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바라보기/생활필수정보

예쁜우산 폰브렐라, 장마철 필수 아이템!

예쁜우산 폰브렐라, 장마철 필수 아이템!


얼마 전, 마른 장마라고 하며 어마무시한 비가 쏟아졌었습니다. 아직 장마철이 되려면 시간이 좀 더 남았는데, 요즘 날씨 왜 이런건지...!!


이번 뿐만 아니라 앞으로 장마가 왔을 때, 장우산을 필수로 갖고 다니게 되는데, 이번에 득템한 폰브렐라 제품을 간단히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독특한 컨셉이면서 예쁜 우산이라는 점!



kt만의 독창적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예쁜 우산 폰브렐라 L, 어떤 제품일까?

폰브렐라를 처음 선물받았을 땐, 우산이 특별해봐야 얼마나 다르겠어? 라는 생각을 했는데, 불편하지만 원래 그런거야~라고 넘겼던 점을 살살 긁어주는 센스 있는 제품이었습니다.


어떤 점이 다를까요?



폰브렐라는 폰(Phone)과 엄브렐라(Umbrella)의 합성어로 우산을 쓴 상태에서도 두 손을 자유롭게 쓸 수 있도록 도와주어, 스마트폰 사용을 보다 편리하게 도와주는 아이템입니다.



▲ 수..수갑 아닙니다... =_=


손잡이 부분에 손목을 넣을 수 있도록 디자인 되어있어서 우산을 쓰는 동안 손잡이를 쥐고 있어서 스마트폰 사용이 불편했던 점이 손쉽게 해결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물론 저처럼 손이 크고 손목도 두꺼운 분들은 손을 넣고 빼고 할 때마다 약간 걸리는 느낌을 받을 수 있지만, 크게 불편한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폰브렐라는 지난 2015년 k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리미티드 에디션' 시리즈 중 두 번째 작품으로 나왔었는데, 그 당시, kt만의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2015년 레드닷 디자인어워드에서 Smart와 Fashion 두 개 부문에서 최고상을 석권했다고 합니다. 


확실히 우산 전반적인 디자인이 예쁘고, 캐릭터도 독창적인 느낌을 많이 받았는데... 역시나 상을 받았더군요. 장우산은 이음새와 우산 끝부분 처리가 중요한데, 생각했던 것보다 마감이 괜찮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이전 폰브렐라는 kt 멤버십 고객들에게 한정 수량 사은품으로만 제공되어, 구매해서 사용하고자 하는 분들에게는 많은 아쉬움을 전해줬는데요.


이번에 폰브렐라L 캐릭터 에디션이 출시되면서 올레샵에서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손쉬운 구매가 가능해졌다는 점! 구매하고자 하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이죠?



폰브렐라 L에 그려진 캐릭터는 이번 에디션 주인공들로 아이오와 아이티로 불리는 애들입니다. 3D 캐릭터 디자인이 있길래 몇 개 가져와봤는데, 우산에 그려진 캐릭터의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어서 괜히 반갑더군요.


스모키그레이와 로열레드 두 가지 색상을 제공하는데, 스모키그레이 색상 폰브렐라는 심술꾸러기 '아이오' 캐릭터가 그려져 있고, 로열레드에는 '아이오'와 '아이티' 캐릭터가 나란히 그려져 있습니다. 색상만 다른 것이 아니라, 캐릭터 디자인도 약간씩 차이가 있으니, 구매하실 분들은 디자인 확실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kt에서 출시한 예쁜우산 폰브렐라 L! 

구매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로 이동해, 제품 정보를 살펴보시면 됩니다.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 Seeit!


kt 아이디어 상품 폰브렐라 L 상세 정보 ▶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