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제품 바라보기/Smart Accessory

아일룸씨오나 휴대폰 고급 강화유리 초특가 세일!

아일룸씨오나 휴대폰 고급 강화유리 초특가 세일!

최근 스마트폰 가격 대란으로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아이폰XS, 갤럭시S10e, 갤럭시S9 등 최신 기종을 구매하신 분들에게 풀커버 액정보호필름 등 고급 강화유리 초특가 세일 소식 전해드립니다.

좋은 품질의 스마트폰 케이스, 액정보호필름을 판매하는 아일룸 씨오나에서 2019년 7월 24일부터 8월 18일까지 할인행사를 진행중입니다. 이번 여름휴가시즌을 맞이하여 진행하는데, 제 기억으로도 이정도 가격으로 판매한 적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정말 폭탄세일 키워드가 딱 맞는 행사입니다!)     

ScreenMate 아이폰 XS 강화유리 초특가 9,900원

 

ScreenMate 갤럭시 S9 3D 풀커버 강화유리 초특가 9,900원

 

ScreenMate 갤럭시 S10e 3D풀커버 강화유리 초특가 4,900원 / 9,900원


행사 제품은 3~4만원대에 판매하는 아이폰XS, 갤럭시S9, 갤럭시S10e 최신기종 강화유리이며, 무려 9,900원 균일가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이폰8 Palomar케이스는 단돈 천원에 판매 중!

파격 특가 행사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캡쳐하다보니, 아쉽게도 아이폰XS 강화유리는 벌써 품절이 되었더군요. 다른 제품들도 빠르게 소진될 것으로 예상되니, 풀커버 액정보호필름 등 고급 강화유리 필요하셨던 분들은 빠르게 달려가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이번에 11번가 쇼킹딜도 진행하니, 11번가에서 '씨오나' 검색해보시길 바랍니다.)

아일룸 씨오나 여름맞이 할인행사 구매처
http://seiona.com     
▶ http://smartstore.naver.com/seiona        

 

씨오나 제품의 특징! 갤럭시 S10+ 같이 사이드가 곡면으로 된 제품도 풀커버 가능
갤럭시 S10+ 처럼 화면에 지문인식 있는 제품도 이상 없이 사용 가능!
도트필름 가공으로 곡면까지 비산 처리되어있다고 합니다.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 See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