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서비스 바라보기/Game

GTA5 무료 다운로드 이벤트! 에픽게임즈

GTA5 무료 다운로드 이벤트! 에픽게임즈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을 쓰게 만드는 대박 이벤트! 전세계 수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BJ, 게임유튜버들 사이에서 오랜기간 플레이되고 있는 GTA5가 무료로 풀렸습니다. 불법 사이트도 아니고 에픽게임즈 사이트에서 정식 구매 및 다운로드가 가능한 이벤트입니다.

각설하고 지금 바로 방법 알려드릴게요!

GTA5 무료 다운로드 이벤트 참여 방법

먼저 에픽게임즈코리아 사이트로 이동 합니다.

https://www.epicgames.com/store/ko/

 

Epic Games Store | Official Site

A curated digital storefront for PC and Mac, designed with both players and creators in mind.

www.epicgames.com

게임 다운로드는 에픽게임즈 런처를 통해 진행되므로 사이트 오른쪽 위에 있는 '에픽게임즈 받기' 버튼을 클릭해서 런처를 다운로드 합니다.

▲ 에픽게임즈 런처 다운로드 후, 설치!

프로그램 설치가 완료되면 홈페이지로 다시 돌아가서 GTA5 무료 다운로드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벤트 페이지 오른쪽 아래에 '받기' 버튼 클릭!

구매페이지로 이동 되는데, 이메일로 구매 내역 전송 옵션 체크하고 '주문하기' 클릭!

모든 과정이 끝나고 런처로 다시 이동해보면 라이브러리 메뉴에 GTA5 가 추가되어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로 다운로드 후, 설치해서 플레이할 수 있는데, 이후에 해도 됩니다.

아.. SSD 용량 부족.. 우선 HDD 에 설치해도 되나, 속도가 조금이라도 느린게 싫으니, SSD 새로 구매하고 플레이해봐야겠습니다.

이벤트는 이번이 끝이 아니라 새로운 게임을 또 제공한다고 하는데, 어떤 게임일지! 정말 기대됩니다. GTA5 무료 다운로드 이벤트 정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도움되길!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 Seeit!