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서비스 바라보기/Website

화상영어와 전화영어를 쉽고 재밌게! 스쿨 헬로우

화상영어와 전화영어를 쉽고 재밌게! 스쿨 헬로우


학원에 갈 수 있는 시간을 내기 힘든 저 같은 직장인들은 영어 공부를 하기 위해 온라인에서 화상영어와 전화영어를 통해 교육을 하는 사이트를 찾게 됩니다. 하지만 현재 내 수준을 정확히 측정하기도 전에 원어민 강사와 화상영어수업을 시작하자니 겁부터 나고 안그래도 잘 안들리는 전화영어는 선뜻 시작하기 힘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레벨테스트를 무료로 간단히 받아보고 내 수준에 맞는 영어 교육을 받을 수 있게 가이드 해주는 방식으로 교육을 진행하는 스쿨 헬로우라는 곳에 간단히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화상영어, 전화영어로 쉽고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온라인 영어 교육 사이트, 스쿨 헬로우
이 사이트의 특징은 필리핀 현지에 있는 원어민 선생님과 컴퓨터를 통해 1:1로 학습할 수 있는 곳이라는 점입니다. 무료 레벨테스트를 진행해 현재 수준에 맞춤형 강의를 진행하게 되고 현지에 있는 원어민 선생님에게 학원에서 쉽게 하지 못했던 질문, 이해하지 못했던 질문들을 놓치지 않고 꼼꼼히 확인 후,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다는 점이 온라인 영어 서비스의 장점이죠!


스쿨헬로우에서는 회원 가입 후, 원하는 날짜, 시간, 희망 과정 등을 입력하고 레벨테스트를 신청하면 원어민 강사와 레벨테스트를 진행하게 됩니다. 테스트는 보통 15~25분 정도 걸리며 완료 후, 1일 이내에 결과를 마이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과 확인 후, 학습 매니저가 전화를 통해 수강 시간, 교재 선정, 수업 방법, 수업 코스 등에 대해 전반적인 설명과 상담을 진행하게 되구요.

스쿨헬로우에서 진행하는 화상영어나 전화영어의 특징을 간단히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화상수업 전용 프로그램 제공
 - 일반적으로 화상영어를 하는 사이트들은 스카이프를 통해 진행하는 경우가 많은데, 스쿨헬로우는 전용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여기서 전자칠판, 수업녹화, 인터넷 공유, e-book 등을 활용할 수 있구요.

2. 필리핀 최고 전용선 사용

- 필리핀에서 안정성 좋은 전용선과 케이블을 설치해서 사용하고 3중망으로 구성하여 안정적인 시스템을 구축해두었습니다. 화상영어 시, 현지 인터넷 사정이 좋지 않아 끊김 현상이 발생하는 곳이 종종 있는데, 스쿨헬로우에서는 그런 문제점은 없었다고 하네요.


3. 레벨테스트를 통해 교재 선정 및 수준 확인
화상 영어와 전화 영어를 진행하기 전, 레벨테스트를 통해 자신의 수준에 맞는 교재를 선정하고 교재가 끝나가기 전 다시 레벨 테스트를 진행하여 수업에 대한 이해도, 표현력, 문법, 단어 수준을 재검토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레벨업이 된다면 다른 교재를 통해 다음 수업에 대해 가이드가 나오겠죠!

4. 온라인 교재 무료 제공 및 무제한 전화수업 변경
스쿨헬로우에서는 교재와 동영상을 제작해 계속 업데이트 하게 되므로 따로 교재를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전용 프로그램만 설치하면 화상영어강의 및 녹화/녹취 확인, 교재 확인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 화상 영어를 할 때, 원어민 교사의 현지 시간과 내 시간에 맞춰서 항상 일정한 시간에 강의를 듣다보니 개인 사정으로 수업을 못 듣게 되는 경우가 꼭 생기더군요. 스쿨헬로우에서는 이런 경우, 컴퓨터를 통해 진행하기 힘들면 전화 영어 수업으로 변경해서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물론 정해진 시간인 것은 동일하지만, 밖에 있더라도 잠시 짬내서 영어 수업을 들을 수는 있게 되는 것이죠.

그 외에도 강사를 A/B/C 등급으로 나눠 실력에 맞게 급여를 지급하는 방식을 채택해 수업의 질을 높이고 실력이 떨어지는 강사를 퇴출하는 시스템을 도입한 곳이라 원어민 강사에 대한 수준을 의심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스쿨헬로우의 교육 과정은 입문, 초급, 중급 등으로 나눈 쥬니어 과정과  중고급형 성인 과정을 제공하고 있으며 비지니스 과정은 현재 준비중인 것 같더군요. 수강생들은 영작교정 게시판을 통해 영작 공부를 하면서 궁금했던 사항을 묻고 답변 받을 수 있으며 패턴 영어 게시판에 올라오는 학습 자료로 좀 더 쉽게 영어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초, 중, 고등학생 필수영어단어를 쉽고 빠르고 재미있게 암기할 수 있도록 영어단어암기센터를 제공해줍니다. 이는 이미지 연상 학습법과 반복 학습, 학습에 도움되는 뇌파소리 재생, 원어민 전문성우 녹음 듣기 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70,000 여개의 영어 콘텐츠가 수록되어있어서 영어단어 학습에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이 활용하면 정말 좋을 것 같더군요.

스쿨헬로우의 화상영어, 전화영어의 수강료는 주 5일 20분 수업인 경우, 1개월에 94,000원인데, 현재 첫 수강 할인 이벤트로 55,000원에 수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앞서 소개해드린 무료레벨테스트를 받으시는 분들에게 백화점에서 정가 27,700원에 판매하고 있는 '고급 사은품'을 첫수강 이벤트로 제공한다고 합니다. 이는 공지사항에서 확인해보시면 되구요. ^^

화상영어나 전화영어를 통해 내 영어 실력을 업그레이드 해보고 싶으셨던 분들에게 우선 무료레벨테스트를 통해 자신의 실력을 체크해보고 원어민 강사와 화상이나 전화로 공부하는 것이 나에게 맞는지 확인해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 Seeit!

화상영어, 전화영어를 쉽고 재밌게 할 수 있는 곳, 스쿨헬로우 ▶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