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서비스 바라보기/News & Issues

요기요, 정기 할인 구독 서비스 혜택

요기요, 정기 할인 구독 서비스 혜택

배달앱 요기요에서 드디어 월 정기 할인 구독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현재 앱 상단 배너를 통해 소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데, 정확한 혜택에 대해서는 나와있지 않더군요.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내용을 찾아 보기 힘들던데, 기사를 찾아서 보라는 걸까요?)

요기요 정기 할인 구독 서비스 혜택

요기요의 정기 할인 구독 서비스의 이름을 '슈퍼클럽' 이며, 2019년 8월 1일부터 열립니다. 기존에 쿠팡 등 여러 서비스에서 이미 정기구독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서 새롭진 않지만, 배달앱에선 최초 시도라는 점이 의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월 이용료는 9,900원이라고 하며,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요기요 정기 할인 구독 서비스 혜택

요기요 슈퍼클럽 혜택

1. 앱 내 모든 레스토랑의 메뉴를 월 10회, 3천원 자동 할인 혜택 받을 수 있음
2. 월 3~4회 배달앱을 이용하는 소비자라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음 (횟수 제한이 있다는 뜻인지 나오면 봐야할 듯 합니다.)
3. 주문 시, 자동 할인 혜택 적용되며 쿠폰, 포인트 등의 할인 혜택과 중복 적용 가능함.

요기요 정기 할인 구독 서비스 이벤트

1. 8월 한달 내 슈퍼클럽 가입자를 대상으로 월 10회 할인 혜택을 월 20회로 늘려 제공할 예정.
2. 3개월 간 월 구독료 반값(4,900원)

요기요 서비스를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은 평소 사용량 잘 생각해보시고, 비용 혜택이 있다면 한 번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개인적으로는 레스토랑 뿐만 아니라 일반 업체까지 제휴해서 확대 적용된다면 메리트가 있을 것 같아 보입니다.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 See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