셔서 체험단 활동 업데이트 소식도 확인하시고 출석체크도 진행해 버즈 포인트를 모아는 재미도 있을 것 같습니다.

다양한 체험단 활동을 진행하는 사이트, 카페가 정말 많이 운영되고 있는데, 버즈몬에 활동하게 될 블로거분들의 솔직한 리뷰가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어 좋은 아이템들이 많이 업데이트 되어 발전하는 체험 사이트가 되길 바랍니다. 지켜보도록 할께요.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 Seeit!

신규 오픈된 체험단 사이트 버즈몬 ▶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