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제품 바라보기/Phone & Tablet

굿초이스 캠페인,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

굿초이스 캠페인,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


요즘 KT에서 다양한 캠페인과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을 돌려주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보이네요. 얼마 전부터 올레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 굿초이스 캠페인은 '최선의 선택'을 제안하고 그 선택에 대해 보답하겠다는 KT의 약속과 의지를 보여주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함께 살펴보실까요?




■ 고객을 위한 KT의 캠페인, 굿초이스
올레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고 있는 굿초이스 캠페인은 고객에게 언제나 '최고의 선택'을 드리겠다는 'olleh'의 약속으로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를 끊임 없이 제안하고, 이를 선택하는 고객에게 감동으로 보답하겠다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굿초이스 캠페인 페이지에서는 아기(여아)편, 연인편, 스펀지 플랜편, 로댕편 등 다양한 영상을 통해서 내용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고객들이 받을 수 있는 혜택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첫 번째, 스마트폰 가장 저렴하게 교체하는 방법! 스펀지 플랜
얼마 전, 소개해드렸던 스펀지 플랜 기억나시나요? 대리점에서 진행하는 일명 버스폰을 제외하고 통신 3사 중 가장 저렴하게 스마트폰을 변경할 수 있는 혜택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최신형 스마트폰인 갤럭시S5 를 구매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KT의 스펀지 플랜을 꼭 선택하시고 구매하시길 권해드립니다.

내용을 간단히 소개해드리면, 기존 24개월 약정에 대한 부담감을 12개월로 줄여주고 남은 할부금과 할인 반환금까지 면제해서 12개월만에 또다시 최신형 스마트폰으로 변경할 수 있는 혜택인데요.

우선 24개월 약정 가입 후, 누적 기본료가 70만원이 넘으면 12개월 후, 신규 스마트폰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물론 사용하던 스마트폰은 반납해야 하지만, 여러모로 따져봤을 때, 엄청난 혜택이라고 생각합니다. 누적 기본료 70만원은 '완전 무한 77요금제'를 사용하는 경우, 12개월만에 넘게 되는데요. 높은 요금제를 쓰는데 혜택이 별로 없어! 라고 생각하셨던 분들에게는 최대 혜택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위 글에서도 소개해드렸지만, 요즘 젊은 층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중 KT의 '79 무한 요금제'가 가장 저렴하면서 유일하게 유무선 통화 무제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기본 데이터도 10GB로 가장 많은 편이구요. 이 부분도 따져볼 혜택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두 번째, 전무후무 멤버십 혜택
KT에서 고객에게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추진하는 또 다른 내용 중 하나가 강회된 멤버십 혜택입니다. 올레멤버십 VIP(슈퍼스타) 고객분들은 TOP 7 제휴사인 스타벅스, 아웃백, CGV, GS25, 뚜레쥬르, 미스터피자, 롯데월드에서 포인트 차감 없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올레멤버십 VIP(슈퍼스타)는 어떻게 되냐구요? 완전 무한 요금제에 가입하면 해당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알짜팩으로 무한 콘텐츠를 즐기다!
이번에 신규&강화되어 출시된 완전 무한 요금제(87/97/129 요금제)를 살펴보면 3사 통틀어 가장 강력한 데이터, 음성, 문자 무제한 요금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더군요. 특히 신규&강화된 완전 무한 요금제에 가입한 분들은 알짜팩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알짜팩은 최대 6가지 서비스의 혜택을 51%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통합 패키지 서비스입니다. 올레 tv mobile Pack은 월 5천원으로 70여개의 실시간 채널과 6만여편의 VOD를 즐길 수 있으며 전용 데이터를 6GB 무료로 제공해줍니다. 캐치콜은 월 500원으로 링투유는 월 900원, 세계 최초 FLAC 스트리밍으로 알려진 지니팩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영화할인권 2장 또는 7천원 상당의 e북/만화/유료앱을 즐길 수도 있구요.



 

네 번째, Giga WiFi 가 무료라니!
KT 고객분들은 무료 WiFi를 Giga 급 속도로 즐길 수 있습니다. 전국 스타벅스 매장 뿐만 아니라 커피숍, 패스트푸드점, 영화관, 패밀리레스토랑 등 제휴된 매장에서는 최대 1.3Gbps 의 광대역급 Giga WiFi 를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3G 시대가 불과 2년 전이었는데, 세상 참 빠르게 돌아가네요. 암튼 이런 혜택은 꼭 찾아서 즐기셔야겠죠? ^^





다섯 번째, KGB 대우증권을 통해 통신비 지원
요금을 자동 이체를 통해 지불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KDB대우증권 CMA 및 위탁 계좌를 개설해 자동 이체를 등록해두면 매월 5천원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약정 기간 24개월을 따져보면 12만원 추가 할인이 되는 것이죠. 또한 주식 거래를 많이 하면 할 수록 월 1만원 ~ 6만 5천원까지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고 합니다. 주식 거래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런 혜택을 필수로 챙기셔야 할 것 같습니다.



 

여섯 번째, 프라임 무비팩으로 최신 영화와 미드를 무제한으로!
통신사에서도 이제 콘텐츠 보유 수량이 늘어나면서 고객 입장에서는 TV를 따로 찾아 볼 이유가 사라지고 있습니다. KT의 프라임 무비팩의 경우, 월 14,900원으로 총 8,100여편에 이르는 최신 인기 한국 영화, 할리우드 제작의 외화, 미드 시리즈를 무제한으로 시청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집니다.

웹하드에 월 정액으로 다운로드 받아서 즐기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 불법적인 경로로 받을 필요 없이 합법적으로 언제든 검색해서 즐길 수 있으므로 생각하기에 따라 굉장히 큰 혜택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굿초이스 캠페인을 통해 진행되는 이벤트는?
이번 굿초이스 캠페인을 통해 여러 혜택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되고 있습니다. 지난 30일에 오픈한 '국민의 선택 굿초이스 100' 이벤트는 대한민국 100대 난제를 선택하고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바로가기]

통화할 때 오른손vs왼손, 파마vs생머리, 섹시vs청순, 술먼저vs안주먼저 등 일상 생활에서 흔히 겪을 수 있는 난제를 자신의 스타일에 맞춰 선택하면 상품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는데요. 매일 200분께 비타500 즉석 당첨 행운이 주어지고 추첨을 통해 추가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집니다. 



 

그리고 31일에 오픈한 나의 굿초이스 스토리 이벤트는 자신의 굿초이스(Good Choice)에 대한 스토리를 등록하고 원하는 경품까지 선택할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상품으로는 스페인 또는 태국/보라카이/싱가폴에 갈 수 있는 5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과 100만원 상당의 제주도 신라호텔 패키지(또는 통영, 거제, 부산 / 홍도, 흑산도 / 남도일주)이 주어지고 매일 5명씩 총 100명에게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교환권 2매가 주어진다고 하니 지금 바로 참여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KT의 이번 굿초이스 캠페인은 굉장히 다양한 혜택과 함께 하는 것 같네요. 아직 모든 이벤트가 열려있는 것이 아니다보니 앞으로 어떤 내용을 담은 이벤트가 소개될지 굉장히 기대됩니다.

굿초이스 캠페인은 어떤 내용일까? 귀여운 아이들의 영상과 함께 확인해보세요!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 Seeit!

굿초이스 캠페인 영상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