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서비스 바라보기/News & Issues

문메이슨 삼형제, 올레 기가 와이파이 납량특집 영상 찍다!

문메이슨 삼형제, 올레 기가 와이파이 납량특집 영상 찍다!


무더운 여름철이 다가왔습니다. 여름하면 떠오르는 것은 바다, 팥빙수, 수영장, 삼계탕 등 음식부터 여행 관련 아이템까지 다양한데요. 한여름밤에 등줄기가 서늘해지면서 더위를 잊게 해주는 공포 영화나 납량 특집 오락 프로그램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근데 요즘엔 광고도 납량 특집으로 촬영한다고 하던데요. kt 올레 기가 와이파이와 기가 와이파이홈, 기가 LTE 등을 알리기 위해 아역배우로 유명한 문메이슨 삼형제가 직접 나섰습니다.



문메이슨 삼형제는 누구?

처음 올레 기가 와이파이와 기가 와이파이 홈을 알리는 광고 영상에 문메이슨 삼형제가 등장한다고 해서 잠깐 고개를 갸웃~했었습니다. 어디서 많이 들어본 것 같은데 언뜻 떠오르지 않았기 때문인데요.


검색 신공으로 열심히 찾아보니, 2008년 영화 <아기와 나>에서 아기 역할로 주연을 맡아 배우 장근석씨와 열연을 펼쳤던 그 아기가 문메이슨 군이더군요. 벌써 6년이 흘러 어마무시하게 성장했습니다. 게다가 큰 눈에 이국적인 외모를 똑 닮은 동생 둘과 함께 이번 올레 기가와이파이 납량특집 영상에 떡! 하니 등장!

 

첫째 문메이슨, 둘째 문메이빈, 셋째 문메이든 세 명의 문 브라더스는 쳐다보고 있는 것만으로도 삼촌 미소가 절로 흘러나오는 핵귀요미들이었습니다!



문메이슨 삼형제와 함께한 올레 기가 와이파이 납량특집 촬영 현장을 메이킹 필름으로 만나보니, 매력이 정말 장난 아니더군요. 촬영을 기다리며 메이크업도 받고, 의상도 입어 보며 의젓한 척(?)하며 있지만, 역시 아이들은 아이들이었습니다. 끝없이 장난, 장난, 장난, 덕분에 촬영 현장은 엄청 재밌었을 것 같네요. 



올레 기가 와이파이 납량특집 영상은 세 가지 에피소드로 만들어졌는데, 문 메이슨 삼형제는 감독님의 사인에 맞춰 진지한 모습을 보이다가도 배고파서 음식을 찾고, 스태프의 품에 안겨서 쉬기도 하는 모습이 영락 없는 아이들의 모습이었습니다. 



집안 곳곳에서도 문제 없이 잘 터지는 기가 와이이파이 홈에 대해 잘 알리기 위해 거실 구석 포사에서 기가 와이파이를 이용해 게임을 즐기는 둘째 문메이빈군의 모습, 방 안 옷장에서 납량 특집에 걸맞는 무서운 장면을 연출하며, 옷 장 안에서 게임을 하고 있는 모습을 연출한 막내 메이든군!


방 안 구석에 있는 옷 장 안에서도 게임 하는데 전혀 지장 없도록 빵빵 잘 터지는 올레 기가 와이파이에 대해 알리는 임팩트 있는 장면을 잘 담았습니다!



문메이슨 삼형제가 함께한 올레 기가 와이파이 납량 특집 영상이 이렇게 완성되었습니다. 식탁 밑, 옷장 안, 거실 소파 뒤 등 다양한 위치에서 엄마를 놀래키며 게임을 즐기는 아이들의 모습이 담겨 있는 영상이었는데, 처음에 공포 영화처럼 얼굴 한 쪽만 나와서 순간 깜짝 놀랐습니다. 마우스 던질 뻔.. ^^;




집안 구석구석 어디에서도 빵빵 잘 터지는 기가 와이파이 홈으로 '어서~ 와~' 같은 느낌이죠? ^^



▲ 올레 기가 와이파이 납량 특집 영상




영상을 보다가 왠지 공포 영화가 급 땡겨서 올레 tv 모바일 앱을 실행했습니다. 전 순완전무한 67 LTE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어서 알짜팩 부가서비스 혜택을 받고 있는데, 그 중 올레 tv 모바일 서비스를 정말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본 제공되는 데이터 외에 올레 tv 영상 전용 데이터 10GB가 제공되어 영화 몇 편 정도는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 사실!


사실 공포 영화를 잘 못보는 편이라 그닥 즐기진 않지만, 오늘은 특별히 불 다 꺼놓고 이불 속에 들어가 스마트폰으로 공포 영화를 좀 즐겨줘야겠습니다. 최근에 배우 한고은 주연의 영화 '검은손'을 봤었는데, 머릿 속에 남아 있는 것은 잔인한 몇 장면과 한고은의 몸매.....아.. 아닙니다. 암튼 꽤 강렬한 기억으로 뇌리에 새겨진 영화였습니다. (재미로 따지면, 낮은 점수를 줄 수준이긴 했습니다. ^^;)


저처럼 공포 영화 볼 때, 이불 속에 숨듯 들어가 보는 분들은 스마트폰으로 보는 것이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컴퓨터로 의자에 앉아 보다간 뒤로 넘어갈 수도 있잖아요 ㅎㅎ 집에서 올레 기가 와이파이 홈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어서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봐도 크게 부담 없구요 ^^


암튼 저는 이제 영화보러 이불 속으로 들어갑니다~!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 See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