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바라보기/뷰티 & 패션

터치인솔 아이즈 와이드 셧 슈퍼프루프 라이너 사용기


터치인솔 아이즈 와이드 셧 슈퍼프루프 라이너 사용기


여름 휴가철이 되면 많은 여성분들이 다양한 워터프루프 제품들을 구매하시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특히 아이라이너는 제대로 된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는 점! 그래서 오늘은 누구나 쉽게 또렷하고 생기있는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퀵 드라잉 피팅 아이라이너 제품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아래 사용기는 역시나 매달 뷰티 제품 리뷰를 도와주는 회사 동생이 직접 사용해보고 알려준 사용기입니다. 참고하세요!






여름에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 중 하나가 바로 물놀이죠! 뜨거운 햇빛을 피해서 바다, 계곡, 워터파크 등등 시원한 물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물놀이를 갈 때마다 하게 되는 고민이 있어요. 바로 화장을 어느 선까지 해야 하느냐ㅠㅠ 가까운 가족들이랑 간다면야 화장이고 뭐고 다 집어치우고 민낯으로 신나게 놀텐데.. 친구들, 혹은 애인과의 휴가에서는 예쁜 사진 한두장 정도 남기고 싶은 게 여자의 마음이잖아요.





하지만 열심히 공들여 메이크업을 해도, 물에 얼굴을 한 번 담그고 나면 다크서클처럼 번져 있는 아이라인에 절망하기 일쑤..ㅜㅜ 이럴거면 차라리 화장하지 말 걸, 하고 후회했던 적이 한두번이 아니죠? 오늘은 이런 고민하셨던 분들에게 아이라이너와 포인트 리무버를 추천해 드리려고 해요!





그간 미미박스 리뷰에서 몇 번 등장했었던 브랜드 ‘터치인솔’의 아이라이너예요. 풀네임은 ‘아이즈 와이드 셧 슈퍼프루프 라이너’로 다소 긴 감이 있네요^_^;; 제품 설명에 나와있듯이 누구나 쉽게 가늘고 또렷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퀵 드라잉 피팅 아이라이너예요! 특히 초강력 워터프루프 및 저자극성 Pell-off가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어서, 번지지 않고 깔끔한 눈매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해주는 제품이에요.





컬러는 총 2가지로, 1호 완전무결 블랙 / 2호 완전무결 브라운 등 활용도 높은 색상으로만 구성되어 있어요. 저 역시도 그날의 메이크업에 따라서 블랙과 브라운을 번갈아가며 데일리로 쓰는 편인데요, 휴가지에서는 핑크/블루 등 좀 더 튀는 색상을 사용해서 메이크업하기도 하잖아요. 추후에 제품 라인업이 늘어나서 다양한 색상이 나와도 좋을 듯 해요! 용량은 2ml에 가격은 13,000원이라고 하네요 :D





패키지에서 본품을 꺼낸 모습이에요. 여느 아이라이너와 다르지 않게 얄쌍하고 긴 바디 :D 파우치에 넣고 다니기에도 무리가 없을 듯 하네요. 블랙 색상의 바디에 라임색 뚜껑인데, 바디보다 뚜껑 부분이 좀 더 길어요. 열 때 헷갈려서 반대로 열면 큰일이니 주의하세요^.^





바디의 뒷면에는 제품 풀네임과 함께 완전무결 블랙, 완전무결 브라운이라는 컬러명이 적혀 있어요. 그런데 제품의 뚜껑이나 바닥 부분에는 컬러 표시가 없더라구요..^_^; 단일 색상을 쓰시는 분들이라면 헷갈릴 염려가 없겠지만, 저처럼 여러 개 색상을 동시에 쓰시는 분들은 구분이 약간 어려울 것 같단 생각이 들었어요. 저는 며칠 쓰다보니 이게 불편해서, 해결책으로 블랙 색상 뚜껑에 살짝 매직으로 표시를 해주었더니 좀 낫더라구요!





뚜껑을 열면 이렇게 길쭉한 솔이 나와요. 이 제품의 특징 중 하나가 탄성이 강한 쿠션 니브 펜 타입으로 강약을 섬세하게 조절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직접 써보니 기존의 아이라이너들보다 확실히 탄력이 있는 편이었어요. 사진 중 위쪽이 블랙, 아래쪽이 브라운 색상인데.. 사진상으로는 거의 티가 나지 않지만 육안으로 보면 브라운 색상이 아주 약간 더 밝은 느낌이었어요. 





