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제품 바라보기/Phone & Tablet

갤럭시S5 + 올레폰안심플랜 무료 혜택 단 하루!

갤럭시S5 + 올레폰안심플랜 무료 혜택 단 하루!


요즘 통신 3사가 영업 정지 되면서 고객들까지 여러 불편 사항을 겪고 있는 상황입니다. 갤럭시S5가 출시했다고 해서 스마트폰을 변경하고자 마음 먹었던 분들도 원하는 기간에 번호이동이나 기기변경을 못해 답답하셨을텐데요. 지난 4월 26일 KT가 드디어 영업정지가 풀려 3사 중 단독 영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럴 때, 더 많은 혜택이 있다는 것, 아는 분들은 아실텐데요! 현재 KT올레닷컴에서는 인기 스마트폰을 특별 사은품 또는 기타 혜택을 받으며 구매할 수 있도록 '굿타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선착순 10명만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
 
■ 올레 굿 타임 이벤트로 갤럭시S5 구매하는 방법!
현재 올레닷컴 홈페이지 메인에는 올레 굿 타임 이벤트 뿐만 아니라 1년 약정으로 스마트폰을 구매할 수 있는 스펀지 플랜, KDB대우증권 통신비 지원 서비스 등에 대한 다양한 혜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올레 굿타임 이벤트는 4월 28일부터 진행되어 단 10일간 매일 선착순 10분에게만 혜택을 드리는 이벤트로 갤럭시S5 화이트와 안심플랜(보급형) 12개월 무료 혜택을 시작으로 아이폰5S, 넥서스5 화이트 등의 여러 인기 스마트폰을 혜택을 받으며 구매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이벤트입니다. 10일간 총 100분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올레 굿타임 이벤트에 대해 오늘 급하게 소개해드리는 이유는 바로 오늘! 5월 7일! 갤럭시S5 블랙을 대상으로 굿타임 이벤트가 진행되기 때문입니다. 안심플랜(보급형) 12개월 무료 혜택을 받으면서 갤럭시S5 블랙을 구매할 수 있는 찬스인데요~!

올레폰안심플랜이 어떤 서비스인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히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올레폰안심플랜 서비스]
KT에서 보험사화 제휴를 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로 가입된 핸드폰에 사고가 발생하는 경우, 기기 변경 비용 및 파손 수리비의 일정 부분을 지원하고 무사고 만기 시에는 기변 할인권을 제공하여 새로운 스마트폰으로 기기변경 할 때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5월 7일, 올레닷컴의 굿타임 이벤트를 통해 갤럭시S5를 구매하게 되면 월 이용료 3,700원인 올레폰안심플랜 서비스 12개월 무료 혜택 뿐만 아니라 기존에 올레닷컴 구매 시, 받을 수 있던 혜택을 동일하게 적용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 어떤 혜택이 있는지 간단히 정리해볼까요? ^^

1. 별 포인트 할인
KT로 전화 또는 인터넷, IPTV, 무선 인터넷 전화 등을 사용하면 올레 별 포인트가 쌓이게 되는데, 이 포인트를 스마트폰 구매 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62,000원 할인이 가능하네요. 구매 페이지에서 별 사용 포인트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별 포인트 할인은 단말기 할부 원금의 최대 15%까지만 받을 수 있으니 이 점은 참고하시구요~!


2. 제휴 포인트 할인
올레닷컴과 제휴된 제휴사의 포인트를 그대로 가져와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휴 포인트 활용 가능한 곳은 KB국민은행, 우리카드, BC카드, 동양증권, GS&POINT, 신한카드 등입니다. 저는 우리카드와 GS&POINT가 17,100 포인트가 있어서 추가 할인이 가능하네요.


3. 돈 버는 당일 보상
기존에 사용하던 스마트폰을 기기 상태에 따라 보상 판매해서 갤럭시S5 구매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다른 사이트를 통해 중고거래를 해서 조금 더 보상을 받을 수도 있겠지만, 중고 거래의 위험도도 있고, 여기저기 알아보고 연락하고 기다리기 귀찮다고 하시는 분들은 올레닷컴을 통해 보상 판매를 하는 것도 괜찮아 보입니다. 

서울, 경기 지역의 경우, 당일 보상 판매가 가능하다고 하니 적절히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 외에도 최신 인기 LTE폰인 갤럭시S5, 아이폰 5s, 갤럭시 노트3, LG G Pro2를 구매하시는 분들은 특정 요금제를 선택하고 구매 시, 각 스마트폰에 어울리는 액세서리까지 추가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4. 최고 혜택! 1년만에 스마트폰 변경할 수 있는 스펀지 플랜
마지막으로 올레닷컴에서 갤럭시S5를 구매할 때, 최고의 혜택이라고 생각되는 스펀지 플랜입니다. 이는 누적 기본료가 70만원 이상이 되는 고객이 사용하던 스마트폰을 반납하면 남은 할부금을 모두 면제해주는 정책인데요. 

LTE 데이터를 무제한 사용할 수 있는 완전무한 77 요금제를 사용하는 경우, 12개월이 지나면 70만원이 넘고, 광대역 안심무한 67 요금제를 사용하게 되면 14개월이 지나면 누적 기본료가 70만원을 넘게 됩니다. 그러면 남은 기간 동안의 할부금은 면제 받게 되고 새 스마트폰으로 바로 갈아탈 수 있게 된다는 점!

이번에 굿 타임 이벤트로 갤럭시S5 와 올레폰 안심 플랜 12개월 혜택까지 받으신 후, 스펀지 플랜까지 적용해서 구매하시면 1년 후, 출시될 새 스마트폰으로 교체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동안 KT 영업 정지가 풀리면 갤럭시S5 구매하려고 대기중인 분들, 5월 7일 오전 10시에 열리는 굿 타임 이벤트 혜택 꼭 받으시길 바랍니다! 선착순 10명이에요!!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 Seeit!

굿 타임 이벤트로 갤럭시S5 구매하는 방법 ▶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