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바라보기/뷰티 & 패션

7스킨? 누니 딥 워터 테라피 이중 보습 토너는 3스킨으로 충분!

7스킨? 누니 딥 워터 테라피 이중 보습 토너는 3스킨으로 충분!


여름철이 되면 끈적이는 피부가 싫어 스킨만으로 피부를 정돈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7스킨법이 나오면서 더더욱 스킨만 사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도 애용) 


하지만 매번 일곱 번씩 스킨을 바른다는게 귀찮기도 해서 3~4스킨만 하는 경우도 많은데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누니 딥 워터 테라피 이중 보습 토너는 3스킨만으로도 7스킨한 것 같은 효과를 주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리뷰 함께 보시죠!


※ 아래 체험기는 매달 뷰티 제품 리뷰를 도와주는 회사 동생이 아닌, 뉴 모델(?) 지인이 직접 제품을 체험한 뒤, 경험한 사실 그대로 알려준 체험기입니다. 참고하세요!




여러분 7스킨 이라는말 들어보셨나요 ?


스킨을 7번 손에 덜어서 반복해서 바르는 방법인데요. 피부가 건조하신 분들에게 효과적이라고 입소문난 스킨케어 법이죠.

저는 유분부족, 수분부족, 건성중에 건성인 피부라 7스킨, 1일 1팩등 안해본게 없는데요 그중에 7스킨이 가장 효과가 좋았던 것 같아요.


그러던 와중 누니 딥 워터 테라피 이중 보습 토너가 7스킨에 딱 좋은 제품이라는 소식에 준비해 봤어요 :)





누니 딥 워터 테라피 이중 보습 토너는 판매가 18,0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구요. 워터와 오일의 2층 구조로 피부의 겉과 속 모두 촉촉하게 채워주며 120시간 발효된 오일로 확실한 보습막 효과와 정제수 대신 76.4% 동해안 해양 심층수로 미네랄이 풍부, 영양 충전에도 효과적인 제품이라고 해요.





이렇게 누니 딥 워터 테라피 이중 보습 토너는 워터와 오일 2층 구조로 되어 있는걸 볼 수 있는데요,

사용전엔 꼭 흔들어 주셔야 해요.




▲ 동영상 참고








개봉을 하면 안전캡이 한번 더 적용 되어 있는 걸 볼 수 있어요.



손등 테스트를 한번 해 볼게요.

건조하기 짝이 없는 제 손등을 준비 합니다.





워터타입으로 흐르는 걸 볼 수 있어요.





짜잔. 끈적임은 없고 산뜻한 느낌만 남아 있네요.





그럼 이제 7스킨을 한번 해 볼까요






먼저 화장솜으로 발라 봤어요 

하지만 7스킨은 화장솜을 쓰는게 아니죠

손에 덜어서 피부에 착착착

두드리면서 발라주세요.







하고 난 후, 한결 산뜻해진 피부를 느낄 수 있었는데요,

저는 누니 딥 워터 테라피 이중 보습 토너를 쓰면서 7스킨 보다는 3스킨 정도만 하는게 딱 좋을 것 같아요.

아무래도 일반 워터형 스킨이 아니라 워터 + 오일형이다 보니, 3번이면 충분한 느낌 !


다만, 제가 일주일 넘게 써 본 결과, 맨 첫날은 무엇 때문인지 인중과 입술 밑에 조그마한 트러블이 났어요. 그래서 잠시 지켜본 결과 평소 쓰지 않던 타입의 스킨사용으로 낯가린 피부가 승질 잠시 부린걸로 결론지었어요.


일주일 꾸준히 지켜본 결과 더 이상의 트러블은 생성되지 않았어요. 저처럼 신상에 낯가리는 피부를 가지신 분들 유의해 주세요.





7스킨 하다가 3스킨 하니 너무 간편해서 좋았어요.

어긋난 유수분 밸런스로 유분 분비 폭발하던 지성피부도, 만성 건조함으로 메마른 피부의 건성에게도 적당히 산뜻하고 촉촉함을 선사하는 누니 딥 워터 테라피 이중 보습 토너 !

전국 왓슨스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관심 있는 분들 방문해 보세요.


누니 딥 워터 테라피 이중 보습 토너 상세정보 ▶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