손등 위에 두 가지 색상을 이용해서 다양한 라인을 연출해 보았어요~ 라인의 굵기가 자유자재로 변화하는 모습이 보이시나요? 사실 덧바름이 용이한 펜슬 타입에 비해서 이런 리퀴드 타입의 아이라이너는 수정이 어려운 편이잖아요. 그치만 이 제품은 맨 처음 라인을 그리기가 굉장히 편리하기 때문에, 리퀴드나 붓펜 타입의 아이라이너를 처음 써보시는 분들에게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워터프루프 테스트를 위해 손등 위에 유분기가 거의 없는 온천수 성분의 미스트를 분사해 보았어요. 미스트의 분사 입자가 그리 고운 편은 아닌데, 제법 큰 물방울이 맺히도록 칙칙 뿌려도 번지지 않고 그대로 붙어 있네요!





다음으로는 물을 묻힌 상태에서 자극을 가했을 때 어느 정도 지워지는지 보기 위해서, 화장솜에도 미스트를 듬뿍 뿌려준 뒤 손등 위를 문질러 보았어요.





지워지는 방식이 독특하죠? 이 아이라이너가 물에 절대로 지워지지 않는다고는 말씀드릴 수 없지만, 절대로 번지지 않는다는 말은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_< 일단 발라놓고 한 번 굳으면 필름처럼 조각조각 떨어지기 때문에 아무리 물에 닿더라도 번지지 않는 장점이 있네요. 단 자극을 가하면 때처럼 밀려서 떨어지니까, 물에서 나온 뒤 손으로 눈을 비비거나 하시면 안돼요~!





아이라이너를 눈에 직접 발라보기 위해 베이스 메이크업이 완료된 쌩눈을 준비해 보았어요. 저처럼 쌍커풀이 있으신 분들은 특히나 가늘고 얄쌍하게 아이라인을 빼주셔야 눈이 부담스럽지 않다는 거 아시죠? ^_T





터치인솔의 슈퍼프루프 아이라이너로 아이라인을 그려준 모습이에요~ 제가 쓴 색상은 2호 완전무결 브라운이에요. 색상이 아주 여리여리한 편은 아니고 초코브라운 정도랄까요^.^ 보통 눈을 제대로 뜨고 있을 때는 라인을 좀 대충 그려도 그림자 때문에 티가 덜 나는데, 눈을 내리깔면 라인 울퉁불퉁한게 딱 표가 나잖아요. 그런데 이 제품을 이용해서 한번에 꼬리까지 샥 빼주니까 내리깔았을 때도 깔끔한 라인이 보이네요!





다음으로 보실 제품은 아이라이너와 같이 쓰기 딱 좋은 포인트 메이크업 리무버예요. 제품명은 ‘미션 컴플리트 워터프루프 센스티브 립앤아이 퍼펙트 클렌져’!! 이 제품도 풀네임이 좀 기네요ㅋㅋㅋ 그냥 미션 컴플리트 클렌져로 제맘대로 줄여부르도록 할게요...ㅋㅋ





요 제품은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입술 및 눈화장을 꼼꼼하게 지워내는 클렌징 제품이에요. 사실 립앤아이 리무버는 오일과 워터층이 분리되어 있어서 흔들어 쓰는, 일반적인 액체 타입만 써봤는데 젤 로션 타입은 처음이라 어떤 느낌일지 많이 궁금하더라구요!





처음 제품을 개봉하면 이렇게 별도의 캡이 씌워져 있어요. 함부로 눌러서 아까운 클렌저를 낭비할 순 없죠!! 저는 이 캡을 보고 옳다구나 싶어서 헬스장으로 가져갔어요. 목욕 가방 안에서 막 뒹굴어도 내용물이 흘러나오지 않아 좋더라구요~





클렌져를 테스트해보기 위해 화장 솜에 두어 번 정도 펌핑해 주었어요. 병에 비친 것과 같이 연한 하늘색의 젤이 뿜뿜 나오네요!





아까 손등 위에 아이라이너로 메이크업 했다가 물로 지워본 것 기억하시죠? 조금씩 떨어져 나가긴 했지만 어떤 라인을 그렸는지 알 수 있을 정도로 남아있는 아이라이너를 요 클렌져로 지워보았어요. 클렌져를 묻힌 화장솜을 손등 위에 지그시 2-3초 가량 눌러준 뒤 샥 닦아내니 위의 사진처럼 약간의 가루만 남기고 지워지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두어 번 정도 더 닦아내니 아주 약간의 흔적도 없이 말끔하게 지워진 아이라이너^.^ 기존에 써봤던 오일 타입은 다 지워낸 뒤 기름이 번들번들 남아 있어서 눈앞이 뿌얘지고 약간의 자극이 있었는데, 미션 컴플리트 리무버는 젤 타입이라서 아주 산뜻하게 마무리가 됩니다~!


오늘 써본 터치인솔의 아이라이너와 포인트 리무버만 챙기면 여행지에서의 아이 메이크업은 고민 없이 해결할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아직 여름휴가 다녀오지 않으신 분들에게 요 제품 2가지 추천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