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바라보기/이벤트 정보

브라질 월드컵 H조 한국전 경기 결과 맞추고 갤럭시탭 프로 받자!

브라질 월드컵 H조 한국전 경기 결과 맞추고 갤럭시탭 프로 8.4 받자!


요즘 브라질 월드컵 때문에 잠 못 이루시는 분들 많으시죠? 저도 자정을 넘어가는 시간에 시작되는 경기를 보고 새벽 경기를 또 보려고 하니 잠을 제대로 못자서 너무 피곤합니다. 그래도 경기들이 하나하나 너무 멋진 플레이가 많이 나와서 보는 재미가 한가득이라서 시간 투자하는게 전혀 아깝진 않습니다!

브라질 월드컵을 열심히 즐기시는 분! 그리고 내일 새벽 4시에 진행될 H조 한국 대 알제리 전을 보려고 하시는 분들은 오늘 소개해드리는 이벤트 꼭 참여해보세요! 재미로 참여했다가 갤럭시탭 프로를 받을 수 있는 행운이 따라올지도 모르잖아요? ^^


■ 브라질 월드컵 H조 한국전 경기 결과를 맞추면 갤럭시탭 프로 8.4 가 따라온다!
현재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대한민국 8강 진출을 기원하며 (16강도 아직 안갔는데 ^^;) H조 한국전 경기 스코어를 맞추는 분들에게 갤럭시탭 프로 8.4 를 비롯하여 다양한 상품을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내용]
1. 기간 : 6월 18일부터 6월 23일(월) 경기전까지
2. 참여 방법
 - 네이버 앱스토어 이벤트 페이지[바로가기] 에 대한민국 경기 예상 스코어 맞추고 SNS에 퍼뜨리기!
 -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FIFA 온라인 3M 설치하면 1회 더 참여 가능!
3. 이벤트 상품
 - 갤럭시탭 프로 8.4 (1명)
 - 문화상품권 5만원 (3명)
 - FIFA 온라인 3M 골든패키지 (30명)
 - FIFA 온라인 3M 2,000원 할인쿠폰 (스코어 맞춤 전원)
4. 당첨자 발표 : 6월 25일(수)


 
웬만하면 이기는 스코어로 입력해야 상품을 타더라도 기분이 좋을 것 같네요! 예~~전에 친구 20명이랑 내기 한 적 있는데, 사다리를 잘못 타서 마지막에 생각하는 스코어를 선택하게 됐는데, 말도 안되는 스코어라서 기대도 안했다가 내기에서 이긴 적 있었거든요. 근데 네덜란드에 대패했던 때라 썩 기분이 좋진 않았습니다. ^^;

암튼 브라질 월드컵 H조 한국 대 알제리 전 예상 결과를 네이버 앱스토어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고 응원한 후, SNS에 퍼가면 되는 간단한 방식이니 지금 바로 참여해보세요!

 
추가로 FIFA 온라인 플레이 하시는 분들이라면 거~의 필수적으로 설치하시게 되는 FIFA 온라인 3M 앱을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설치하게 되면 1회 더 참여할 수 있으니 설치도 진행해보시구요! (아쉽게도 저는 FIFA 온라인을 즐기지 않아서 ^^;)

이벤트 참여해서 스코어 맞추고 맞춘 스코어대로 결과가 나와서 한국이 알제리전에서 꼭 승리했음 좋겠습니다! 갤럭시탭 프로 8.4도 덤으로 받을 수 있음 더 좋겠구요! ^^

이웃 분들에게도 행운을 드립니다!!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 See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