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서비스 바라보기/Smart App

무료사주어플 콕집어 족집게도사, 오! 잘 맞아요!

무료사주어플 콕집어 족집게도사, 오! 잘 맞아요!


뭔가 새로운 일을 구상하거나 잘 풀리지 않을 때, 중요한 일을 결정해야 할 때 어떤 날을 정하는 것이 좋을지 궁금해 사주, 운세 등을 보는 분들이 많습니다. 철학관, 용한 점집, 타로점 등을 돌아다니며 보는 것도 좋지만, 요즘엔 무료사주어플을 이용해 집에서 간단히 볼 수 있는 방법들이 있습니다. 혹 모르셨던 분들을 위해 간단히 소개해드릴게요!





사주운세 풀이, 콕집어 족집게도사 

이 어플은 단순하게 사용할 수 있으면서 내용은 충실하고, 흥미 위주로 운세를 보는 분이나 진지하게 사주를 보고자 하는 분 모두 만족시켜줄만한 콘텐츠를 가진 무료사주어플입니다. 최근에 사용해본 앱 중에서 가장 괜찮았던 것 같아요.




메인 화면에서 나의 행운 파워 지수와 운세에 대해 알려주니 간단히 참고할 수 있습니다. (알림으로도 오더군요!)


대부분의 콘텐츠는 무료로 즐길 수 있고, 나의 성향, 총 운세 기운, 적성운, 배우자운, 재물운, 건강운 등에 대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보통 사주운세 풀이는 만세력을 사용하는데, 족집게도사 어플은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한 만세력을 활용하여 좀 더 정확하고 세밀한 결과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흔히 오행, 4계절 기준으로 풀이가 되는데, 고전 비법 오행, 24절기를 기준으로 개발하여 신뢰도를 높였다고 하더군요.


소개 내용은 무조건 좋다고 할 수 있어서 반신반의 했는데, 실제 사용해본 뒤, 그런 의구심이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무료사주어플 콕집어 족집게도사 사용방법

먼저 내 정보 관리에서 이름, 성별, 양/음력, 생일, 생시를 입력합니다. 다른 건 안헷갈리는데, 생시는 매번 헷갈리는 것 같아요 =_=


정보 입력을 완료한 뒤, 메인 화면으로 이동해서 각종 메뉴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맞춤형 결과가 나옵니다.





무료사주어플이라면 나의 성향에 대해서 정확하게 파악해야 하는 것 아닌가? 라는 생각을 하며 가장 먼저 결과를 봤습니다. 애매하게 만들어진 서비스를 사용해보면 누구한테 맞춰봐도 조금씩 맞는 내용을 한가득 적어놔서 '아 그렇구나' 하다가도 '근데 이건 누구나 그런거 아닌가' 라고 결론내리는 경우가 많은데, 이 어플은 저의 성향을 90% 이상 맞춰내더군요.





적성운에서 나의 직업에 대한 풀이를 봤습니다. 저는 적성검사든 사주든 점이든 늘 교육계, 법조계, 의학계 등이 잘 어울린다고 나오더군요. 이 어플에서도 그렇게 나왔습니다.  돈 보다는 명예를 따지는 것은 확실한데, 명예를 따지다보면 돈은 알아서 따라오는 경험을 하고 살아 왔으니, 잘 맞아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배우자운과 재물운도 봤습니다. 선호하는 배우자 성향도 제가 원하는 이상형과 거의 맞아 떨어져서 놀랐습니다. 재물운은 스스로 납득 가능하며, 상식적인 일들, 투자들을 진행하고 있고, 크게 얻는 것도 좋지만 그것보다 차곡차곡 쌓아가는 것에 더 많은 재미를 느끼므로 내가 가진 능력을 잘 펼쳐나가면 재물은 알아서 따라온다고 해석해봤습니다.


길진 않지만, 지난 일들을 되돌아보면 잘 맞아 떨어지네요. (신기방기)





콕집어 적집게도사, 콕집어 질문하기

생년월일만으로 무료로 볼 수 있는 콘텐츠 외에 궁합, 택일하기 등 내가 원하는 특정 주제에 대한 질문을 해볼 수 있습니다. 이 내용은 유료 콘텐츠이긴 한데, 설치하면 30p를 주니 그에 맞는 질문을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나름 큰 기대를 하며 궁합을 봤는데, 10점이라 순간 실망했다죠. 근데 내용을 읽다보니 10점이 만점인 것 같아요. 그러니, 궁합은 좋은걸로!





사실 사람 관계는 제가 워낙 잘 맞추는 타입이라 크게 걱정이 없어서 궁금하진 않았는데, 요즘 추진하는 일이 있어서 잘 될 것인가에 대한 궁금증이 있긴 했습니다. 


하나부터 열까지 다 알아보고 고민하고 추진하는 것이라 개인적으로 흔들림은 전혀 없는데, 무료사주어플을 실행하고 보니, 괜히 한 번 알아보고 싶더군요.


근데 참 대단한 결과가 나왔습니다. 안그래도 7월에 추진하는 일이 시작될 예정인데, 향후 5년간 올해 7월이 가장 좋다고 하니, 괜히 제가 하는 일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는 것 같습니다. 남의 의견에 크게 흔들리지 않는데, 이런 결과가 나왔다고 한편으로 신기하면서 좋아하는 걸 보면 사람이 참 간사한 것 같습니다.


이번 기회를 잘 잡으면 향후 10년 중에선 2026년에 기회가 온다고 하니, 우선 10년간 열심히 서비스를 만들어가봐야겠습니다.


무료사주어플을 통해 무료 운세, 궁합, 임신택일, 성격, 취업운, 승진운, 사업운, 이사운 등의 정보를 알아보고 싶은 분은 지금 바로 콕집어 족집게도사 한 번 설치해보세요! 강추합니다.





무료사주어플 콕집어 족집게도사 설치 ▶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